まことの宗教と教主
종교 란 무엇일까? 그리고 종교는 누가 만든 것이며 종교의 교주는 누구 일까? 또한이 종교는 누가 누구에게 말했다 것이며이 처음 말씀은 왜 길에게 말한 것인가?
1. 종교는
종교 (종교 : 宀 + 표시 효 + 아버지) 하늘을보고 아버지에게 효도하는 것을 가르치고 배우는 것이 최고의 교육이다.
2. 종교를 만드는 것이
종교는 신 (영) 곧 하나님이 만들어진 것이다 (요 1:1 ~ 5 ).
3. 종교의 교주
종교의 교주는 창조주 하나님 이시다. 참 하느님 (영) 하나님이 하나님을 아는 것이 할 수없는 자들에게 하나님을 알리기 위해 (호 6:6 ), 성실한 사람들 (예언의 사도들)을 선택하고, 말씀을주고 기록 시킨 것이, 즉 성경이다 (Ⅱ 베드로 1:21 , 갈 1:11 ~ 12 ). これゆえ성경의 문자는 하나님 인증서이며,이神書의 저자는 곧 하나님 이시다 (Ⅱ 디모데 3:16 ). これゆえ하나님, 즉 참된 신 (영)을 알리는 최고의 종교는 그 교주가이 종교를 만든 하나님 이시다. 이 종교를 받거나 배울 수있는 사람은 교주가 될 수 없다. 받고 배우는 사람을 교주라고하는 그 사람의 말이 자의적으로 말하는 이단적인 주장된다.
4. 누가 누구에게
하나님 께서 죄인들에게 주어진 것이다 (요 3:16 , Ⅰ 요 1:1 ~ 10 ).
5. 처음 말씀 : 길
하나님을 섬기고 된 예수 께서 "내가 곧 길이 요 진리 요 생명이다 (요 14:6 ) "고 말씀 하셨다.
6. 하나님의 본체
하나님은 자존 된 편이라 신 (영) 이신 (출 3:13 ~ 15 , 요 4:24 ).
7. 교단 창설의 명칭
성경 전서에는 구약과 신약이 있고 (렘 31:31-32 , 히 8:7 ~ 13 ) 모세의 율법과 예수님의 자유 율법이있다 (요 1:17 , 야고보 2:12 ). 그리고 교단의 명칭은 옛 명칭과 신약에 약속 된 명칭이있다. 교단을 창설했을 때, 그 명칭을 구약과 신약에서 말한 것이 아니라 자의적 명칭 (간판)을 붙인다면 그 교단은 성경의 외부 교단된다. 오늘은 신약의 때이므로 구약이 아닌 신약의 명칭이어야한다. 성경에 약속 한 교단은 성경 가운데서 성경에없는 교단은 성경 밖에있다. 그러므로이 교단의 명칭은 도시 속의 사람과 도시 이상으로 사람을 구별시켜 준다. 요한 계시록 20 장과 22 장에서 말한 두 분류가 바로 이것을 말한 것이다.
첫 번째 단추에서 걸쳐 잘못된 장로교 (칼빈 장로교)의 명칭은 성경에없는 것이며, 장로교는 칼빈이 교주 인 것 같다. 그리고 장로교의 절대 예정론 교리는 칼빈의 교리이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 (계 21 장, 15 장) 예수님이 교주 하시고, 신천지 예수교의 교리는 예수님의 교리이다.
8. 개
개는 어떤 종교에서의 종교로 바꾸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위에서 본 것처럼 성경대로한다면 어디에서 어디로 개종해야하지 않을까?
도시 밖에서 도시 안에 가야하며, 자의적 간판 (교단 명칭)의 이름에서 성경적 간판의 종교에 가야한다. 그리고 칼빈 교단의 절대 예정론의 교리에서 예수 교단의 교리에 가야하며, 칼빈 장로교 교주의 이름에서 신천지 예수교 교주 이신 예수님 안에이면 이동이 하나님 께가는 길에서 있고 이것이 참으로 구원된다. 지금까지 장로교는 마태 복음 15 장과 같이 장로의 유전 (전설), 즉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치고, 신천지 예수교는 신약의 하나님의 계명, 즉 계시 가르치고있다 ( 계 10 장). 하나님과 성경 앞에서 볼 때どちらがま것 일까?
9. 칼빈 장로교의 유전 (전언)
칼빈은 제노바에서 칼빈 장로교의 절대 예정론을 믿지 않는 자들을 무차별 학살했다고 말했다. 따라서, 오늘 그 유전 (전언)에서 장로교 소속의 첸 목사 등 개종 강요 목사가 자신의 교단이나 교회로 개종시키기 위해 개종 교육이라는 명칭으로 악랄한 행동을 할뿐만 아니라 가족 간의 갈등까지 부추 기는 등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있다. 그 결과, 이혼 한 전 남편이 둔기로 아내 인 김 ○ ○ 성도의 머리를 때려 죽음에 이르렀다 사고까지 발생했다. 신약 성경 어디에 개종하지 않으면 무차별 학살하거나 사람이 사람을 때려 죽이라고 말했다 것인가? 영적 살인이든 육적 살인이든 그것은 모든 죄를 짓는 것이다.
10. 한기총 (한국 기독교 총연합회)의 창설
한국 그리스도 언론 교회 포럼의 자료에 따르면, "한기총의 뿌리는 군사 독재 정권 당시 3 선에 개헌을지지하는 보수 세력들을 결집시키려는 김 ○ ○의 정치적 계획에 따른 보수 기독교인 우리의 결집이다. "고 말했다. 이에 보면, 한기총은 그 뿌리에서 정치적 목적과 계획에 의해 장로교 계열의 여러 교단이 창설 한 것이며, 기독교의 창시자는 없었다고 할 수있다. 한기총의 뿌리는 한국 교회사에 국한된 해석이 아니라고 말했기 때문에, 한기총라는 말도 잘못된 것이며, 한기총이 한국 기독교의 정통이라는 말도 틀린 것 있다. 일제 시대에 하나님이 금지 된 이방 신 (천황 신)에게 먼저 경례 예배를 드린 장로교가 어찌 정통이며, 거기에 왜 구원이 있을까? 그들 이야말로이 정말 속임수이고 이단 중에서도 가장 큰 이단은 아닐까? 목사가 성도를 정신 병원에 감금시킨 것은 그 목자가 정신병 악마의 한가닥라는 일이 아닐까? 그들의 말을 믿고 거짓 보도를 한 MBC PD 에 큰 문제가 없다고는 말할 수 없다. 회개하고 정정 보도를 통해서만 그 죄를 씻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천지를 왕래해도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다 (암 8:11 ~ 13 ). 성경에 통달하는 곳은 오직 신천지 예수교뿐임을 알게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