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4月14日月曜日

新天地、天国と永遠のいのち

천국과 영생

하나님과 예수님이 4 복음서에 전해진 복음의 주요 목적은 천국과 영생이었다. 이 말씀을 믿지 않는 사람은 예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사람이다. 성경은 쓸모 없게 수있을 수 없다 (요 10:35 ).
성경으로 본 천국은 하늘의 천국과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천국이있다. 영생 영의 영생과 육의 영생가있다. 이것은 기들 어떤 것일까?

● 영계의 천국과 육계의 천국

 계시록 4 장과 21 장에서 본 천국은 영계의 천국이다. 모세가 만든 성막은 하늘의 것을보고이 땅에 만든 장막이며 ( 8:5) 그 장막에 하나님이 있던 한 ( 25:22) . 예수님은 아버지가 계신 자신을 성전 ( ) 이라고 알려져 천국이라고 하셨다 ( 13:24 , 37) . 작은 종은 성숙한 나무에 새가 머무는 것이 천국이며 ( 13:31 ~ 32) 태양 별이있는 선민 장막을 하늘이라고하고 ( 12 ) , 이스라엘을 태양 별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 37:9 ~ 11) 영계의 하나님이 함께있을 수있는 선민 ( 태양 ) 장막을 하늘이라고 한 것이다 ( 13:6 참고 ) . 예수님은 주기도문에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지는 것처럼 땅에서도 이루어 지이다으로 ( 6:10) "고 말해,이 땅의 성도들이 모인 장소를 천국이다 라고했다 ( 8:11) . 약속의 말씀이다이 사실을 믿지 않는 것은 성경을 잘못 알고있는 것이다.

● 영혼의 영생과 육의 영생

 창세기 1 26 ~ 27 절에 보면 하나님을 닮게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되었다. 시편 82 편은 하나님 께서 창조하신 사람을 지극히 높으신 분의 아들이며 하느님이라고 말했다. 하나님이 아담에게 생기를 불어 넣어 져, 살아있는 영 ( ) 이되었다 ( 2:7) . 살아있는 영혼이 선악의 열매를 먹고 영이 죽었 기 때문에 그 육체는 930 년 만에 흙 ( ) 에게 돌아갔다 ( 5:5 , 3:19) . 만약 아담이 선악의 열매를 먹지 않았다면 하나님을 닮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일까, 그렇지 않은 것일까.

 예수님 께서이 땅에 오셔서 다투고 싸운 원인 중 하나가 영생에 대한 논리였다 ( 6 , 8 장, 요 12:48 ~ 50 참고 ) .
그리고 믿으라고 말한 것도 영원한 생명이었다. 하나님의 아들들이 고기 되었기 때문에 생명 이신 하나님은 그들과 떨어져 남겨졌다 ( 6:1 ~ 3) . 이때부터 사람에게는 원죄와 유전 죄와 자범죄가 살아 오는 동안 죄가 가중되었다. 죄가 많아지면 수명은 반대로 짧아졌다. 아담의 세계는 수명이 약 천년 지금은 약 팔십 년이다. 사람의 수명을 단축 죄가 해결되면 생명 이신 하나님이 사람에게 다시 오셔서 함께하시는 그래서 그때부터 수명은 길어질 것이다. ( 21:1 ~ 4 , 롬 8:9 ~ 11 참조 )

 예수님 께서 말씀하신 두 가지 영생에 대해 알아 본다. 예수님은 "나는 부활 ( ) 이요 생명 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 또한 살아 있고,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 죽지 않는다. 당신은 이것을 믿을 하나? "라고 제자들은 믿습니다 고 말했다 ( 11:25 ~ 27) . 또한 예수님은 죽은 나사로를 살릴 된 ( 11 ) . 이것은뿐만 아니라 우리가 성경에서 알고있는 것처럼 에녹도 하나님이 취해 ( 5:24) 엘리야도 회리 바람을 타고 승천하고 ( Ⅱ 왕 2:11) 모세의 시체도 이 땅에 없다 ( 9:4 ~ 8 유다 1:9 참고 ) . 예수님도 부활, 승천하신 ( 11:25 , 행 1:2 , 22 , 롬 1:4 , 히 4:14) . 성경을 믿는다면이 사실을 믿어야한다이다. 사람의 죄는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로 해결되므로 예수님 께서 피를 흘리신 나중에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죄가 구속되어 하나님과 예수님은 그들의 하나님하시는 ( 8:7 ~ 13) .

 재림 이전의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은 사람들은 그날에 영으로 산다고 하셨다 ( 6:51 ~ 57 , 63 , Ⅰ 데살로니가 4:13 ~ 18 , 계 20:4 , Ⅰ 코리 15 : 51 ~ 52) . 이 성구의 영과 육은 일반인이 아니라 물과 성령으로 새롭게 태어난 피조물이 된 사람이다 ( 3:5 ~ 6 , Ⅱ 코리 5:17) . 위 성구의 말이 말도 안되는 주장한다면 반론에 대한 증거를 발행한다. 그리고 이야기가 나타났다면 믿어야한다. 이 이야기를하는 사람을 이단이라고 말하는 사람 이야말로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이단이며, 예수님 당시에 뱀이라고 말했다 바리새인과 같은 존재이다.
 당시 영생의 문제 선민 유대인들과 예수님이 서로 다툰 성구를 읽고 보자.

( 8:51 ~ 55)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군가 내 말을 지키면 그 사람은 결코 죽음을 볼 수 없습니다."
* 유대인들이 예수에게 말했다. "당신은 귀신 들린 것으로, 이제 알았습니다. 아브라함은 죽고 예언자들도 죽었습니다.하지만 당신은"누구든지 내 말을 지키면 그 사람은 결코 죽음 을 맛볼 수 없다 "고 말합니다.
* 당신은 우리 조상 아브라함보다 위대한합니까? 그 아브라함은 죽은 것입니다. 선지자들도 또한 죽었다. 당신은 자신을 누구 라 하느냐 "
* 예수 께서 대답 하시되했다. "내가 만약 자신에게 영광을 돌리는한다면, 나의 영광은 헛된 것입니다. 내 영광을 주실 분은 내 아버지입니다.이 분을 너희가 '우리의 신이다 」라고 있습니다. * 그러나 너희는 그분을 알고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알고 있습니다. 만약 내가이 사람을 모른다고 말한다면, 나는 너희와 마찬가지로 거짓말 쟁이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분을 알고, 그 말씀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내 말을 지키면 그 사람은 언제 까지나 죽음을 볼 수 없을 것이다."라고하면,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귀신 들린 고 말했다. 그리고 유대인들은 "아브라함과 선지자들도 죽었어요. 당신은 도대체 자신을 누구라고 생각 하느냐?"고 말했고 예수님은 유대인처럼 거짓말을하지 라고 말해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 ( 영생 ) 을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사로를 죽은 사람 속에 살아 놀라게했다 예수님은 자신이 죽은 뒤 사흘 만에 되살아 난다 하셨다 ( 24:7) . 그리고 삼일 후에 부활하여 제자들에게 갈 수 있고 "나를 만져 보라 영은 살과 뼈가 없으되 내게는있다"고 말해, 물고기를 모두의 앞에서 먹게 된 ( 누가 24:39 ~ 46) .

 계시록 21 1 ~ 4 절 요한의 증거와 로마 사람들에게 보낸 편지 8 11 절에 바울의 간증을 보면 하나님이 임한다면 죽을 몸도 살리라고하고, 죽음도, 슬픔도 비명도 고통도 더 이상 없다. 앞의 것이 이미 지나간 때문이라고 말했다 ( 21:4) . 바울은 죽을 것이 죽지 않고 썩을 것이 썩지 않을 때, 죽음은 생명에 휩쓸려 버린 말이 응한다고 말했다 ( Ⅰ 코리 15:51 ~ 54) . 그리고 성경은 그리스도와 함께 천년 동안 지배하는 말이 있고 영원 무궁 지배하는 말도있다 ( 20:6 , 22:5) .


 만약 영생이 없다면 왜 예수를 믿어야 아닌가? 영생은 영에도 고기라도, 하여튼 하나님의 뜻에 자리한 새롭게 태어난 피조물에 해당되어, 주님 안에서 고기가 죽은자는 그 영 만 살게되고 주님이 오실 때 살아있는 사람은 아담이 죄를 범한 이전의 사람들처럼 예수님과 함께 장수하게된다. 이것을 믿는 것이 믿음이다. 고기의 몸이 있기 때문에 영의 몸도 ( Ⅰ 코리 15:51 ~ 54)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