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2月23日日曜日

迫害と祝福(善と悪)

핍박과 축복 (선과 악)

<박해>

 선악에 대한 판단 기준은 성경이다 (요 10:35 ). 생명 나무는 하나님이 함께하는 사람이며, 선악 나무는 사단이 함께하는 사람이었다 (요 15:1 ~ 8 , 진드기 4:20 ~ 22 ).

핍박과 저주와 살인을하는자는 사단 악령이 함께하는 사람이며 축복하는자는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하는 사람이다. 6000 년 성경 역사 속에서 본 육적 이스라엘은 이방 애굽인에게 핍박과 학대를 받고 (출 1:10 ~ 14 , 3:9 ~ 10 ) 초림 예수님은 자신 국가의 백성, 즉 육적 이스라엘에서 가장 심한 박해를 받았다 (마 27 장, 요 5:15 ~ 18 ). 오늘 신천지는 자기 나라 인 영적 이스라엘에서 많은 박해를 받고있다. 당시 모세와 예수님은 하나님이 함께 계시고, 오늘날 신천지는 하나님과 진리의 성령이 함께하시는 (계 21:1 ~ 3 ). 핍박하는자가 있고 핍박하는자가 축복하는자가 있고 핍박하는자를 용서하고 사랑하는 사람이있다 (마 5:44 ). 성경 6 천 년의 역사 속에서 지독한 박해를받은 사람은 예수님과 그 제자 들이요 (히 11 장), 두 번째로 심한 박해를 받고있는 곳은 오늘날의 신천지 예수교 이다.

영의 세계는 성령과 악령이있다. 그리고이 악령은 본래 하나님 께서 창조 한 영 (천사)들 중 한 명이며,이 영이 지위와 거처를 떠나 당을 만들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에 의해서 악령 되었다 (사 14:12-15 , 유다 1:6 ). 이 귀신이 인간 세상에 내려와 사람 속에 들어가 악을 행하게 때문에 악인이있게 된 것이다. 그러나 영은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고 만질 수도없고 냄새도 없다. 는 성령이 들어있는 사람과 귀신이 들어있는 사람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 성경은 선악을 말해주고 있으므로 성경을 통해 구분할 수있다 (Ⅰ 요 4:1 ~ 6 ). 그래서 신앙인은 성경이 필요하다.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알 수 있도록 그 사람의 행위로 그 사람 속의 영을 알 수있다 (마 7:15 ~ 20 ).

모세를 통해 하나님과 아브라함과의 약속이 이루어 졌기 때문에, 우리는 모세가 하나님의 목자임을 믿게되고 바로 (애굽 왕)는 하나님의 백성과 그 기능을 방해했다 에서 악을 행한 자한다는 것을 알 수있다. 예수님도 하나님 께서 구약 선지자들과 약속 한대로 오셨고 또 약속대로 이루어진 때문에 하나님이 약속하신 목자임을 믿게 (요 5:39 ~ 40 , 요 19:30 ) 당시 바리새인 및 제사장들은 하나님의 역사를하는 예수님을 대적했기 때문에 악을 행한 자한다는 것을 알 수있다. 오늘 신천지 예수교의 목자도 신약에 약속대로 와서 (요 14 장) 신약에 약속 한 것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목자라는 것을 분명하다. 그러나 하나님이 약속하신 일과 신천지의 기능을 방해하는자는 악을 행하는 자이다.

<축복>

예수님은 병자를 치유 (요 5 장) 죽은자를 살려 (요 11 장),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많은 사람들을 먹여 (마 14:16 ~ 21 ) 진리와 계시의 말씀을주고 (요 17:7 ~ 8,17 ), 축복 만민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주는 부활 승천 하셨다 (마 16 장). 이것이 축복이다.

<저주>
                                              
누가 복음 20 장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당시 육적 이스라엘의 제사장들은 예수님에 대해 상속자임을 알면서도 포도원 (교회)을 내미는 것이 싫어서 믿지 아닙니다 욕하고 저주하고 핍박하고 거짓말을 이단으로 세워주고 예수님을 죽였다. 이것이 저주이다.

영적 이스라엘이다 오늘 우리가 볼 때, 과연 그 당시 (예수님의 초림 때) 이단은 누구이며 악령의 소유자가 누구인가라고 듣는다면 당시의 제사장들이다 말할 것이다 (요 8:40 ~ 44 ). 그리고 제사장들의 말을 믿고시키는대로 함께 저주하고 욕한 그 백성들이라고 말할 것이다 (마 27 장). 이것은 역사와 성경이 그 때의 일을 증명하고있다. 왜 그들이 그런 악을 행한 것인가? 그것은 그 사람 속에 들어있는 악의 영이시키는대로했기 때문이다. 오늘 기독교 신앙 세계의 종말에도 그 때와 같이 만국이 사단에게 미혹되어 사단의 세계가되면 신약 성경의 요한 계시록에 기록되어있다 (계 18 장). 즉 사단의 선악과를 먹고 사단의 교훈을 받아 (계 2:14 ~ 15 , 2:20 ~ 21 ) 사탄에게 만국이 숭배라고 기록되어있다.
                                                                                                                       
그때부터 약 2 천 년이 지난 오늘, 초림 예수님이 예언하신 말씀을 생각해 보자. 주님이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이는 것일까 하셨다 (눅 18:8 ). 그리고 주로 모셔 섰는 두 증인을 죽인다고 하셨다 (계 11 장). 또한 불법이 난무 멸망자가 성전을 장악하고 거룩한 곳에 선다고 하셨다 (마 24 장). 그리고 만국이 우상의 제물을 먹고 만국이 미혹되어 쓰러지고, 만국이 마귀와 결혼하면 계시록 17 장, 18 장에 기록되어있다. 이 때 주님의 사자이며, 주님을 섬기는 약속의 목자를 죽이는자는 과연 누구 일까? 불신자 나 이방인하거나 목자 또는 일반 성도 있습니까? 주님을 섬기는 신약의 약속의 목자를 핍박하고 저주하고 죽이는자는 악령의 소속인지 성령의 소속인지 묻고 싶다. 이 사람들은 성령과 성경을 따르지 않고 자신의 기준을 그대로 따라 행동 한 자 들이며, 악령에서 조종되고 행동 한 사람들에게 보는 편이 좋겠다.

신천지 예수교의 목자는 초림 예수님 때와 같이 신약의 성경대로 와서 성경대로 이뤄 사람의 계명이 아니라 하늘에서 온 계시의 말씀과 성취 된 실상 증거했다 (계 10 장). 이 것이 왜 잘못인가? 성경은 오늘이라는 날을 가리켜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셨다 (마 24:37 ~ 39 , 계 11:8 ). 그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생각해야한다. 그리고 믿고 구원을 얻고 자하면 핍박받는 곳으로 가야 구원이있다. 역대의 사건들을 생각해 보라.

하나님의 성령의 역사는 용서와 사랑이며, 또한 성령은 계시와 축복과 예언이 성취 된 하나님의 증거의 말씀이있는 곳에서 일하고있다. 그러나 악령 마귀의 행위는 저주와 핍박과 계산과 거짓말과 비판과 살인 등이며, 이런 행위를하는 자들은 지위와 거처를 떠나 당을 건설하고, 유혹하고, 악마와 음행하는 자들이다 (유 1:6 , 17 ~ 19 ). 오늘도 초림 때와 같이 약속 한 계시록의 계시 (계 10 장)을받지 못하면 하나님과 보내신자를 알 수없고 구원을 얻을 수 없다 (마 11 : 27 , 요 17:3 ). 성도는 계시가있는 곳으로 가야 구원을 얻을 수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