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4月5日土曜日

新天地、封じられた巻物と啓示

동봉 두루마리와 계시

 동봉 두루마리와 계시 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구주 예수님은 마태 복음 11 27 절에 "아버지 외에는 아들을 아는자가없고 아들과 아들이 아버지를 알리려고 아이로부터 계시를받는 사람 외에는 아무도 아버지를 아는자가 없습니다. "라고 말했기 때문에 계시를받는 자만이 아버지를 안다는 말씀이다. 또한 요한 복음 17 3 절에는 "영생은 그들이 유일한 참 하느님 이신 당신과 당신이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입니다."고 말했다 .

 예언서이기도 한 이사야 29 9 ~ 13 절을 보았는데, 목자들은 장님이며, 묵시적가 그들에게는 마치 봉한 두루마리처럼, 사람의 계명으로 만 가르쳤다 고 적혀있어 사람의 계명으로 만 배운 사람들이 입술로는 "주여, 주여"라고하지만 마음은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했다. 하박국 2 2 ~ 3 절에이 묵시적는 그것을 달성 정하신 때가 있다고 적혀 있고, 그 "때"는 선민이 이방에 의해 포로가되어있는 순간이다. 에스겔 1,2,3 장의 예언대로 예수님이 이스라엘 백성들이 이방인에 의해 포로가되어있을 때오고, 계시 된 암시를 받아 전파 된 ( 15:24 , 11:27) . 이 때 예수 께서 "아들을 아는 것은 아버지의 또 없습니다 아버지를 아는 것은 예수님으로부터 계시를받은 사람 뿐이다."라고하며 "참 아버지와 그 아들 예수를 알 수 이 영생이다 "고 말했다. 그리고 계시록 1 1 절에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고 말했다. 이 계시는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전해진다. 예수 께서 계시록 5 장에서 하나님의 오른손에있는 봉한 두루마리를받은 계시록 6 장에서 표를 풀려 두루마리에 적힌대로 이루지 계시록 8 장에서 그 이루신 것을 알리는 일곱 나팔을吹き鳴らさ하지 계시록 10 장에서 열린 두루마리를 한 목자에 전달하여 전파 곳을 지시이 목자가 지시 된 대로 전파하게된다. 이 계시가 있기 전에 사람의 계명으로 만 가르치고 계시를 아는 사람도 없었다. 계시가없는이 사람들은 입술로는 "주여, 주여"라고하지만, 사실 그 마음은 주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믿음에 불과하다.

 오늘 신천지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 계시록 ) 를받는 자 외에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승리자 것을 아는자가없고 영생도 없다 ( 1:1 ~ 3 , 계 7 장, 10 장 참고 ) . 하늘의 계시이다 동봉 두루마리의 열린 말씀을받은자는 참 하나님과 예수님과 주님의 이름으로 온 보혜사 (보혜사)의 성령과이 보혜사 (보혜사 )의 성령과 함께있는 승리자를 알게 ( 14:26 , 17:3) 이 점을 아는 것이 영생 인 것이다. 오늘 하나님이 모든 것을 승리자가있는 신천지에게 주신되고 ( 2 ~ 3 장, 계 21:1 ~ 7) 전 세계 민족 중에 계시록에 통달하고있는 곳은 오직 신천지 뿐이다. 사도 바울과 요한이 계시를 가르친대로 ( 1:11 ~ 12 , 계 10 ) 오늘날 사람의 계명에서 떠나 하늘에서 온 계시를 신천지에서 공부하고 영생에 이르는 것을 기도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