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1月15日金曜日

新天地、天国が近づいた

천국이 가까이


천하 만민 들아, 회개하라. 천하 만민 들아, 평등이든.
약속의 나라 열두 지파 새 노래 계시의 말씀이 들려왔다.
세상의 교회는 세상 목자의 세상 말이 나오고, 하늘의 교회는 하늘의 목자 하늘의 말씀이 나온다. 계시의 말씀으로 믿고 인 맞은 될 것이다.
찾아 두드려라. 두드리는 자에게는 열리고 찾는 자에 나타난다 (마 7 : 7 ~ 8 ). 하나님의 종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성령으로 함께 살자.

시간은 지금 예수님이 우리 안에 거하시는 그 약속의 날이다. 지금은 약속 한 추수 때이다. 이시기를 놓치지 말아야한다.
각 교회의 목자들은 뱀 바리새인 (마 23:33 )이되어서는 안된다. 천국의 문을 막고 천국에 가고자하는 사람들을 놓지 않도록 막아은한다 (마 23:13 참고).
수확 때 각 교회의 성도들은 하나님의 사자 깎기 손을 믿고 따르에만 구원이있다. 수확 표를 밀려 약속의 나라 열두 지파에 속해야 구원받는 사람은 없다. 신약을 믿지 않으면 처벌을 받게된다.
곳곳에 회개의 물결이 일어나고 있고, 구름처럼 모여 드는 성도들의 발걸음이 아름답다. 가는 세상 (선천성)에 따라 가지마 오는 세상 (새 하늘)에 따라 천국 백성이 될 것이다.

천하 성도는 모른다. 육적 이스라엘이 하나님과 약속의 목자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믿으면 천번 만번 고백하고기도했다.
그러나 약속대로 예수님이 오셨을 때에는 믿지 않고 오히려 '이단 전염병 악마 "라며 저주.
오늘은 어떨까? 재림의 주님을 믿는거나 자신의 목자를 믿고 있습니까? 초림 때와 같이 또는 저주 아닐까? 약속의 나라 신천지를 왜 믿지 않는가? 사람의 말을 듣고 진리가 아닌 것은 돈을주고 받으면서 참 진리는 원자가없이주고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누구의 세상이며, 함께있는 신 (영)은 누구의 하나님 인가?
주님과 신천지는 당신들을 기다리고있다.
누가 복음 20 장에 보면 예수님의 초림 때 포도원 (교회) 농부 (목자)들이 예수님이 상속자 (하나님의 아들)임을 알면서도 포도원 을 자신의 것으로하기 위해 예수님을 죽였다.
뿐만 아니라 역대의 주님이 보내신자를 모두 목자들이 핍박하고 죽인 성경은 말하고있다 (행 7:52 ). 주님의 재림 오늘도 주님을 섬기는 두 증인도 죽였다고 기록되어있다 (계 11 장). 주님과 그분이 보내신 자들을 죽인 사람은 다른 종교인도 아니고, 불신자도 아니고, 교회의 목자들이었다.

성경을 믿고 읽었다면 위의 말을 인정하는 것이다.
종말의 성도들은 성경을 믿지. 사람보다 하나님을 믿자. 그리고 추수 때는 깍는 손의 말을 믿자. 수확되지 않고, 자신의 교회에 남아 있으면 가라지 마귀의 자녀로 지옥 불에 들어가게된다. 이 말은 예수님의 말씀이다 (마 13 장).
이 사실을 부인하거나 적대하는 것은 예수님을 믿지 않는 것이고 예수님을 대적하는 행위이다. 이 증언을해서 예수님처럼 예언의 사도들처럼 나쁜 사람에 맞아 죽을 수 있다고해도 증거를해야하는 이유는 지시를받은 내 임무니까 이다 .

마태 복음 24 장과 계시록 (계 14 장)의 "수확"는 기록 된 것처럼, 교회의 종말과 주님의 강림이다있게된다.
수확은 주님과 천사 (깎는 손)가 와야 않으며 (마 24:30 ~ 31 ), 밤이되어에만 도둑 같이 수확 할 수있다. 밤이되기 위해서는 먼저, 태양, 달, 별 (영적 이스라엘의 선민)이 어두워지고 떨어져야 않으며 (마 24:29 ), 태양, 달, 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지는 위해서는 멸망 자 (사단의 목자)가 침입 해 (전쟁) 선민도를 멸망시키고 거룩한 교단에 설 수 있어야한다 (마 24:15 ). 이것이 주님의 강림의 징조이며, 수확 할 수있는 조건이다.
이와 같이, 계시록에서도 사단 니골라 당 (용의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짐승)가 주님의 길을 예비 장막에 침입하게 (계 13 장), 태양, 달, 별 이 어두워지고 떨어진 (계 6 장) 계시록 6 , 8 , 9 장처럼 짓밟히고 계시록 13 장과 같이 배교하여 짐승에게 표를받지 예배하고 멸망되고 밤이되었다 이때 14 장에서 열매를 베어 (수확), 열두 지파 하나님의 나라를 창조하게된다. 이것이 재림 때 이룰 수있는 약속이다.
이것은 선천적 이스라엘이 멸망되어 없어져서 다시 하나님의 나라 후천 세상을 창조 한 것이다. 노아의 때, 부패한 아담의 세계가 홍수로 멸망 된 후, 노아의 세계가 창조 된 것과 같은 이야기이다. 신약의 하나님의 약속은 예수님에 의하여 시작된 영적 이스라엘의 세계 (기독교 세계)이 부패하는 것으로 선천적를 끝내고 곡식을 모아 표를 눌려 생명의 책에 기록 된 자들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과 흰 무리를 창조하는 것이다 (계 5 : 9 ~ 10 , 7 : 9 ~ 14 ). 이것을 달성 때보고 믿으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요 14:29 ).

예수님의 초림 때의 사건을 보라. 온 이스라엘이 오신 하나님과 예수님을 어떻게했는지? 그 때의 제사장 (목자)들과 장로들이 어떻게했는지? 악을 실시하면서도 선이라고 (요 16 : 2 참조) 예수님을 죽이는 일에 혈안이되어 총동원하여 대제사장들과 장로들이 공회에 모여 예수님을 죽일 논의 한 (막 14:55 , 눅 22:66 , 요 11:47 에서 53 , 사용 12 장 참고).
오늘은 어떨까? 대한민국의 기독교인들이 신천지를 죽이려 총동원되었다. 인터넷 카페 들어 보라. 박해하는 그들은 모두 똑같이 성경에 무지 성령이없이 고기에 다시 돈을 사랑하고, 교회를 자신의 사업체 생각 교권과 권세를 얻는 일에 혈안 되고있다.
하나님과 예수님보다 교권을 믿고 중요하게 생각하고, 하나님과 말씀보다 자신들이 만든 교법을 믿고, 진리와 천국을 미워하고 진리와 성경이 성취 될 것을 두려워하여 성경적 대화를 원수처럼 생각한다.
신약의 예언이 육체가되어 이루어진 것을 증거하는 사람을 죽이고, 또 죽이려고한다. 하나님의 약속을 믿으 려하지 않고 알려고도하지 않고 계시와 진리를 원수처럼 생각한다. 예수님의 초림 때보다 심해지고있다. 이러니 구원의 길은 좁고 험한 것이다.

약 이천 년 전 사도 요한은 미래에 이루어질 것을 환상으로보고 예언했지만 (환상의 계시), 나는 (약속의 목자)는 그 예언이 육신이되어 실상으로 이루 셨다 실체를보고 듣고 지시하신대로 가감없이 증거하고있다. 이 증언은 진실이다.
초림 때 예수님이 구약을 이룬 계시를 증거 된 것처럼, 나는 신약대로 이루어진 실상을보고 증거하고있다. 그래서 전무후무 한 증거라고 말했다.
이 나라의 각 교단 각 교회에서는 예수님의 초림 때와 같이 공회에 모여 신천지를 죽이는 (멸) 회의를 여러번하고있다.
자신들의 힘과 생각이 하나님의 영과 뜻인지 성경으로 판단하는자가있는 것일까? 추수 때이며 하나님의 약속의 목자의 일이다 이때 신천지 열두 지파는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와 민족이며, 상속을 계승하는 자들이다.
이것을 알고있는 사람들이 포도원, 즉 교회와 성도들을 자신의 것으로 영원히 가지려는 위해 신천지를 죽이려고하는 것 아니냐 초림 때와 같이 (눅 20 : 9 ~ 16 참고).
이러한 마귀의 소속 목자의 행위를 성경에서 말하고있다. 이미 말하고있는 것이 ""거기 서있어 라. 내가 다가서는구나. 내가 당신보다 거룩하게되어있다. "고 말한다."이들은 나의 분노 연기, 하루 종일 꺼지지 일이다 보라 이것은 내 앞에 적혀있다. 나는 조용히 있지 않다. 반드시 보복한다. 나는 그들의 품에 보복한다. ""고 말씀 하셨다 (사 65 : 5 ~ 6 ). 또한 마태 복음 23:13 에는 사단의 목자 바리새인들이 천국의 문을 막고 자신도 들어 가지 않고 들어 가려하는 자들도 들어가게했다. 초림 때의 바리새인들처럼 목자들이 교도들을 천국에 보내 않도록 (수확 가지 않도록) 막고도들이 목자들과 함께 지옥에 가서 때, 자신의 목자 때문에 지옥에 가게 된 것을 알았다도들이 자신의 목자에 매달려 능욕해도 후회해도 되돌릴 수 없다.
그들의 행위로 그들을 알 때문에 자신들을 정통이다 (거룩)라고하고, 다른 사람을 이단이라고 ​​무시하는 자들이 이전에 예를 든 두 존재와 같기 때문이다.

신천지 성도들은 고대 선지자의 사도들처럼 매일 초림 때보다 심한 박해에 어울린다. 강제 개종 교육에 불응라고 저주를 받아 집에서 쫓겨나 감금, 폭행되거나 수갑 개종 교육 장소에 무리하게 이송되어 정신 병원에 강제 연행되기도 각 교회 나 직장에서 멸시 소홀히하는 것은 물론, 박해자들이 정치인과 국민에게 신천지에 대한 불신을 심어 야유하고, 반 국민적 편향적인 차별 대우를 하는 일에 몰두하고있는 것은 아닐까?

신천지의 정​​의에 따른 발언은 무시되는 것이 다반사로 목을 졸려 죽을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주님에 대한 신앙과 계시의 믿음과 사명 완수를 위해 하나님과 천사와 함께 호흡하고 행동을 같이하고 매일 새로운 열매를 맺고 주로 영화 롭게하고있다.
너무 큰 은혜 너무 큰 축복 천국을 잡고 희망과 기쁨 속에서 증거하고있다. 그리스도의 영이없는 사람이 왜 그리스도인 일까? (롬 8 : 9 ) 나는 그 옛날에 죽여, 내 안에 예수님이 살았으므로, 살아도 죽어도 나는 그리스도 예수의 것이다 (갈 2:20 ). 그러므로 예수님이 우리를 자신의 것으로 보호하고 지켜지는 것이며 영원히 함께 있자.
우리는 예수님처럼 원수를 사랑하자. 적에게 먹이고, 가르치고, 일깨울 때문에 박해를받지 않는 것이다. 하나님의 약속 (아브라함 구약, 신약)은 약속대로 다 이루어졌다. 천지가 막아도 하나님은 말씀대로 약속을 이루시 (마 24:35 참고).

우리 신천지는 이루어진 신약의 실상을 증거하고있다. 전국의 성도들은 신천지 회심 기독교 목사 정당한 달고 (성경)까지 오르고있다.
신천지 말씀 대성회로 전국에 불이 붙었다. 활활하게 불이 타 오르고있다. 성도는 기분을 잘하고 춤. 벙어리 개는 짖기 수 없다.
우리나라의 성도들은 일곱째 나팔 소리에 눈을 뜨고 잠에서 깨어있다. 벙어리 개 입이 막혀했다. 철 척 (지퍼)인가?

목사도 박사도 평신도도 하나님 앞에 평등하다.
하늘의 계시를 직통으로 귓가 안테나에 신호가 수신된다.
굳게 닫힌 마음의 문 자물쇠를 열고 새 노래가 입력된다.
입술이 모두 웃음꽃에서 파와 피어 춤추는 나비가 하늘의 새들이 노래한다.
둥실 둥실 떠오르는 마음 하늘에 올라 참된 빛, 맑은 공기 생명수처럼 호흡된다. 보람과 즐거움을 느낀다.


여기가 천국 낙원이라고 생각할 때 주님과 순교자들과 천사들과 손에 손을 잡고 새로운 노래 거금 춤이 나온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