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2月1日月曜日

新天地、神様の創造と男女|

하나님의 창조와 남녀 
(본문 : 마 19 : 3 ~ 12 (창 1:27 , 창 2:20 ~ 25 , 창 6 : 1 ~ 4 ))


성경에서 본 바와 같이 두 종류의 사람이있다. 성경에서 말한 두 종류의 사람은 거듭난 사람과 거듭나 지 못한 사람이다.

위의 본문 (마 19 : 3 ~ 12 ) 말씀을 볼 때, 모세의 말씀과 예수님의 말씀에 차이가있다. 모세는 '이혼 장을 건네 아내를 이별하라 "며 이것은 사람의 마음이 완고하기 때문에 용서 한 것이며, 예수님은"부정을 위해 외부에서 하나님이 짝 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놓아서는 안된다. "고 말했다. 또한 예수님은 죽은 자들의 부활의 세계는 장가 가고, 시집 할 수 없다고 말씀 하셨다 (눅 20:34 ~ 36 )

사람이 스스로 한 결혼도 하나님이 결합 된 결혼도있다. 하나님이 결합 된 결혼은 사람을 뗄 수 없다고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아담의 갈빗대를 가지고 여자를 만들어 그 갈빗대 (갈비뼈로 만든 이브)를 아담에게 주었기 때문에 원래 같은 한 몸이되었다. 이런 때문에 왜 두 사람을 떼어 놓을 수 있을까? 놓으면한다면 두 사람 모두 죽는 것이 아닐까?

거듭난 사람의 결혼이 새로 태어나 기 전의 죄인으로 살아온 시대의 사람의 결혼이있다. 거듭난 사람의 결혼은 아담과 같은 결혼으로 하나님이 연결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새로 태어나 기 전의 죄인의 결혼은 하나님이 결합 된 결혼 될 수 없다. 결혼 한 남녀 두 명 중 한 명은 바벨론의 귀신의 사람이며, 사람은 하나님의 사람이다. 이런 경우 어떻게해야 할까? 이 부부는 하나님이 결합 사람 일까? 두 사람이 함께 바빌론에 함께 가야하지 않을까? 만약 아담과 하와 두 사람이 함께 선악과를 먹지 않고 아담이 반대하고 돌아선다면 하와는 고기에 다시 죽어도 아담은 죄로 인해 죽을 수 없었던 것이다. 하나님 께서 하나님의 아들을 버린 것은 그들이 사람의 딸들과 결혼했기 때문이었다 (창 6 : 1 ~ 7 ).

오늘 우리가 주님을 믿고 구원을 새로 태어나야한다 것이고, 또한 성경에서 본 이전의 사람들의 믿음과 행동을 교훈으로 삼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하나님 (성령)의 소속으로 사는 것을 생각에 두어야 할 것이다.

또한 영적 세계에 약속 된 결혼 (영적 결혼)과 육적 세계에 약속 된 결혼 (육적 결혼)이있다. 성경에서 본 것처럼 영적 결혼은 계시록 18 장의 사탄과의 결혼과 계시록 19 장의 어린 양 예수님과의 결혼이있다. 육적 결혼 중 거듭난 자들에게 약속 된 결혼라고한다면, 아담 같이 약속의 사람의 갈빗대를 아내로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나의 뼈의 뼈, 고기에서 고기와 할테고 (창 2:23 ) 자신의 것이므로 자신에게 꼭 닮아 것이다. 원래 하나의 몸으로 다시 한 몸이 될 것이다. 만약 하나님이 새로운 아담 (거듭난 새로운 사람)에 찍어 주신 갈비뼈가 완전히 하나되지 않고, 불편을 준다면 새로운 아담은 하나님을 믿으면서도 하나님이 자신에게 다른 뼈를 붙인 것이 아니냐는 생각이 떠오르는 것이다. 마음도, 생각도, 피도 뼈도 자신과 닮은 것이 곧 자신의 것이며, 자신과 한 몸이다 증거이다. 하나의 몸 않으면 결혼해도 이혼하게 될 것이다. 자신의 몸의 하나인지 여부에 대해서는 검증이 확실하게 할 수 있어야한다.


하나님이 결합 된 것을 사람이 나누지 말라고하신 하나님을 왜 믿지 않는 냐는 수도 있지만 믿지 않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께서 내가 어떻게 할 것인가, 내가 시도 할 수 있기 때문이고, 나는 하나님 앞에 확실한 심판에게지기 때문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