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9月29日火曜日

新天地、旧約と新約の成就順理

구약과 신약의 성취 순 이치
(본문 : 요 14:29 , 요 19:30 , 계 21 : 6)



하나님 께서 구약의 선지자들에 의해 약속 된 것을 초림 때 예수님에 오셔서 다 이루어졌다. 이처럼 신약도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 약속 된 것을 재림 때 약속의 목자 (이긴쟈)에 오셔서 다 이루어진다. 구 · 신약의 미리 말씀하신 예언은 이루어질 때보고 믿게 것이었다 (요 14:29 참고).
예언을 이루시 때는 먼저 약속 한 길 예비 등불의 사자를 (요 5:35 , 계 1:20 참고) 보내 일하고있다. 이 길을 예비 사자는 한 시대의 종말을 예고하고 새로운 시대가 왔음을 알리는 기능을한다. 한 시대의 종말은 길 예비 사자가 그 임무를 끝내는 것에 의해 오게된다. 이 때, 한 시대를 대표하는 길을 예비자는 이전 시대의 교도들과 함께 배교하게된다. 이것은 단지 태양 · 달 · 별 (선민, 그렇지 37 : 9 ~ 11 참조) 하늘에 있었지만, 배도 땅, 즉 육체에 빠져 아담처럼 될 것과 같다 ( 호세 6 : 7 , 마 24:29 , 계 6 : 12 ~ 17 참고).
이 때문에 새로운 시대의 목자는 노아의 때와 같이 이전의 세계를 심판하여 정도에 돌아온들로 새로운 시대를 창조하게된다. 이전의 세계는 하늘에서 땅에 떨어졌기 때문에 초림 때 선민 육적 이스라엘이 고기에 다시 재림 때의 성령으로 시작된 영적 이스라엘이 고기로 돌아온 것이다.
그러나 세상은 이것을 모른다. 또한 자신의 목자에게 속한 자들이 자신이 땅 육신으로 돌아온 것을 모르고, 구원했다고 생각한다.
● 신약 예언의 성취 순 이치
주님의 재림의 때가되어 하나님 께서 먼저 길 예비 사자를 파견된다. 이 길을 예비 사자가 계 1 , 2 , 3 장에서 말한 일곱 별, 즉 일곱 등불의 사명자들이다. 그들은 예수님이 세운 들이며, 하늘에 속한 자 들이며, 예수님 께서 이용하여 작동되는 길을 예비 사자들이다 (계 1 : 12 ~ 16 참고).
예수님이이 일곱 사자에 오셔서 사역이 시작하여 신약, 즉 예언이 이루어 시작된다.
일곱 사자가 일하는 장막에 사단 · 니골라 당이 침입 (계 2 장). 이 니골라 당은 사단의 목자이다. 이 사단의 목자는 아담 때의 뱀처럼 길 예비 일곱 사자를 유혹. 하나님의 길을 예비 일곱 사자가 사탄 · 니골라 당에 현혹되어 우상의 제물을 먹고, 니골라의 교훈을 지키는 영적 음행을 할 수있게된다 (계 2 : 14 ~ 15 ) .
이 때 예수님은 한 목자 (이긴쟈 새로운 요한)을 선택하고 그 광경을 보여 주시고 길 예비 일곱 사자에게 회개의 편지 쓰기 (계 1 : 9 ~ 20 , 계 2 장, 3 장). 일곱 사자는 회개의 편지를 받고도 회개하지 않으므로 일곱 사자의 장막 (하늘 장막, 계 13 : 6 )과 성도들을 이방 계시록 11 장과 같이 내밀 수 이방 짐승 같은 목자들은 세례 요한의 때 (마 11:12 )처럼 장막에 침입하여 계시록 13 장과 같이 마흔 두 달 동안 짓밟도록 된다.
이 때문에 길 예비 장막과 세계의 기독교는 태양 · 달 · 별처럼 하늘에서 떨어지는 고기가 사탄의 소속된다. 이때이 하늘 장막에서 한 사람의 영적자가 탄생하게된다 (계 12 장). 배도 한 길 예비 일곱 사자의 하늘 장막에 사탄 · 니골라 당, 즉 용의 일곱 머리와 열 뿔을 가진 짐승 제압하고 (계 13 장)이 하늘 장막에서 태어난 아들과 그 형제들이 용의 무리와 싸워 승리하게되고, 드래곤이 하늘 장막에서 쫓겨나 (계 12 : 10 ~ 11 ). 이 때문에 길 예비 사자의 하늘 장막이 영적 전쟁터가된다.
길 예비 사자 인 배도자와 짐승과의 전쟁은 짐승이 승리하여 짐승과 자식과의 싸움에서는 아이가 승리했다 (계 12 장).
싸움에서 패배 한자는 일곱 길로 도망 가서 (신 28:25 참고), 승리자는 영적 새 이스라엘이되어 (창 32:28 참고), 열두 지파를 창조하게된다 . 이는 초림 때 세례 요한의 장막 예루살렘에 사탄의 바리새인들이 들어 와서 싸우고 바리새인들이 승리하여 세례 요한이 쫓겨나 여기에 예수님이 오셔서 밖으로 바리새인의 목자와 싸워 승리 한 것 (요 16:33 참고)과 같다. 첫臨当시 배신자는 세례 요한과 육적 이스라엘이며, 멸망자는 용의 무리 거짓 목자 (바리새인) 들이며, 그분은 바리새인과 싸워 승리하신 예수님이며, 재림 때인 오늘날도 그 때처럼 이루어졌다.
배신자는 자신에 대해 성경에 기록 된 예언을 모두 성취 한 자로서, 멸망들도 자신에 대한 예언을 모두 이룬 이요 구세주도 자신에 대해 기록 된 예언을 모두 이룬 자이다. 성도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 (예언)에 언급 된 세 존재 가운데 구주에 나가서 만 구원을 얻을 수있다. 그러나 그 심령이 밤에자는 아무것도 깨닫지 않고 구원에이를 수 없게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말로 만"믿는 믿음 때문이다. 배신자도 멸망들도 구주도 약속 때도 모르는 이유는 자신의 목자 만 믿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관심이 없기 때문이다.

성도는 신약, 즉 예언대로 배신자, 멸망 자, 구원자가 나타나 이루신 일을보고 믿는 자마다되어야한​​다. 약속 한 예언대로 이루어진 것을보고도 믿지 않는자는 거짓 신앙인이다. 종말의 성도들은 결국 천국과 지옥, 영원한 생명과 영원한 형벌에 갈라지게된다. 아집보다 약속을 믿고 구원받는 것이 성도의 참된 도리이다. 아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