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3月2日日曜日

新天地、迫害とまことの信仰

핍박과 참 신앙

 신앙인은 하나님의 말씀 인 성경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믿고있다. 또한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는 는 6 천 년의 긴 역사를 통해 예언 된 하나님의 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졌다 그것이 증거가되기 때문이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신약에 약속 된 그 말씀을 믿는자가 있고 또한 믿고도 없는데 믿는 척하고 잘 믿는 사람을 핍박하는 사람도있다 ( 마 5:10 ~ 12 ).

 이집트인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고 이스라엘 선민을 핍박하고 (출 1-5 장), 육적 이스라엘은 영적 이스라엘 이신 예수님을 믿지 않고 예수님과 믿는 자들을 핍박 한 (마태 5 장, 7 장, 요 8 장, 행 7:51 ~ 52 ). 오늘 대한민국에있는 많은 기독교인들은 신약에 약속 한 예언을 믿지 않고 약속대로 이루어진 신천지 예수교를 핍박하고있다.

 여기서, 박해하는 자들과 핍박하는 자들의 믿음에 대해 성경에서 살펴 보자. 하나님과 그 아들 이신 예수님은 "거짓과 핍박과 저주를하는자는 마귀 요 거짓 신앙인이다."고 하셨다 (마 7:1 ~ 6 , 요 8:44 ). 초림 때 장로들과 대제사장들과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예수님과 그 믿는 자들을 핍박 한 것처럼 오늘날 많은 목자들과 거기에 속한도 들이 인터넷 커뮤니티 및 홈페이지 등에 신천지 예수교에 대한 거짓 내용으로 수많은 핍박과 저주의 글을 올린 바있다.

 그러나이 박해의 문장을 봐도 신천지 성도는 그 믿음이 흔들리지 않았다. 왜 흔들리지 않았던 것일까? 그 이유는 그 문장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기 때문이고 그 박해는 하나님이시킨 것이 아니기 때문이고 그 핍박과 저주와 거짓은 마귀가 한 것이기 때문이다. 핍박받는자는天民이며, 하늘의 축복을받는 성도이다. 요한 복음 15:18 ~ 20과 마태 복음 5:1 ~ 10에서 말했듯이 그 행위를 보라.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알 수있다 (마 7:15 ~ 20 , 눅 6:43 ~ 45 ).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이며 (요 1:1 ~ 4 ) 박해의 말은 죽음이다. 그중 어느 쪽을 선택해에만 축복이 될 것인가 (신 30:19 ~ 20 ). 하나님은 용서하고 사랑하고 축복하라고 하셨다 (마 18 장 Ⅰ 요 4 장).

 이 때문에 올바른 신앙인은 박해의 문장을 봐도 믿음에 손실을받지 않는다. 핍박하는자는 하나님과 반대 마귀의 소속이기 때문에 악마의 뜻에 따라 박해하기 때문에 누구가 그 박해를보고 말씀과 믿음과 정의에 위배 것인가? 박해하는 말은 진리가 아니다. 믿음을 죽이는 뱀이주는 선악과이므로 먹지 않기 때문이다 (창 2:17 ).

 악마가 박해하는 거짓 말을 누가 믿 겠는가? 그들의 마음에 성경과 예수님의 계명과 믿음이 있었다면, 박해의 글을 올린 을까?

 새로운 천지인은 오로지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을 지키는 자이다 (요 14:23 , 계 1:1 ~ 3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