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4月21日月曜日

新天地、新天地教団の被害

신천지 교단 피해
   
MBCPD 수첩의 방송을 통해 신천지 예수교 교단 의 피해는 엄청난 곳까지 이르렀다. 수십만 명의 성도들이 사 에서, 직장에서, 아이들은 ( 문제 등 ) ,받은 정신적 피해 숫자 네 없을 정도 일어나고있다.
신천지 예수교 성도들도이 나라 국가 백성이며, 그리스도 무리이다. MBCPD 수첩은 가짜 다 말로 신천지를 짓밟았다. 신천지 사람 우리 는 마음에 깊은 슬픔을 맛봤다. 진정한 이치와의를 죄처럼 짓밟았다이 가짜 리노 보상은 반드시 리턴 은 오는 것이다.
 이 끔찍한 사건의 시작은 이전 신천지 총회 길이를 예수 으로 만들어주고 신천지에서 쫓겨 난 성도들이 옛날 카르 바겐 (장로 의 시조)가 그랬던 것처럼 성도들을 자신들 의 교회 에 개종시키기 위해 그것을 목적으로 달리는들과 하나가되어 그 가짜 리의 정보를 MBCPD 수첩에 흘린 것으로부터 시작되었다. MBCPD 수첩은이 정보에 하고 일 실제 있는지 확인도없이 그들의 말만 믿고 거짓 조 방송을 실시했다.
  가출, 감금 등에 관한 것은 오히려 자신들 (정보를 제공 한 측)의 행동을 신천지에 씌운 것이다 (개 교회 育者에 하는 판결문 참조 코우). 신천지에서는 모두 그런 것은 일어나지 않는다. 이 명백한 것을 왜 MBC  PD 수첩은 정정 보도를하지 않는가.
 
  우리 신천지 예수교 는 사 회와 그리스도 교도 의 정의를 위해, 이대로 내버려 둘 수는 가지 않는다. 종 인이 아닌 MBC 방송국이 그리스도 교회 용으로 이러쿵 저러쿵 말할 권리 이익은 없다. 그 모습은, 종 해 무지한자가 종교 교회 의 존재를 무시하는 행동이다.
누구이든지, 성경에 따라 신천지의 잘못을 지적하는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받아 들일 것이다. 그러나 가짜 방직 신천지를 핍박하고 진실 을ゆがめよ하려는 행 때문에 이 즉시에 그쳐야 말라.

   MBC 방송국 하나 듣고 싶다. 한 · 기반 · 총 (한 나라 그리스도 교총 연합 위원회 )가 1990 년에 이단 감별 전문가를두고 세미나를 시작한 이후 1200 만명이었다 개신교의 수 중 약 350 만명이 개신교에서 벗어나 가톨릭 신자 나 다른 종교 교회 , 심지어 무 신앙인되었다. 그 중에는 신천지에 온 사람도있다.
 신천지에 많은 사람 사람들 이 몰려 오고 ること를 미워한 사람 우리 가 하나님 에 의해서 일하 나무를 방해하기 위해 가짜 리노 거래를 MBC  PD 수첩에 흘린 것이 아닌가? 그러나 신천지로 몰려 성도들은 사람에 따라온 것이 아니라 말씀에 따라 온 사람 사람들 이다. 인수에 끌려왔다 수가 아니다.
MBCPD 수첩은 거짓 새김 속고있다. 방송 된 容が事실제 가 아닌 것으로 밝혀 졌기 때문에 정정 보도를 원한다. 이것은 연 한 것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