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10月13日月曜日

新天地、聖書が語る私は誰なのか?

성경이 말하는 나는 누구인가?

세상에는 믿음을 가진 기독교인들이 많다. 대부분의 신앙인은 막연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것만으로 구원 생각하고 하나님의 약속이 무엇인지, 또한 성경에서 자신이 누구인지 모른다. 하나님 께서 오늘 우리에게 약속하신 것은 무엇이고 성경에서 자신이 어떤 존재인지를 알아 보자.

1. 육적 이스라엘

 하나님은 창세기 15 장에서 아브라함과 언약을 창세기 17 장을 보면,이 계약은 그의 후손 도 대대로 믿고 지켜야한다 영원한 언약이었다. 계약의 내용은 아브라함의 자손이 다른 나라에 가서 400 년 고역의 생활을 계속하고 그 많은 재산을 가지고 출애굽을하고 가나안 땅을 정복하고 통치하면서 산다는 것이었다. (하나님이 결정 때)되고 하나님은 약속대로 모세를 통해 백성들을 애굽에서 구원 (출 12 장) 그 백성들과 언약을했다. 그것은 "만약 너희가 참으로 내 음성에 순종하며 내 언약을 지키면 모든 나라 가운데서 제사장의 나라, 거룩한 나라가된다." 라는 것이었다 (출 19 : 5 ~ 6 ).

 그들은 이집트에서 태어나 증가, 애굽 왕 바로 (악마)에서 노예 생활을하던 자들이었다 (출 1 장, 3 장, 5 장). 노예 생활을하고 있던 그들에게 하나님과의 언약을 지키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으로, 거룩한 백성이된다는 것이었다. 그 계약은 무엇일까? 이집트에서 태어나 증가 노예 생활을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거기에서 나와 가나안 땅을 정복하고 통치하면서 살게 될 것이라고 약속 하셨다 때문에 그들이 약속의 민족 있으며,이 약속을 믿을 수 의로움이 의롭게 됨으로써 그들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들은 가나안 땅의 직전에 하나님과의 계약을 깨고 믿지 않고 하나님은 믿지 않는 그들을 광야에서 40 년간 좌절시키고 죽게 한 (민 14:32 ~ 35 , 히 3 장). 그 후, 여호수아가 그 자손과 함께 가나안 땅을 정복 (수 1 장) 세겜에서 그들과 약속을했다 (요 24 장). 그 약속의 내용은 하나님을 믿고 영원히 섬기는 것이었다. 그러므로 그들이 약속의 민족이며, 약속을 지킨다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된다는 것이었다.

 인간의 생각으로는 악마의 왕 (파라오)의 아래에서 노예 생활을하던 그들이 왜 하나님의 나라와 거룩한 나라가 될 것인지 말할지도 모르지만, 하나님은 하나님의 약속을 믿는 신앙을 의롭다 함 (롬 4 : 1 ~ 3 , 5 : 1 , 10:10 ) 믿는 그들을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으로된다는 것이었다.

2. 영적 새 이스라엘 국가

오늘날 기독교에서 성경이 말하는 자신이 누구인지를 아는 사람이 없다. 막연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 받고 천국에 간다는 믿음이있다. 신약은 신약에 기록 된 약속을 믿음으로 약속의 민족이며, 나라와 제사장이된다고 써있다 (계 1 : 5 ~ 6 , 5 : 9 ~ 10 ). 그 약속은 무엇일까?

 주님의 재림의 때가되면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2 천 년간 씨를 뿌린 밭에서 곡식을 수확 (마 13:30 , 38 ~ 39 ), 시온 산에 가게된다. 시온 산에 계시 된 말씀 (새 노래)에 의해 인 맞은하여야하며 (계 14 : 1 ~ 5 ), 인 맞은 자, 12 지파 14 4 천명이 (계 7 : 3 ~ 4 ) 예수님의 보혈로 구속받은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된다 (계 1 : 5 ~ 6 , 5 : 9 ~ 10 ). 이것이 신약의 약속의 나라에서 민족이다. 이것은 아브라함의 씨로 난 육적 이스라엘이 아니라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영적 새 이스라엘 12 지파의 가족이다. 신약에서는 이것을 믿음으로 하나님의 민족, 즉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된다고 약속 된 것이다.

3. 성경이 말하는 내

 신약 성경에서 당신은 누구인지 묻자, "나는 시온 산에 추수되어 온 12 지파 인 맞은 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입니다. "고 자신감을 가지고 대답해야 한다. 오늘 성경대로 신천지에서 이루어졌다 (계 21 장) 모든 것이 하나님이 신약에서 우리에게 약속 된 것이고 하나님 께서 오늘 우리에게 믿으라고 말한 것도 바로 이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믿어의에 이르고에 이르러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되었다. "표를 눌렀을 12 지파가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다. "고 말했다 신약의 약속의 말씀이 곧이 말씀대로 나타난 우리를 증거하고있다. 우리는 신약에 약속 된 말씀대로 이루어진 실체이다.


 우리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약속대로 오늘 우리에게 이루어 낸이 모든 것을 확실하게 믿고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