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3月2日日曜日

新天地、霊的な永遠のいのちと肉的な永遠のいのち

영적 영생과 육적 영생

 예수님 께서 신약에 주장한 영생은 영적인 것일까 육적 인 것일까?

 예수님이 성경은 폐기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요 10:35 ) 고 말씀 하셨다. 오늘 우리 성도들은 성경대로 믿어야한다. 캘빈 당시 같이 교권의 압력에 못 이겨 성경을 부인하고 사람의 교권에 굴복하지 말라. 순교자 스데반처럼 승리해야한다 (행 7:51 ~ 60 ). 또한 예수님처럼 핍박과 저주를 받으면서도 거짓을 말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고, 참된 말을 말해야한다 (요 8:45 ~ 55 ). 참 신앙인이 보인다.

 그러나 오늘날 일부 목자들은 유대인 거짓 목자들처럼, 캘빈처럼 권위와 거짓 수단과 압력에서 자신의 뜻에 굴복시키고, 그리고 그들의 의향에 따르지 않으면 스데반과 예수님을 죽인 것처럼, 성도들의 영혼을 죽이는 것은 물론 육체적, 정신적 박해를하는 것은 물론 육적 인 죽음에 이르게하는 상황도 발생하고 있다.

 최근 일어난 하나의 예를 들어 보자. 울산의 한 여자 집사는 오늘날 강제 개종 교육을 받았지만 개종하지로 남편에게 살해 당했다. 신앙에 대한 교육은 억압과 강압과 협박으로 자기들의 교리에 굴복하지 않고, 약속의 말씀으로 깨우쳐보고 믿게 이동이 도리이다. 억압 적으로 가르친 거짓 교리는 진리가 아니라, 그러한 믿음은 참 믿음이 아니다.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영생에 대해 알아보고자한다.

 예수님 께서 신약에 천국과 영생을 주장하고 유대인 장로들과 제사장들은 영생을 믿지 않고 예수님을 공격했다. 영생을 주장했다 예수님 께 귀신이 들어 똥 말한다라고 아브라함과 선지자들도 죽었는데 당신의 말은 "사람이 내 말을 지키면 영원히 죽음 을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당신은 죽은 아브라함과 선지자들보다 큰 사람인지를 말해 영생의 문제로 변론했다 (요 8 장).

 신약의 사복음서에서 보았는데, 대부분 영생의 문제에서 유대인들과 예수님이 티격태격했다. 이 싸움에서 누구의 말이 참 이겠는가 있습니까?
 
 앞에서 보았 듯이 예수님이 영생가 없다고하면 거짓말하는 사람이 영원한 생명이 있다고 말하면, 아버지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 그대로 대언 한 것이라고 하셨다 (요 5:19 ~ 20 , 12:49 ~ 50 , 17:7 ~ 8 ).

 예수님이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 한 바와 같이 (Ⅰ 요 2:1 ) 우리도 예수님의 말씀을 대언한다. 오늘 성경대로 말한 것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대언 한 것이된다. 이 대언의 말을 믿지 않는 것은 유대인처럼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것이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것이다 (요 12:44 참고).

 증거 한 말에 대해서 반론을 제기하려고하면 반드시 성경 말씀으로해야한다. 주님 께서 말씀하신 영생 론으로 볼 때, 먹으면 죽는 선악과를 아다과 하와가 먹지 않았다해도 죽어 흙으로 돌아 을까? (창 3:19 ) 또한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창조 한 사람을 아프게하고, 괴롭 히고 죽게 된 것일까?

 야고보서 1 장 15 절에 보면 죽음은 죄로 인해 와서 생명 이신 하나님은 죄로 인해 사람은 그렇다 떠나, 사람의 생명의 연수를 정해진 (창 6:1 ~ 3 ) .

 하나님은 죄없는 예수님에와 (눅 3:22 ) 예수님은 사람의 죄를 없애기 위해 십자가에 대속이되고 걸리지 (요 1:29 , Ⅰ 베드로 2 : 24 ). 이 후 멀리 떠난 하나님의 성령이 죄 사함을받은 제자들에게 임 하셨다 (행 2:1 ~ 4 ).

 나사로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예수님 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 제자들에게 손과 창 자국에 손을 넣어 만지게 영혼이 아니라 육체로 있는 것 (눅 24:36 ~ 43 , 요 20:26 ~ 27 )을 배웠다. 이 말씀을 믿는 냐고 묻고 싶다. 아담은 죄를 범한 후 약 천 년을 살았다. 그리고 계시록 20 장에는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이 제사장이되어 천년 동안 임금이된다는 말이있다. 이 말씀을 믿는 냐고 묻고 싶다.

 우리 신천지 예수교에서는 기록 된 예수님의 말씀을 대언 한 것이며, 신천지에서 성경을 근거로하지 않고 육체가 영생한다고 증언 한 것은 아니다. 우리는 성경에 기록 된대로 말할 뿐이다. 우리 신천지는 예수님의 제자들처럼 (요 11:25 ~ 27 )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다. 그러나 박해자들이 신천지에 고기가 영원히 살 성경에없는 말을했다고 한 말은 유대인들처럼 거짓을 만들어 내고, 강요위한 술책이다.

 이것은 다만 사도들이 말해서없는 것을 사도들의 신앙 고백이라고 말하고, 사도 신경을 만들고, 모든 성도들에게 인정하게 처사 다 동일한 행위이다.

 신천지 예수교는 성경이 말하는 영생에 대해 뭐라고 했을까?

 성경 말씀처럼 죽고 사는 것은 하나님의 권한 안에있다 (욥 1:21 ). 생명 이신 하나님이 멀리 떠난 아담은 약 천년을 살고, 그 이후 원죄, 유전 죄, 자범죄가 밝아지는 것에 의해 사람의 수명은 줄어들어 약 70 년이되었다 (시 90 : 10 ). 죄가 밝아지는 것에 의해 나타난 것은 수명이 줄어드는 일이었다. 죄가 용서되고, 생명 이신 하나님이 다시 사람에게 임하시면 장수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예수님이 영생을 말씀하신 것은 자신이 사람의 죄를 해결하고 약속 한 생명 이신 하나님과 다시 하나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말한 말씀 였다.

 성경은 영생에 대해 어떻게 말하고 있는지 살펴 보자.

◎ 영생에 대한 성경적 증거

- 예수님 께서 그녀에게 말씀 하셨다. "나는 부활 이요 생명 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 * 또한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영원히 죽지 않는다. 당신 이것을 믿는가? " * 말타는 예수님에게 이르되, "주님, 믿습니다. 당신이이 세상에 오실 그리스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요 11:25 ~ 27 )

- 고기에 따르는자는 육신의 일을 생각하고 영을 따르는자는 영의 일을 생각 때문이다. · · · · * 그러나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한다면 너희는 고기 안에있는 것이 아니라 영혼 안에있는 것이다. 만약 그리스도의 영을 가지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그리스도의 것이 아니다. * 만약 그리스도 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인하여 죽은 있어도 영은의를 인하여 살아있는 것이다. * 만약 예수님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분이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고 있다면, 예수 그리스도 님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분은 너희 안에 거 있는 영으로 너희가 죽을 몸도 살리 시리라. (롬 8:5 ~ 11 )

- 나팔이 울려 죽은자가 썩지 아니할 자들에게 부활되고 우리는 바꿀 수있는 것이다. * 왜냐하면이 썩을 것이 반드시 썩지 아니함을 입고이 죽을 것이 반드시 죽지 아니함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이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이 죽을 것이 죽지 아니함을 입을 때에는 성경에 써있는 말이 성취 될 것이다. (Ⅰ 코리 15:52 ~ 54 )

- 보좌에서 큰 음성이 우는 것을 들었다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있다 하나님이 사람들과 함께 살고 사람은 하나님의 백성이되고 하나님 스스로 사람과 함께있었습니다하여 * 사람의 눈에서 눈물을 참으로 충분히 닦아내어 주신다. 더 이상 죽음이없고, 슬픔도, 외침도, 아픔도 없다. 대상 것이 이미 지나간 때문이다. "(계 21:3 ~ 4 )

 하나님 께서 아브라함에게 예언 된 일을 하나님 께서 모세에게 오셔서 실상에서 이루어졌다 (창 15:13 ~ 14 , 출 12 장). 이때 이집트 전 국민이 일어나서 하나님이 함께 계시는 모세를 대적하여 미워했다. 또한 구약의 선지자들에게 예언 된 그 하나님이 예수님 께 오셔서 그 예언을 실상으로 이루어진 (요 19:30 ). 이 때 육적 이스라엘 온 민족이 일어나서 예수님을 없애 혈안이되었다. 약 2 천년 전에 계약 (예언) 된 예수님은 오늘날 신천지에 오셔서 이루어지고있다 (계 21:1 ~ 6 ). 이때 지금의 영적 이스라엘이 일어나서 신천지를 없애 혈안이되어있다. 앞에서 보았 듯이 하나님 께서 함께하신 곳, 새로운 시대의 역사를 창조하는 곳을 이전 구시대 사람들이 박해했다.

 갈라디아서 4 장 29 절에 보면 육체로 난자가 성령으로 난자를 핍박한다고 말했다.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는 성도는 핍박하는 곳과 핍박하는 곳이 두 곳 중 어느 것이 하나님이 함께있는 곳인지 성경으로 판단해야한다. 메시아 (구세주)을 기다리고, 하루에 3 번씩 금식하고기도 한 육적 이스라엘 사람들이 정말 메시아가 왔을 때는 믿지 않고 도리어 핍박하고 죽이는까지했다.

 오늘도 신약을 예언 한 예수님이 영으로 오셔서 (초림 때 하나님 같이) 신약을 이루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박해에 전념하는 것은 초림 때 노아의 때, 롯 때와 무엇이 다를까? 그러나 오로지 약속의 말씀을 믿는 성도는 와서 성취 된 실상을 확인하고 믿고 구원을 받게되는 것이다.

 우리 신천지는 성경에 기록 된 것을 믿고, 기록 된 말씀을 대언하고있다. 이 말씀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언제 우리 신천지가 성경에없는 말을 지어내어 죽지 않고 육신이 영생한다고 말한 바있는 것일까? 위 성구를보고 믿으라고 말한 것이다. 초림 때 유대인들과 같은 영생에 박해를 중지하여야한다. 고기에도 영혼에도 영생가 없으면 믿는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예수님이 말씀하신 천국과 영생을 그 제자들처럼 믿고 (요 11:25 ~ 27 ) 성경대로 이루어지기를 믿는다.


신천지를 핍박하는 사람들에게 성경적인 숙제를 하나 내자. 하나님 께서 성경에 말씀하신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 위 문제에 대한 답변 주셨으면한다. 이 문제에 대한 정답을 모르고 믿음을 왔다고 말한다면, 알 수 있듯이 배울 신앙을하는 사람의 도리이다. 우리 신천지는 신앙인들에게 하나님의 목적을 알리는 것을 희망하고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