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자, 멸망 자, 구원자 (이긴 자)는 누구인가?
신약 시대의 성도들은 배도자와 멸망 자와 구원자 (승리자)의 실체를 아는가?? (Ⅱ 데살로니가 2:1 ~ 12 참고)
신약의 예언은이 세 가지를 말했다 것이며,이 세 가지를 아는 것이 성경에 통달하게된다. 그리고이 세 존재의 실체를 아는 것이 구원과 직결된다. 이 세 존재가 출현하기 전에 "저장되었다. 정통이다"라는 말은 잘못된 것이다. 하늘의 깊이에 통지 (Ⅰ 코리 2:10 )하는 일도 못하면서 성령을 받았다는 이야기는 성경에 무지한 자들을 미혹위한 거짓 말이 아닌가?
이 세가지를 기록한 것이 신약 성경 예언이라면이 세 가지 가 모른다고하는 것은 성경의 예언을 모르는 것이다. 신약 성경의 예언을 모르면이 세 존재가 출현해도 봐도 모르는 것이고, 모르니까 믿을 수없는 사람이된다. 이 세 존재가 나타나는 각각 자신에 해당하는 그 예언을 이룬다. 세 존재가하는 것을보고 배도자, 멸망 자, 구원자를 구분할 수있다.
초림 때 예수님 께서 "아버지 께서 내 안에 계심을 믿으십시오. 만약 믿을 수 없다면, 역사 자체에 의해 믿으십시오."고 하셨다 (요 14:11 ). 또한 아버지가 예수시키기 위하여에게 주셨다 일을 이루겠다고 말씀 (요 17:4 ), 또한 아버지 께서 성취 시키려고 주신 비결, 즉 예수의 사역 그러나 하나님 께서 예수님을 보내신 증거라고 하셨다 (요 5:36 ). 그리고 내가 (예수님)를 믿는자는 나의하는 일을하는 것이고, 그뿐만 아니라 더 큰 일을 할 것이라고 말씀 하셨다 (요 14:12 ). 초림 때의 역사는 시작과 초보라면 재림 때의 역사는 완전히 다 이루어 끝나는 말, 더 큰 역사이다 (계 21:6 ). 시대마다 예언 한 그분이 와서 자신이 예언 한 약속을 그대로 이루고 믿는자를 구원된다.
신약에서 말한 배도자는 하나님 께 속한 영적 이스라엘 선민이며, 멸망 자 마귀 (용, 짐승, 뱀)에 속한 거짓 목자 들이며,이 사건 후에 구주 이 때, 즉 신약에 약속 한 참 목자이다 (마 23 장, 요 10 장).
마태 복음 24:45 ~ 47의 "때를 따라 양식을주는 자"요한 계시록 3:20 ~ 21 "주님의 보좌에 함께 앉는 승리자"요한 복음 2:16 ~ 17,26의 "주 이름에서 오는 진리의 성령이 그 사람 안에있는 보혜사 (보혜사 : 사람) "계시록 12:1 ~ 11"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붉은 용의 무리 과 싸워 승리 한 자 "요한 계시록 10:1 ~ 11"하늘에서 온 열린 책을 받아 전하는 자 "요한 계시록 3:12의"하나님의 이름과 하늘에서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 예수님의 새 이름이 그 위에 첨부 된 승리자 "계 21:7"모든 것을 이어 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된 승리자 "
이것은 표현상 여러 형태로 이야기했지만, 사실 사람이다. 이것은 예수님을 구약에서 여러 형태로 말했다 이동과 같다. 하나님 께서 구약 선지자들에게 약속 한 구원의 목자는 오직 예수님 한 분이었다 (요 5:39 ). 예수님 출현 당시의 수많은 목자들이 구원을주는 목자가 아니었다. 그리고 그들의 임무는 참 목자 이신 예수님의 출현으로 끝났다 (마 11:13 , 눅 16:16 ). 이와 같이 신약 시대에도 주님이 약속 한 목자는 그저 승리자 사람이다. 이 약속의 목자 이외의 수많은 목자들은 초림 때와 같이 그 교회와 그들의 임무가 끝난 것을 성경이 증명하고있다 (마 13 장, 계 16 장). 이것은 하나님이 정한 일이므로 말씀에 순종하여 구원에 힘을 다해야한다. 만약 초림 때와 같이 또 목자들이 여호와 께서 보내신 약속의 목자를 대적한다면, 이것은 주님과 하나님을 대적하는 죄를 범하게된다.
구약에도 신약에도 미리 예언 된 약속이 있고, 약속 된 것이 오셔서 약속 한 예언을 이루고, 그 실체를 증거된다. "다가올 엘리야"영혼이 세례 요한에게 와서 하나가되어서 세례 요한을 엘리야라고 예수님이 증거 된 (마 11:10 ~ 14 , 17:10 ~ 13 , 눅 1:13 ~ 17 ). 또한 오는 것으로 알려져 하나님의 영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 (요 5:43 )에 임함으로써 (요 1:32 ) 예수님과 하나님은 하나되지 못 (요 10:30 ) 예수님을 보는자는 아버지 (하나님)을 보게 예수님을 믿는 것이 곧 하나님을 믿는 것이되었다 (요 12:44 ~ 45 ). 이것은 구약의 예언을 이룬 것이다 (요 19:30 ).
신약에 예수님이 미리 그 날에주의 이름으로 오시는이 있다고 예언 하셨다 (마 23:39 ). 는 엘리야의 이름으로 온 세례 요한을 엘리야라고 말해,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을 본 적이 아버지 하나님을 본 일이라고 말했다면 (요 14:9 ) 주님의 이름으로 오신 진리의 성령 (요 14:16 ~ 17,26 ) 보혜사 (보혜사)가 임하고 뭉친 사람을 보혜사라고 말할 수 무슨 일이 실수라고 말할 것인가? 만약 주님의 이름으로 오신 보혜사와 하나가 된 사람을 보혜사라고 않는다면 세례 요한을 엘리야라고 말했다 것이나 예수를 본 적이 아버지 하나님을보고 한 일이라고 한 말이 틀린 것이 될 것이며, 예수님이 증거 한 말이 거짓 증거가 될 것이다.
하늘에서 자신을 사실대로 증언하라고 말씀 하셨다. 그대로 말한 적이 참이다. 예수 께서 요한 복음 8 장 55 절에 "너희는 하나님을 알고 있지 않지만, 나는 알고있다. 만약 내가 하나님을 모른다고 말한다면 너희와 함께 유사한 거짓 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분을 알고 그 말씀을 지키고있다 "고 말했다. 만약 박해에 의해 사람의 의사에 따라 자신을 보혜사가 아니라고 말한다면 거짓이 예수님에 대해 하와처럼 배신자가되고, 배반자된다. 그리고 진리의 성령 보혜사는 멀리 떠나 가게된다. 종교는 성신이 만든 것이며, 성신이 그 속에 있지 아니 사람은 종교인이 아니라 오로지 육체 만의 존재 일뿐이다. 기록 된대로 (롬 8:5 ~ 11 ) 그리스도의 영이없는자는 그리스도인이 아니라고 말한 그 같다.
그러나 성경에 무지하다해도, 자신과 상대에 대해 알게 해주시는 고린도 전서 2 장 10 절 말씀이다. 성령 (주님의 성령)은 하늘의 깊은 곳까지 통달한다고했다. 천국의 비밀이다 신약의 예언서를 모른다고하는 것은 그 사람에게 성령이없이 육체 뿐이다 때문이다. 육체가 어떻게 성령의 역사를 알 수 있을까? 이런 이유로, 육체로 난자가 성령으로 난자를 핍박한다고 말한 것이다 (갈 4:29 ).
신천지 예수교는 성경에 통달하고 계시 신학을 여섯 무엇 원칙에 따라 진행됩니다. 와서 확인해 보면 알 것이다.
예수님의 초림 때이 시작, 즉 초보라면 재림 때 완성하고 끝나는 완전한 순간이다. 기독교계의 한 신문에서 본 모습 "성경에 통달 한再訂형 '이라는 제목으로"한국 신학자 140 명 서울 선언'을 발표 한 바 있었다 ( 2008.6.2 한국 프레스 센터 국제 회의 장). 또한 그리스도의 교회 협의회와 서울 그리스도 대학교가 공동 주최 한 「2008 국제 환원 심포지엄 '( 2008.5.28 ~ 30 서울 생 종 동 예수 사랑 교회)는 국내외 신학자와 목회자들이 모여 "말씀으로 돌아 가자, 초대 교회로 돌아 가자, 교파주의를 극복해야한다고 성령이 주시는 말씀을 전해야한다 (계시 깨달아야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구약을 달성 초림 때도 신약을 달성 재림 때도 주님 께서 약속하신 목자는 오직 한 분이 뿐이다. 하나님 께서 천상 천하에 그 누구도 알 수 수없는 암시 책을 열고 예수님을주기 때문에 (사 29:9 ~ 13 , 합 2:2-3 , 겔 1,2,3 장) 예수가받은 계시를 전했다 같이 (마 15:24 , 마 11:27 ) 신약의 계시의 책도 예수님이 표를 풀고 열고 약속의 목자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계 5,6,8,10 장) 오직 그 한 목자 만이 계시록의 예언과 예언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 할 수있다.
신약 성취 때의 목자들과 성도들은 계시의 말씀을받은 목자의 말을 듣고보고, 믿고 지킴으로써 구원이있다. 다시 말하면, 신약 천국의 비밀, 예언은 모든 목자가 모두 알고있는 것이 아니라, 신학교에서 배운라고 아는 것이 없다. 하나님 께서도 하늘에서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도 예수님도 계시 된 말씀도 오직 약속 한 목자이다 승리자 사람의 (계 3:12 ). 그리고 만민이 가서 하나님 께 예배하는 곳도 오직 한 곳 뿐이다. 이 말은 신약 성경 말씀을 읽고 깨달아 믿는자는 인정 것이며 (계 15:2 ~ 4 ), 성경 말씀을 믿지 않는 사람은 인정하지 않는 것이다.
확인하고 믿는자는 구원의 축복을 받게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