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속한 첫 장막과 둘째 장막
( 본문 : 히 9 장)
모세 때 하늘에있는 것과 동일한 성막 (성소)를이 땅에 건설하고 첫 장막 성소라고 또한 둘째 장막을 지성소라고 불렀다 ( 2-3 절) . 그리고 염소와 황소의 피와牝牛의 재를 부정한 자에게 뿌릴 그 육체를 정결 케 행사를 해왔다 ( 13 절). 그러나 이스라엘이 범죄하여이 성소는 세상에 속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성소에서 떨어져졌다.
사도 바울은이 두 성막 (성소)에 대해 성령을 나타내는 것을 대언하여 "첫째 성막 (성소)이 서있는 동안은 둘째 장막의 성소 (지성소 소)에 들어가는 길이 나타나지 않는 것이다 "라고이 장막은 현재까지의 비유라며 개혁 할 때까지 부과 된 하셨다 ( 9 ~ 10 절).
비유가 아니라 참된 형태는 무엇일까?
하늘의 비밀 인 신약에서 본 두 성막의 참된 형태는 계시록 13 장과 15 장이다. 13 장의 하늘 장막 (첫 장막)이 서있는 사이에는 15 장의 증거 장막 성전 (제 2의 장막)이 나타나지 않는다. 13 장의 장막이 배도 의해 이방 목자에 멸망 된 없어진 후 거기에서 승리하고 (계 12 장) 나왔다들에서 "첫째 성막의 사건을보고 증거 할 있다 "둘째 장막 곧 증거 장막 성전이 열리게되고, 들어가는 길이있게된다 (계 15 : 2-5 ). 이곳은 하나님의 보좌가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계시는 지성소라고 할 수 있겠다. 이것은 비유의 장막이 아니라 실상의 장막이다.
13 장의 첫 장막 성소는 배교에 의해 세상에 속한 장막이되어 15 장의 증거 장막 성전 (지성소)은 이김으로 하나님의 성소 인 성전되었다 것이다.
13 장 성막은 모세의 첫 번째 계약으로 말했다 첫 장막 마감이며, 15 장의 장막은 승리하신 예수님의 새 언약에 말씀하신 약속의 증거 장막이다. 성령 께서 말씀하신 그 말씀은 오늘 이렇게 이루어지고,보고 믿게되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