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7月13日日曜日

新天地、霊的な天と太陽・月・星

영적 하늘과 태​​양 · 달 · 별
우주는 끝도 한계도없고, 하늘에는 하나의 태양과 하나의 달이 있고 수많은 별들이 있고 구름과 바람과 비 등도있다. 이것은 마치 한 사람의 아버지와 한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많은 아이들이 있고, 한 집에서 살게과 같다 ( 37:9 ~ 10  참고 ) .
성경이 말하는 하늘과 태양, 달, 별은 무엇을 비유 한 것으로, 그 실체는 무엇일까? 왜 하나님은 하늘과 땅과 해와 달과 별들에 대해 여러 번 강조 된 것일까? 또한 저 높은 하늘 하늘이 없어진다고 말하고, 태양도 달도 별들도 사라질 것으로 알려져 땅도 없어 하셨다 ( 24:29 , 35 , 계 6:12 ~ 14) . 만약이 말이 문자 그대로이며,이 말을 믿는다면, 이때 만물과 사람들과 나는 어떻게되는 것일까? 그리고 천지가 없어지는데 왜 구원 것인가? 그들이 자연계의 태양, 달, 별이 아니면 성경이 말하는 태양, 달, 별은 영적인 것이라고 말할 수있다.
계시록 8 장에는 태양, 달, 별이 맞고 삼분 씩 어두워 진다고 계시록 6 장과 마태 복음 24 장에는 하늘과 땅이 없어지고, 태양, 달, 별 도 없어지 고 말했다. 그 원인은 적에게 공격당한 때문이다 것을 성경을 통해 확실했다. 태양, 달, 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지는이 사실을 창세기 1 장 첫째 날과 예레미야 4 장에는 땅이 혼돈으로 하늘이 어둠였다 며 그 하나님이 빛을 찾아서 다시 하늘과 땅을 창조 하시고, 해와 달과 별들을 창조되었다. 이 하늘과 태양, 달, 별은 무엇일까? 성경을 통해 하나님에 대한 답변을 찾아 보자.
창세기 37 9 ~ 11 절에 야곱의 가족 중 아버지를 태양, 어머니 달, 12 아들들을 별들에게 말했기 때문에이 태양, 달, 별이 야곱의 집은 천국이 될 . 이것은 자연계의 태양, 달, 별에 비유 비유 한 것이다. 즉 야곱은 승리자 이스라엘이며 ( 32:28) ,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선민이며,이 선민이 하나님의 나라와 백성 이었기 때문에 야곱의 가족은 하늘의 태양, 달, 별 였다. 이와 같이 예수님도 승리 됨으로써 ( 16:33) 영적 이스라엘이되어 12 제자를두고 12 지파를 창설되어 ( 10:1 ~ 7 , 행 26:7 , 야고보 1:1  참고 ) , 자신의 것을 천국과 ( 4:17 , 마 13:24 , 37) 하셨으니,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즉 태양, 달, 별이었다. 이와 같이 하나님 곧 하늘에 속한 가족을天民또는 하늘 하늘하다고 말한 것이다.
하늘이 없어 졌다는 것은 하늘 곧 장막이 없어 졌다는 것이고, 태양, 달, 별이 어두워지고 떨어 졌다는 것은 하늘에서 땅에 속한 것을 말하며, 또한 성령으로 시작 하늘의 선민되었지만 이방 침해 아담처럼 고기에 돌아온 것을 말한다 ( 3:3) . 이것이 계시록 6 장의 사건이며, 마태 복음 24 장 사건이다. 이처럼 종교의 세계의 끝, 즉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에 하늘과 땅이 태양, 달, 별의 선민도 사라져 없으므로 계시록 7 장에서 다시 하나님의 나라와 백성을 말씀으로 표시를 눌러 재창조하는 것이며, 이것이 곧 영적 새 이스라엘이다. 이 창조는 창세기 1 장 재창조과 같다.

재림을 맞이한 오늘날 성도는 없어지는 선천적 인이되지 않고 다시 창조되는 새 천지의 하늘 백성이되어야한다. 우리 신천지는 새롭게 창조 된 새로운 하나님의 나라 12 지파이다 ( 7 장, 계 21 )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