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와 칼빈 장로교의 차이점
신천지 예수교 (약칭 '신천지')의 교주는 예수님이며, 칼빈 장로교 교주는 칼빈이다. 예수교의 교리는 계시 신학이며, 칼빈주의의 중심 교리는 이중 예정설이지만, 이것은 사람의 계명 인 주석이다. 한국에 기독교가 들어온 것은 성경 6 천 년 역사 중 불과 120 년에 불과하다. 이 120 년 중 문교부 (= 교육부)에서 승인 한 최초의 개신교 신학교로 설립 된 것은 단 55 년 전에 불과하다. 그 때 사람이 각각 만든 자기 교단 법칙에 따라 목자 안수를받은 자에게 목자의 권위가 주어졌다.
초림 당시 예수님은 대제사장들과 장로와 상반되는 사이였다 (요 5 장, 8 장 참고). 대제사장과 장로는 성전에서 계시의 말씀을 가르치는 예수님을 향해 "이 사람은 정식으로 배운 적이 없는데, 왜 학문이 있는가"라고 (요 7 : 15 ) "무슨 권세로 이런 일을하고 계시는합니까? 누구가 당신에게 그 권위를 주었습니까?"고 말했다 (마 21 : 23 ~ 24 ).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은 "너희는 나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 (대제사장과 장로)이 그 사람 자신의 이름으로 오면 너희는 그 사람을했습니다 입니다 "라고 말씀 하셨다 (요 5 : 43 ).
우리 신천지는 많은 목자, 장로, 전도사들이 와서 입적하고있다. 또한 신학교의 문 앞에도 가본 적이없는 사람이 단지 돈만 지불 매입 한 기성 교회의 거짓 목자 자격증도 증거물로 소지하고있다. 오늘 우리 신천지 예수교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진리의 성령 보혜사의 이름으로 세워진 성전이며, 성경에 약속 된 성전이다. 그래서 예수님의 초림 때와 같이 제사장 길이 즉 목자들과 장로들에게 심한 언쟁이 계속되어왔다. 티격태격 주요 내용은 교단의 목자 자격증을 가진 사람의 계명과 하늘의 계시와의 다툼이다. 신 · 구약 성경을 보면, 시대마다 하나님 께서 보내신 사자와 제사장들 사이에서 논쟁이 끊임없이 하나님의 저주는 당시의 제사장들을 향한되었다 (말 2 장).
구약 성경에 보면 하나님이 보내신 선지자는 모두 신학교에서 배운 것은 아니었지만, 그 증거는 참 진리였다이며, 신약 성경을 봐도 예수님과 그 제자 우리는 신학교에서 배운 것은 아니었지만, 성령이 함께하시는 것으로, 그들의 증거는 참 진리였다. 이제 우리는 당시의 장로들과 제사장들의 말을 지키고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계시, 즉 선지자들이 말한 신구약의 말씀을 믿고 지키고있는 것이다. 오늘도 사람이 만든 신학교에서 목자 자격증을 딴 사람과 그의 말씀을 믿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성령과 진리의 성령이 주시는 계시의 말씀을 믿는 것이다. 오늘 "진리의 성령 보혜사의 계시의 말씀을 믿는 성도 '와'목자의 말을 믿는 사람"성경 문제에서 테스트를 받게하면, 모두 각각 몇 점을 잡히는 것 우화.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신 진리의 성령 보혜사 (요 14 : 26 )이 함께하시는 신천지의 계시의 말씀을받은 사람 만이 참 하나님과 예수님과 보혜사의 것을 알고, 영생에 이르게된다 (계 1 : 1 ~ 3 , 계 10 장, 마 11 : 27 , 요 17 : 3 ). 보혜사가 모두없는 곳은 진리도 성령도 영생도 천국도없는 것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