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4月6日日曜日

新天地、現世とあの世

세상과 저 세상
 생은 현재 세계의 것을 말하고 저 세상은 육신이 죽은 후에 내세의 것을 말한다. 달성 되는 세계 , 영의 세계가 세상, 육의 세계에 임하고 더불어 사는 세계이다 ( 21 장 참고)
사후의 세계는 , 영의 세계이다. 영의 세계에는 , 두 종류가있다. 하나는 창조의 근본 이신 하나님의 세계 (천국 )이며 ( 1 장, 겔 10 장, 4 장), 또 하나는 죄를 범한 영의 세계 (지옥)이다 (사 14 : 12 ~ 15 , 겔 28 장, Ⅱ 베드로 2 : 4 참고).
자신의 육신이 죽은 육체에서 떨어진 영은 , 사후 세계에 간 것은 아니고, 심판 때까지 중천에 머물고있다 처럼 된다. 살아 있는 사람의 육체에 대한 심판은 한 시대가 끝나고 , 새로운 시대의 참 목자와 하나님의 영이 하나되어 하게 (요 5 : 22 ~ 30 , 2 : 26 ~ 27 ), 고기가 죽은 영의 심판은 계시록 20 장에 기록되어있는 천년 후에 있게된다 . 사람 (고기) 각각은 영 (땅의 영)이 있고 하늘에도 영이있다. 천지 (영과 육)가 하나 될 때 하늘의 영이 땅의 영을 선택하여 하나가된다 (결혼 : Ⅰ 데살로니가 4 : 13 ~ 17 , Ⅰ 코리 15 : 35 ~ 54 , 20 : 4 ~ 6 ). 악령은 나쁜 사람, 성령은 좋은 사람을 선택 하나 될 때 그 육체는 결혼 한 영의 집이되는 (Ⅰ 코리 3 : 9 , 18 장, 19 장 참고)
사람이 죽으면 자신의 몸이 죽은 것을 느낄 수 없으며, 세상의 사람과 이야기 할 수도없고 감각 없다. 그런데 죽은 육체에서 나온 영의 모습은 살아 있던 의 자신의 육체의 모습 그대로이며, 살아보고 있던 세계를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느낀다. 이것은 사람이 자고 있는 때, 꿈 속에서 자신이 자신을봤을 때 같은 모습인지, 자신이 걷는 모습을 보는 것과 같다. 꿈이 날아 다니는 수 る하고 자신이 죽어 다시 살아날 수 수있게된다 . 이것이 육신 이 죽은 사람의 영혼의 모습이다. 그러나 살아있는 육체는 , 죽음을 경험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사후의 자기 영의 모습에 대해 알 수 없다. 하지만 자신의 몸에서 나온 영이 자신의 몸이 부패하기 전에 다시 자신의 몸에 돌아 오면 , 그 몸으로 사는 이다. 이 사람 , 사후의 자기 영의 모습 같이 된다.
요한 계시록 20까지 의 천년 세계가 지난 후 고기가 죽은 영들은 누구이든지 하나님의 보좌 앞에 거룩한 영에 고등어 느끼는 것입니다 ( 20 : 12 ). 이 때 , 영들은 살아 있던 동안의 자신의 행위에 따라 책, 성경 말씀에 의해 고등어 카레 るよう되어 의를 행한자는 낙원의 세계 , 천국 , 불의 를 행한자는 지옥의 유황 불못에서 영원히 고통의 형벌을 받게된다 ( 20 : 4 ~ 6 , 10 , 22 : 1 ~ 5참고) .
자신의 행동을 모르고 일시적으로 불의 영원한 고통으로 이어진다. 믿음은 , 심사숙고해야하고 장점 입니다 올바른 신앙과 행동을해야 그 날에 구원 하게된다 . 그 이유는 , 우리가 가서 살 곳이 거룩한 천국 데 거룩한 하나님과 함께 사는 이기 때문이다.

신천지 계시 신앙을 저주하고 이단이라고하는 자마다 이단 데 , 불의 를 행한 자로서, 거짓말하는 자이다. 신천지는 , 세계 민족 속에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 데 거룩한 천국 백성이다 ( 7 장, 14 장). 이 을 깨닫는 사람 , 신약 성경의 약속을 깨달아 믿은 자들이다.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 1 : 1 ~ 3 )을 받아 들여지지 않으면 하나님도 예수님도 보혜사 (보혜사) 도 천국도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도 알 수 없다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