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2月1日月曜日

新天地、霊的戦争と迫害

영적 전쟁과 박해

본문 : 요 15:18 ~ 24
(행 7:51 ~ 53 , 마 23:27 ~ 36 , 눅 20 : 9 ~ 26 , 마 5:10 ~ 12 , 12:43 ~ 45 ,
16 : 1 ~ 4 , 마 7:13 ~ 27 , 히 11:35 ~ 40 , 마 24 : 1 ~ 14 , 계 13 장)


성경 6 천 년 하나님의 역사 속에서 하나님이 보내신 선지자의 사도들을 죽인 자들은 누구이며, 왜 살해 된 것일까? 기록 된대로, 예언의 사도들을 죽인 자들은 불신자 나 이방인이 아니라 하나님을 믿는다는 선민의 목자들이었다. 죽인 원인은 세가지가있다. 그 하나는 하나님, 즉 영혼이 다르기 때문이고, 또 하나는 자신들의 교권과 성도들을 자신의 소유하기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교리가 다르기 때문이다 .

하나님이 뱀의 유혹을 받고 죄를 범한 아담의 세계를 홍수로 쓸어 버리고 노아의 세계를 세웠다. 그러나 노아의 세계도 아담의 세계로 죄를 저질렀다. 하나님은 아브라함과 약속, 약속대로 모세에게 오셔서 그 약속을 이루신 율법을 주어 지키게되었다. 그러나 모세의 세계도 죄를 저질렀다. 그 원인은 하나님이 육적 인 것은 심판되었지만, 영적인 것, 즉 뱀 (용 사탄 마귀)은 없애지 않았기 때문에 (마 8:29 , 눅 8:31 , 계 20 : 1 ~ 3 참조) 뱀의 영이 사람을 미혹하여 죄를 짓게 한 것이다. 이 때문에 하나님은 새로운 것을 약속 (렘 31 장) 그것을 이루신 것이 (요 19:30 참고) 예수님을 통해 이루어진 새로운 것이었다.

이 새로운 것은 1 차적으로 초림 예수님이 오셔서 하늘의 복음의 씨앗을 땅 끝까지 뿌려되는 것이고 (렘 31:27 , 마 13:24 ~ 30 , 행 1 : 8 , 13:47 ), 2 차적으로는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2 천년 동안 씨를 뿌리고 온 밭에서 곡식을 수확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창조 하시고 사탄을 잡아 감옥에 가두는 것이다 (계 7 장, 14 장, 계 20 : 1 ~ 3 ). 이것이 구약과 신약의 성취이다 (요 19:30 , 계 21 : 6 ).
사탄은 구약 예언 한 선지자들을 죽이고 (행 7:51 ~ 53 , 마 23:29 ~ 31 ) 또한 사탄은 구약을 이룬 신약을 예언 된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죽인 (마 23:33 ~ 34 , 행 7:55 ~ 60 , 히 11:35 ~ 38 참고). 하나님 께서 보내신 사자들을 직접 죽인자는 당시의 목자이며, 당시의 목자들은 사탄 (악신)의 조종을 받고 죽인 것이었다. 그리고 목자에게 속한 신자들도 목자처럼 직접 박해를하지 않았지만 자신의 목자와 하나되어 박해 한 것이된다.
구약 시대에도 신약 시대에도 하나님 께서 보내신 사자들을 죽인 자들은 불신자도 아니고 이방인도 아니고, 당시의 하나님의 목자라는 자들이다. 하나님의 사자와 그 소속들은 노아의 때는 죄를 범한 아담의 세계와 경쟁 싸우고, 모세의 때는 노아의 세계 가나안 사람들과 다툼 싸우고, 예수님 때는 육적 이스라엘과 싸움 싸웠다. 사탄은 아담 때에도 (창 3 장) 모세 때에도 (출 32 장 참고) 예수님 때에도 (마 4 장) 하나님의 사자와 그 소속들을 미혹 시도했다. 주님의 재림 때인 오늘날도 미혹 일이 있으면, 마태 복음 24 장에 기록되어있다 (마 24 : 3 ~ 5 ).

신약에 본대로 하나님의 말씀과 종류가 사탄의 말과 종이있다 (마 13:24 ~ 30 , 39 , 눅 8:11 참고).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과 함께 계시고 (요 1 : 1 ~ 4 ) 사탄은 사탄의 말과 함께있다 (계 17 장, 18 장 참고). 첫臨当때 예수님의 하늘 복음 (성령의 말씀)은 새 포도주이며, 모세의 율법은 오래된 포도주로 (눅 5:37 ~ 39 ) 사탄의 교법은 야 포도주, 즉 독사 악마 같지이었다 (신 32:31 ~ 33 , 사 5 : 1 ~ 7 , 마 23:33 참고). 재림 때 종교 세계의 종말의 사건을 말했다 계시록 18 장에는 음행의 포도주에 의해 만국이 무너 목자들은 음행의 포도주 (주석) 장사, 즉 설교를하고 사탄의 하나님과 결혼했다고 기록되어있다.

시대마다 핍박하는자는 누구이며, 핍박받는자는 누구 일까? 그리고 왜 어떻게 박해 했는가? 사단의 목자들이 양의 옷을 입고, 마치 하나님의 목자 인 것처럼 교권을 잡고 (마 7:15 참고) 하나님 께서 보내신 사자가 미래를 예언하기 때문에 예언 할 수 없도록 하나님의 사자들을 핍박하고 죽였다. 첫臨当때 예수님은 구약의 선지자들이 예언 한 것을 이루어지고, 또한 신약을 예언 되었기 때문에 사탄과 그 소속 목자는 그것을 할 ​​수 없게하기 위해 박해 죽였다.

첫臨当때 사단의 목자들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에게 베루세부루의 귀신 들린 자 (마 12:22 ~ 24 , 눅 11:14 ~ 15 ), 전염병 (행 24 : 5 ) 술에 취한 사람 (행 2:13 ) 안식일에 죄를 범한 자 (마 12 : 1 ~ 14 , 눅 13:10 ~ 14 , 요 5 : 1 ~ 16 ) 율법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사람 (마 15 : 1 ~ 2 , 막 7 : 1 ~ 5 ) 죄인들의 친구 (마 9 : 9 ~ 11 , 눅 5:27 ~ 30 ) 등으로 핍박하고 사형에 처했다. 이에 따라 제자들은 학교에서 직장에서 친족에서 자신의 마을에서 자신의 나라에서 추방되고, 결국 사망했다 (마 23:34 , 요 16 : 2 ~ 3 ). 그들은 믿음으로 싸워 승리 만약 불의 세력을 멸 만약 칼날에서 벗어나 만약 더 좋은 부활 (부활)을 얻기 위해 석방되는 것을 원치 않고 고문과 조롱 당하고 채찍으로 맞고 된 사슬에 묶여 감옥에 들어간 눈으로보고 돌로 맞고 시도를 받아 톱으로 끌려 칼로 죽임을 당하고 양과 염소의 가죽을 입고 돌아 다니며 부족 되고 시달려 시달려 광야와 산과 동굴과 땅의 구멍을 방황했다.

그렇다면 오늘 예수님이 예언하신 신약 즉 계시록을 달성 이때의 박해는 어떨까? 그리고 첫臨当때 예수님의 제자들은 모든 박해를 받고 죽음까지 불사 믿음으로 증거 되었으나 약속 (약속 한 것)은 없었다 (히 11:39 ). 오늘은 그 적을 쳐서 약속 한 것을 얻을 때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해야 할까?

구약 때와 예수님 초림 때 사탄을 잡아 가두 때가 아니라 (눅 8:26 ~ 33 ) 오늘날 재림 때 사탄을 잡아 무저갱에 가두는 시간이다 (계 20 : 1-3 ) 사탄도 자신의 시간이 이제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계 12:12 ) 오늘의 시도와 유혹과 핍박은 그 어느 때보다도 극심하다.
오늘날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 (약칭 '신천지')가 출현하여 성경의 약속대로 12 지파를 창설하고 (계 7 장, 14 장, 계 15 : 4 ~ 5 , 21 : 1 ) 2 천년 동안 하늘 복음의 씨를 뿌리고왔다 밭 (예수 교회, 기독교 세계)에서 곡물의 성도를 수확하여 표시를 누르면 역할을하고 있고, 성도들이 진리의 말씀과 또한 성경대로 이루 실 일을보고, 신천지에 모여있다. 이것을보고 회심 교 목자들이 아무런 이유도없이 신천지를 이단과 정죄했다.
그들은 신천지 성도들의 부모와 친척들을 유혹했다. 그리고 자신의 교단에 개를위한 신천지 성도를 죄인처럼 강제로 다리와 손에 수갑을 입에 반창고를 붙이고, 수면제를 먹이는 등 비인간적 인 방법으로 데려가 원룸에 감금했다. 또한 강제 개종에 응하여야 정신 병원에 감금하여 항복시키고 구타 머리를 반올림하여 강제로 휴학과 퇴직을하고 일인 시위를 만든다. 그리고 여러 언론에 먼저 열거 한 부정을, 오히려 신천지에 뒤덮여 거짓 정보를 제공하여 왜곡 보도를함으로써 신천지를 범죄 집단으로 인식하도록 쌓아 올렸다. 그리하여 신천지를 거주지에서 추방시킬 음모를 꾀하고, 교단과 교회마다 모든 거짓으로 신천지를 사실과 다른 나쁜 집단으로 알리는 등 굳이 눈과 귀로보고 듣고 볼 수없는 악행이 극심한 . 그리고 신천지를 집중 고소하고 입에 낼 수없는 범죄자로 공공연하게 유포하는 등 악랄한 행동을 지속적으로 마음대로하고있다.

전에 제시 한 본문의 구절 (마 12:43 ~ 45 )에서 보았 듯이 오늘날 신천지에서 배도하여 나간 자에게 일곱 귀신이 들어 그가 귀신의 목자와 한 하나가되어 모든 누명을 모두 뒤덮고 신천지를 묻어 버리려고하는 일을하고있다. 예수님은 하늘에서 너희의 상이 크기 때문에 박해를 기뻐하라고 말해, 당신이 이전의 선지자들도 이같이 박해되었다고 말씀 하셨다 (마 5:10 ~ 12 ) 초림 예수님도 하늘의 열두 군단 더 많은 천군들에 의해 박해하는 자들을 심판 할 수 있었지만 태어난 (마 26:53 ~ 54 ) 이와 같이 오늘날도 복수는 하나님 께 있습니다 (히 10:30 ), 즉 처리되는 것이니, 우리 신천지는 견디며 우리의 할 일 만하는 것이다. 악마와 그 소속 목자들은 "욥에게 한 것처럼 모든 거짓 누명을하고 악행을 모두 해 봤는데 대책이 없다."고 스스로 생각할 것이다. 이것은 곧 우리 안에 계시는 분 (하나님과 예수님)와 진리가 승리 할 것이다.

우리 신천지 성도들에게도 동위없이 말씀을 주었다. 또한 우리는 진리의 말씀을 배우려는 회심 교회에 우리 성도들을 50 명씩 100 명씩 보내 준다. 또한 목사들로부터 돈을받지 않고 무료로 말씀을 가르쳐 줄께. 더 이상 더 좋은 것이 더 있을까?

마태 복음 24 장에 예수님은 주님 임할 (재림)과 세상 끝의 징조에 대해 듣고 제자들의 질문에 대해 먼저라고 할 "그때가되면 현혹되지 않도록주의 를 클릭하십시오. "라고 그 때 사람들이 시도에 빠져 서로 죽을 뻔에서 미워 서로라고이 것에 의해 불법이 성 하셨다 (마 24 : 3 ~ 12 ) 계시록 13 장 선민들이 배교하게 된 것도, 멸망 자들에 현혹되어 시험에 떨어졌기 때문이다. 멸망들은 선민을 멸망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이 멸망을 위해 얼마나 많은 핍박을하는 것일까? 그래도 현혹되지 않으면 말도 안되는 누명을 씌워 죽이려고 악명을하는 것이 아닌가?
박해자들은 그들이 한 일을 신천지에 덮어 씌우는 내용의 문장과 또한없는 이야기를 빚어 낸 수많은 허위 문서를 인터넷 카페, 블로그 등에 올려 신천지 약속의 목자를 비방, 피난하여 인격을 모독하거나 근거도없이 고소 고발을하는 것까지 주저하지 않고있다.
이런 일을 만나 봐야겠다는이 고통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또한 견디기 힘든 누명을 인내하는 것이 좋은 것인가? 그래도 우리 신천지는 그들을 위해기도 와서 지금도 그들이 깨닫고 핍박하는자가되지 말고 그 입에 축복하는 말씀이있게 해달라고기도하고있다. 우리는 그들에게 "대화하려고 만나자 공개 토론하자."는 등 모든 방법을 다해 권유하고 공개 집회 (말씀 대성회)에서는 심판하러 온 것이 아니라 심판을 받으러 왔다고 말하고, 참과 거짓을 판정하여 답하라 고 말했다.

박해하는 자들아! 없는 사실을있는대로 지어 박해의 근거로 거짓을 유포하여 명예 훼손을시키는 것, 진리에 따라 신천지로 이동 성도를 방해하지 않고 자신이 와서 다시 배우고, 하나님과 말씀의 참뜻을 알고 의의를 배우고 의인이되기를 바라고있다 (마 6:33 ).


우리는 이미 진리에서 승리하고 또한 약속 한 것을 받게 될 것이라고 굳게 믿기 때문에 (마 26:26 ~ 29 , 5 : 9 ~ 10 , 21 : 1 ~ 7 , 22 : 1 ~ 5 참고) 어떤 박해와 시험과 유혹에도 인내로 승리하는 것이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하늘의 천 천만 만의 영혼들이 우리 신천지 약속의 목자와 함께 계신다. 오로지 약속의 그날을 기다려 우리의 사명을 다하자. 아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