캘빈의 종무 기관 (교단 · 종파에 관한 업무 국)과 한 · 기 · 총[1] ( 한 · 기 · 총 과 한 · 기 · 총 은 한 나라 기독교 총연합회 의 약자 입니다. 다음 에서 한 · 기 · 총 에 생략 합니다.)
본지는 교회와 성도들의 참 신앙을 위해 쓴 그들이다. 필자는이 글에서 기독교 역사와 오늘날의 한 · 기 · 총의 현실을 비추어보고 싶다. 그리고 세계 기독교인들에게 누가 옳은지 누가 잘못하고 있는지를 묻고 싶다.
절 대 예정론 을 교리 로하는 캘빈 주의자 의 사상 과 또한 그는 이 발견 한 장로 교회 와 한국 · 기 · 총 의 현 열매 는 어떤가? 이 두 가지 사이 에는 공통점 이 다 있다.
예수 님 이 승천 한 후 가톨릭 교회 가 창설 되고 거기에서 마르틴 · 타 조치 에 의해 분 쓰는, 혁신 교회 가 창설 되었다. 그 후 , 캘빈는 1 541 년 에 주느 조치 팜에서 교권 을 손 에 입력 하고 감시 위원 회 로서 종무 기관 을 구성 하고 캘빈의 예정론 의 교리 를 신 질대로 누르 하고 있는 걸, 개 를 강요 하여 개종 도 순종 만약없는 자 들을 잔인 하게 고문 하고 다 쿠노 사람 사람들 을 도살 하고 추방 했다고 다양한 도서 에 책 쓰는. < 추천 도서 : " 폭력 에 대항 한 양심 '( Stefan Zweig 저 , 안인히 번역 , 시라 카바, 1998 ), 「기독 교 역사 "( 柏井원 에 의하여 , 1957 ), 「기독 교회 의 죄 나쁨 "(조 찬성 에 의하여 , 뾴단 문화사 , 2001 )>
예수 님 의 예언 이다 요한 복음 16 장 에 1 ~ 2 절 에 말씀 을 보고 る하면 "이 것을 너희에게 이야기 한 것은 너희가 비틀 거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명 우리 는 너희를 회당 에서 추방 할 것이다. 사건 열매 너희를 살 입니다 사람 이 다 그렇게함으로써 자신 은 하나님 에 봉사 하는 것이라고 생각 받는 시간 이왔다 "고 말하 균열 있다.
캘빈 주의 의 교리 , 사상 과 행동 이 바로이 기간 에 상기 당 합니다. 하나님 님 과 예수 님 의 약속 의 말씀 ( 십계명 )의 첫째 는 하나님 에 의해서 이외 에 다른 의 하나님 을 숭배 때문에는 안된다는 것이었다 ( 출 20:3 ~ 6 , 마 22:37 ~ 38 ) .
창세기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 에 의해서 에 순종 하지 않고 키 교 하여 뱀 ,すなわ치, 악마 ( 계 12:9 , 20:2 )과 한 개의 되었기 때문에, 사람 우리 는 멸망 시키고 수, 솔로몬은 이방인 의 하나님 을 숭배 라고했고 이스라엘이 멸망 했다 ( 창 3 장 , Ⅰ 열 11 장 ). 그리고 신약 의 예언 이다 계시록 13 장 , 14 장 에서 본 것처럼, 이방인 의 하나님 과 목자 에 대고 복 한 사람 은 심판 의 때 , 영원 의 형벌 을 받 뿐, 멸망 될 것으로 기 록 되어있다.
한국의 한 · 기반 · 총의 창설과 그 배경
( 한 나라 기독교 총연합회 호 조치 홈페이지 오버 지, 及아름다움, 한 나라 기독 언론 협회 의 언론 포 조치 램 2008 . 4.24 참조 )
한 · 기반 · 총 의 뿌리 는 군사 독재 정권 당시 , 세 선 개헌 을 지지 하는 보수 세력 을 결집 시키려고하는 정치인 OO 씨 의 정치적 인 목적 과 총 화면 에 있었다.
그리고 캘빈 시립 있었던 장로 교 는 이방인 의 하나님 을 숭배 해요 솔로몬 같이, 일제 시대 , 일본 ( 이방인 )의 천황 을 숭배 거야 후 , 예배 를 드리고 나막신. 이것은 장로 교회 에서 천황 을 숭배 むこと을 문제 로하고, 이것을 계기 로 분 카레 나와 한 高神派를 보고 도 알 수있다. 아담과 하와, 그리고 솔로몬 때 , 이방인 을 숭배 거야 그의 들이 멸망 된 것 을 보고 る때 , 이방인 의 하나님 을 먼저 에 숭배 거야 장로 교회 에 효과 더해, 구원 의사가있을 우화.
그리고 한 · 기반 · 총 의 창립 은 그리스도 교도 를위한 것인지, 아니면 세상 의 사이 의 정치 를위한 것인가.
1989 년 에 시립 겸 된 한 · 기 · 총 은 1990 년도 에 자신 들이 이단 이라고 규정 한 교단 의 도 에있는 신문 에 따르면 초등 2 년 까지의 학력 밖에 확인 할 수없는 자 에 이단 대책위원회 의 부위원장 의 직함 나무를 부여 테, 이단 의 감별사 로 시립 라고하여 모든 국가 에서 세미나 조치 를시켰다. 캘빈처럼 자신 의 교리 에 개종 시키는 것을 목적 으로하는 비판 과 핍박 과 저주 의를 느끼고 びせる세미나 조치 에 따라 혁신 교회 의 신자 들이 예수 님 의 계명 째이다 사랑 과 용서 용도 진리 가 없는 한 · 기반 · 총 의 정책 을 신 질 못하고, 1,200 만명 의 한 나라 의 그리스도 교도 가 860 만 에 약 3 분 의 1이 감소 못한 것이 같은 いだろ못한다 있습니까? 이것이 성 영 의 일하 온 것인가? 그리스도 교도 의 일하 온 이후 이렇게 성도 의 숫자 가 갑자기 하게 감소 못했다 이동 은 없었다. 이 이유 가 무엇 인가. 한 · 기반 · 총 이 사건 에 대 하여 책임 을 음수 는 이에 대 하여 답 비행 거리를 나와 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이 세미나 조치 의 후 , 혁신 교 에서 약 350 만명 의 성도 가 분리 되어 줄 못한 곳 은 세상 의 속 인지, 가톨릭인지, 아니면 신천지 예수 교회 인가? 그리스도 교 는 성 영혼 과 사랑 과 용서 용도 구원 의사가있는 곳 이되어야 아닌가?
한 · 기반 · 총 이 신천지 예수 교회 를 이단 으로하기 위해 신천지 가 마태 복음 24 장 만 계시 라고 말하 못한다 때문에 이단 으로 규정 했다고 말하 우카, 신천지 에서는 마태 복음 24 장 만 계시 라고 말하 못한 것은 아니다. 한 · 기반 · 총 이 신천지 를 이단 과 언어 못한 이유 중의 하나 하나는 캘빈가 그랬던 것처럼 자신 의 교회 에 개종 시키기위한 수단 이고, 다른 한 개는 자신 의 교도 들을 신천지 에 행 묻지 않을위한 방법 일 것이다.
그런 가운데 에서도 참 성도 는 예수 님 의 계명 째이다 사랑 과 용서 용도 진리 에 지배 는, 신천지 에 많이 눌러 장치 해 오고 있다. 온 보라. 사건 열매 여부. 그 들이 개종 을시키고 싶다고 생각 받는 사람 들이 개종 하지 않으면 캘빈 한 바와 같이, 퍽퍽 り도살 하고 나와 위원회 시켰다. 그 의 잔인 한 행동 은 전에 가지고 성경 에서 말 한 예수 님 의 예언 (요 16:2 )이 운영 글자했다고 말하 얻을 것입니다.
그리스도 교도 가 갑자기 하게 감소 못한 다른 의 이유 는 그리스도 교도 가 그리스도 도 를 이단 으로 결정 째 첨부 케 박해 를하고 저주 못한 때문이라고 생각 못한다. 한 · 기반 · 총 이 그의 들이 이단 으로 결정 째 부착 기둥 교회 의 교도 (있는 신문 이 명나라 라 한 초등 2 년 )을 이단 의 감별사 로 시립 라고, 세미나 조치 그리스도 교도 들에 대 し라고, 저주 지극히 박해 에 전념 하고 지금 은 자신 들이 이단 으로 결정 째 첨부 자릿수 신천지 에서 죄 를 범 하고 추가 있어요 나오지 된 이단 교도 와 원래 의 이단 교도 이었던 한 사람 과 한 가지에 되고, 세미나 조치 하고 또한 저주 지극히 박해 를 반복 り반환 하고있다. 그리스도 교도 의 세계 가 어떻게되어 줄 くのだろ못한다.
신천지 교회 가 주장 하는 기간 이 긍정적 임의라면 신천지 예수 교 것을 이단 과 언어 는 안되는 것이다. 있는 사람 과 한 개가되어 세 미나 조치 를하고있는 사람 은 신천지 총회장 의 피 와 고기 를 먹을 때 모든에만 구원 의사가 있고 신천지 총회장 의 이름 으로 기도 る하면 주장 째 음 을 부여 えられる및 언어 있어요 나와 하고 신천지 에서 추가 있어요 나오지 된 사람 이다.
이런 사람 사람들 을 한 · 기본 · 총 은 참된 신앙인 으로 지지 하고 시립 했기 때문에, 한국 · 기 · 총 이야말로 이단 의 안쪽 의 책 이 의 이단 은 아닌가? 하나님 님 에 속 한 사람 은 하나님 에 의해서 의 말씀 과이 말씀 을 인정 멜 것이며, 악마 의 곳 속 이를 부인 하는 것이다. 정통 이라고 자부 하고 자랑 하고있는 한국 · 기 · 총 에서 이단 의 감별사 가 될 수있는 지식 을 가지고 있 는있는 사람 이 없어서 자신 들이 이단 도 라고 알 째 인가 계속하고 있던 사람 를 감별사 로 시립 있었는지?
위 의 같은 이동 실 카라 데코 베 보았는데 참 하나님 님 과 구원 지극히 진리 가 어디에 있는지, 성경 을 지 라고 신 질 사람 은 구분 하기 로 생각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