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2月1日月曜日

新天地、神(神霊)の存在

하나님 (성령)의 존재

본문 : 요 1 : 1 ~ 4
(창 1 장 Ⅰ 요 1 : 1 , 행 17:29 , 요 10:35 , 출 3:13 ~ 16 , 요 4:24 )


성령 이신 하나님은 왜 사람에게 나타나지 않고, 보이지 않는 것일까?
하나님은 천사들과 함께 천지 만물과 또 만물 속에 남자와 여자를 창조 하셨다 (창 1 장). 창조 된 사람이 죄를 범하는 것에 의해 (창 3 장) 생명의 근원 이신 하나님이 사람을 떠나 셨다 (창 6 : 1 ~ 7 ). 즉 하나님 창조 된 아담이 죄를 범한 첫 번째 그룹 (네 생물, 즉 네 천사장 중 하나) 인 뱀의 말을 듣고 그와 하나가 됨으로써 ( 창 3:33 ) 아담은 하나님과 원수가 하나님이 떨어져 갔다 때문이다 (창 6 : 1 ~ 7 ). 이때부터 사람의 수명이 정해진 (창 6 : 3 ,시 90:10 , 히 9:27 ).

하나님 께서 6 천년 동안 반복 회복의 역할을하고 오셨다. 즉 죄를 지은 천사 귀신을 없애고 죄를 지은 사람이 회개하고 죄에서 회복되어 다시 태어나게된다 (부활) 것과 참된 하나님 아버지를 가르치는 일이다.

하나님 께서 에스겔 37 장에 예언 된 것이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의 아들 에스겔이 대언하는 것으로, 마른 (죽은) 뼈는 이동 합쳐져 서로 연락하여 줄기가 살이 붙고, 피부에 덮여 그 속에 생기를 불어 넣으면 죽은 자들이 무덤에서 나와서 그들 속에 하나님의 신 (성령)을 넣어 살게했다. "고 말했다. 에스겔에게 예언 된 하나님이 약 600 년 후 예수님에 오셔서 이것을 이루어졌다 (요 1:32 , 5:19 ~ 29 )
하나님 께서 아담이 범죄 한 후 약 사천 년 동안 회복 사역을 주어했지만, 죄를 범한 아담의 유전자로 태어난 사람들은 결국 아담처럼 언약을 어 기고 (호세 6 : 7 ) 배교했다.
이러므로 하나님이 새 일을 한 것이다. 이 일은 하나님 께서 예레미야에게 예언됨에 따라 시작되었다. 하나님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과, 두 종류의 씨앗을 뿌려되는 것과 새 언약을 세울 것을 약속 된 (렘 31:22 , 27 , 31 ) 이 예언은 초림 예수님 때 성취되었다. 하나님은 먼저 예수님을 하나님의 씨로하게되었다 (마 1:18 ~ 25 ) 하나님의 씨로 태어난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며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자격이있다. 하나님은 예수님에 오셔서 예수님의 밭에 하나님의 영 곧 하나님의 씨를 뿌리고 (악마는 그 밭에 가라지를 더 뿌릴. 마 13:24 ~ 30 ) 사람을 하나님 종에서 태어나게되어 (요 1:12 ~ 13 , ⅰ 베드로 1:23 참고) 순종함으로써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목적 달성을지게했다.

사람의 죄로 인해 사람과 적이되어 떨어져 갔다 하나님의 하나님은 다시 회복시키는 일을 예언되어 (사 1:25 ~ 26 , Ⅰ 고전 15:27 ~ 28 참조) 예수님을 통해 첫째, 사람들을 회개하게되었다 (마 4:17 ). 그리고 예수님의 피로 죄를 용서 받고 하나님의 종으로 다시 태어나게되고 이러한 종류의 열매를 수확하여 하나님의 나라 열두 지파를 창조 하셨다 (계 1 : 5 ~ 6 , 5 : 9 ~ 10 , 계 7 장, 14 장).

하나님은 성신 (성령)이며 (요 4:24 ) 하나님의 종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눅 8:11 ) 말씀으로 거듭나 것이 곧 하나님의 씨로 태어난 것이고 하나님의 하나님으로 거듭난 것이다. 하나님의 씨로 태어난 사람이 하나님의 아들이며 (시 82 : 6 , 사 17:29 ) 하나님의 말씀을받은자가 하나님의 씨로 된 하나님이다 (요 10:35 ). 죄가 해결되고 하나님의 종으로 거듭나으로 하나님의 가족이 약속의 나라와 약속의 민족이 될 것이다. 하나님은 죄없는 사람들에게 임하시면됩니다 (히 9:28 참고) 영원히 함께하시는 것, 그들이 하나님의 얼굴을 다시 보게된다 (계 22 : 1 ~ 5 참고).

사람의 수명이 정해진 것도 죄 때문에이며, 사람이 하나님의 성신을 볼 수 없게 된 것도 죄 탓이었다. 하나님을 볼 수가없는자는 말씀이 하나님으로부터 왔기 때문에 하나님이 계심을 알아야하며, 자신의 죄로 볼 수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한다.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을 볼 수있는 조건과 자격은 회개하고 예수님의 피로 죄를 용서해야하며, 하나님의 종으로 다시 태어나 하나님의 가족이되어야하며, 하나님의 나라와 백성이되어야한다. 이 때문에 먼저 사람은 자신을 깨달아야한다, 자신이 왜 하나님을 볼 수가없는 것인지 깨달아야하며, 하나님을 어떻게해야만 알 수 있으며, 보는 것 수 있는지 깨달아야한다.

하나님은 성경을 통해 하나님과 사람과 사탄의 관계를 세상에 알려 주셨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알기 위해 먼저 성경에 들어 간다면 자신도 하나님도 알게된다. 또한 하나님을 만날 수있는 길을 알게된다. 그리고 만나게 주시는 사람도 알게되고, 만날 수있게된다. 하나님과 그 말씀보다 자신의 목자가 그 말을 믿는 사람은 자신도 하나님도 성경도 모르고 욕심에 묶여 끝난다. 자신에게 물어 보라. 약속 된 계시록의 내용을 가감하여도 하나님의 뜻대로 신앙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 수확 가지 않을 사람이 구원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 자신을 알아 보자. 그리하여 회개하고 예수님의 피로 죄를 용서 받고 하나님 (하나님)의 종류로 다시 태어나 하나님의 가족, 즉 하나님의 자손이 하나님의 얼굴을보고 영원히 함께 살자.

<참고 세인트 문장>
● 요 1 : 1 ~ 4
태초에 말씀이 있었다.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있었다. 말씀은 곧 하나님 이시니라. 이 분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다. 모든 것은 그분에 의해 건축되었다. 만들어진 것으로,이 분에 의하지 않고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이 분들에게 생명이 있었다.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었다.

● 작성 1 : 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했다.

● Ⅰ 요 1 : 1
태초부터있는 것, 우리가들은 무슨 눈으로 본 것을 가만히보고 또 만진 것, 즉 생명의 말씀에 대해

● 확인 17시 29분을
그렇게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이기 때문에 하나님을 인간의 기술과 고안으로 만든 금이나은이나 돌 등의 상과 동일한 것으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 요 10:35
만약 하나님의 말씀을받은 사람 사람을 하나님이라고 불렀다면, 성경은폐기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

3시 13분 ~ 16
모 - 모세가 하나님 께 말씀 드렸다. "지금은 이스라엘 백성에게 가서 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너희 조상의 하나님이 나를 너희에게 보내 셨습니다."라고 말하면, 그들은 "그 이름 무엇입니까? "내가 듣는 것입니다. 나는 어떻게 대답하면 좋은 것일까 요."하나님은 모 - 모세에게 말씀 하셨다. "나는 '내가있다."라는 사람이다. "또 말씀 하셨다. "당신은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렇게 말해야한다. '내가 있다는 것이 나를 너희에게 보내 셨다"고 "하나님은 또한 모 - 모세에게 말씀 하셨다.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르기를 너희 조상의 하나님,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여호와 께서 나를 너희에게 보내 셨다,라고. 이것이 영원히 나의 이름 이것이 대대로 나의 호칭이다. 가서 이스라엘 장로들을 모으고 그들에게 이르기를 너희 조상의 하나님,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의 하나님 여호와 께서 나에게 나타나 말씀 되었다. "내가 너희의 것, 또한 이집트에서 너희가 무슨 처사를 받았는지를 확실히 명심했다.

● 요 4:24


하나님은 영이 그러므로 하나님을 예배 하는자는 영과 토마하여 예배 해야합니다.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