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8月6日木曜日

新天地、 道の初歩と完全な所

도로 초보과 완벽한 곳
( 텍스트 :ヘBU 6 코어)



길의 첫 걸음은 어떤 것이며, 완전한 곳은 어디 일까?
사도 바울은 히브리서 1 장에 하나님의 아들과 하나님이 사용되는 천사들에 대해서, 그리고 이집트에서 나온 이스라엘 사람들이 순종하지 않음으로써 소망에이를 수 없었던 것에 대하여 설명 하여 히브리서 2 장에서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음의 고난을 당하신 예수님의 은혜에 대해 말씀, 히브리서 3 장에서는 예수님이 아버지 하나님 께 충성과 효도를 찼다 사건과 우리의 믿는 도리에 대해 말씀 믿지 않고 죽은 이스라엘을 거울로하고 말해 주셨다. 히브리서 4 장에서는 일곱째 날의 안식에 대해 사람들이 순종하지 않는 것, 다시 「어느 날」로 정한 때문에 안식 할 때가 도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히브리서 5 장에서는 예수 님 께서 자기를 죽음에서 구원 할 수있는 사람을 향해 큰 외침 소리 눈물 과 가지고기도와 소원을 바른 げられ음과 길의 초보 언급되었다. 그리고 본문의 "길의 첫 걸음 '과'완벽한 곳 '에 대해 지적했다. 어떤 것이 길의 첫 걸음이며, 어떤 것이 완벽한 것인지를 깨닫고 행하고 믿음과 순종으로 구원받는 사람이되자.
바울은 초보 신앙 여섯 지적했다 (히 6 : 1 ~ 2 ). 버려야 그리스도의 길의 첫 걸음은 ① 죽은 행실에서 회심, ② 하나님에 신앙 , ③ 깨끗하게 씻어 대한 에, ④ 손을 넣어 의식 ⑤ 사망자의 부활 , ⑥ 영원한 심판에 대해 교훈이다. 바울은 이러한 기초적인 일을 다시 시도하지 않고 전체 곳에 나가지 않으면 안된다고 말했다.
이 말씀을 말했다 바울은 또한 고린도 전서 13 : 9-12에 " 우리가 알고있는 곳은 일부분이고 예언 할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완전한 것이가 나타나면 불 완전한 것이 쓸모 없게됩니다. ...... 그 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맞춰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일부분 밖에 모릅니다 만, 당시에는 내가 완전히 알려진 것처럼 에 나도 완전하게 알게됩니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바울은 예수님처럼 계시를 전했다 (갈 1 : 11 ~ 12 ).
앞에서 말한 도로 초보 여섯은 구원을 위해받을 고생 형식적인 교훈을위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회개하는 신앙을하는 세례를받은 신자이다. 축복 안수 (목사, 장로, 전도사)를 받았다. 부활하여 다시 태어났다. 심판을 받는다."이런 것은 형식에 지나지 않고, 말씀에 대한 믿음이 아니다. 예수님이 구약을 이루신 계시의 말씀으로 볼 때, 모세의 율법은 초보이고 신약을 이룬 계시의 말씀으로 볼 때, 초림의 계시의 말씀은 초보였다.
우리 신앙인은 신약에 약속 한 예언만을 희망과 목적에 생각하지 말라. 또한 앞에서 말한 여섯 가지 형식만을 희망에 생각도 없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예언의 실체와 그 때 (실체가 나타 났을 때) 나 자신이 천국과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다. 그렇다면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져야하며, 그 때 내 자신이 깨닫고 구원을 얻을 수있는 자격이 있어야한다.
길의 첫 걸음이 예언을 믿는 것이다한다면 완전한 것은 예언의 실체를 믿는 신앙이다. 신약의 계시록의 예언의 실체는 배신자들과 멸망들과 구주이다. 이 세 존재가 신약에서 말씀하신 세 가지 비밀이다. 이것을 모르면 앞에서 말한 여섯 필요없는 믿음이되어 버린다.
바울은 믿음의 시간이 길지만 초보이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배워야한다고 말했다. 초림 때 예수님을 배웠다. 재림 때는 계시를 받았다 (계 10 장) 새 요한에게 배워야한다. 이것이 완벽한 곳이다. 도로 초보에서 구원한다.

버려야 그리스도의 길 초보에 대한 결론
율법 (몽학 선생)과 예언과 (갈 3 : 23 ~ 25 참고) 기념 떡과 포도주는 (눅 22 : 19 ~ 20 참고), 형식적인 신앙이며, 완전한 것은 실상의 계시이다 . 신약을 이룬 계시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에서 증거하고있다. 여기에서는 신약의 계시록의 예언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육하원칙에 따라 증거하고있다. 이 소문을 듣고도 여기를 찾지 않으면 신앙인은 초보에 머물러있는 자로서 예언이 성취 될 것을 믿지 않는 사람이다. 예언의 실체를보고 믿고 구원받는 사람이되자.
계시록 6,7 장에서는 하나의 세상이 가서 하나의 세상이 올 것을 말하고있다. 가는 세상 (선천 세계)의 성도가되지 않고, 오는 세상 (후천 세계)의 성도가되어야한다. 이것은 하나님의 참 뜻이다. 약속의 나라 신천지 열두 지파의 하늘 백성에 모두되기를기도하는 곳이다. 아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