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이 말하는 두 존재
( 본문 : 계 12 , 20 장)
성경이 말하는 두 존재는 무엇 (누구)을 말하고 있는가?
이것은 참 하나님과 (요 17 : 3 ) 용 즉 사탄을 (계 20 : 1 ~ 3 ) 가리켜 말씀하신 말씀이다.
하나님이 "비유를 말하며, 옛날부터의 수수께끼를 이야기, 훗날 이야기 말 하리라 (시 78 : 1 ~ 8 ). "라고 그때 예수님이 오셔서 약속대로 옛 비밀 ( 천국의 비밀) 비유語らえ(마 13 장). 비유에서 천국의 비밀을 말씀하신 하나님과 예수님은 때가되면 모든 비 (suffix)로 말하지 않고 명확하게 알리는 요한 복음 16 장에 약속되었다. 이 약속을 말한 후 2 천년되었다.
오늘날 우리 신천지 약속의 목자 새 요한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와서 (요 14:26 ), 약속대로 비유 팔꿈치가 아니라보고 듣고 지시받은대로 실상을 증거하고 있다 (계 1 : 1 ~ 3 ).
창세기 (창세)에서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천국의 비밀이 숨겨져 있고, 예수님의 때에는 그 비밀을 비유로 말씀 (이후 2 천 년간) 오늘날 신천지의 시대는 그 비밀을 팔꿈치가 아닌 실상으로 증거하는 때이다 (계 21 : 6 참고).
본문의 두 존재 중 한 분은 생명 이신 창조주 하나님 이시며, 다른 하나는 피조물 배교 한 천사 인 사탄, 즉 용이었다 (겔 28 장 참고) . 영적 사탄이있는 것 됨으로써 전쟁이있게되고, 미혹이있게되고, 죽음과 지옥이있게되었다.
6 천 년 지구촌 사람들이 하나님의 뜻도 성경도 잘 몰랐기 때문에 오해하고 (마 22:29 ), "구원받은 천국에 간다."고 말해왔다. 알고있는 지식 자랑에 주석을 만들고, 먹고 마시고 있지만, 그것은 독이었다 (신 32:31 ~ 33 참고). 이것은 다른 복음이며, 이단의 음성이다. 계시록과 마태 복음 24 장에서 말한 것처럼 주님의 재림 때의 징조를 알고, "시간"의 역사를 알아야 것이다. 6 천 년의 역사에서 계시록 17 , 18 장 사건과 같은 일이 있었 을까? 그래도 "구원받은 진리이다."라고합니까?
어느 쪽도 계시록에서 두 존재가 싸우고 하나님이 승리하고 처음 구원도 하나님의 나라도있게되고 잃어버린 하나님의 지구촌을 찾게 회복이있게되고 영광도 하나님이 임하시는 일도있게된다 (계 12 : 9 ~ 10 ).
두 존재 중 사탄은 본래 하나님의 소속이었다. 하나님의 소속 영계의 천사 (네 생물, 네 번째 그룹) 중 하나가 죄를 짓는 것에 의해 사탄입니다 (사 14:12 ~ 15 , 겔 28:12 ~ 19 , Ⅱ 베드로 2 : 4 참고) 하나의 소속이 둘로 나뉘는 것에 의해 두 명칭과 두 장소있게되었다. 즉 성령이 있고, 귀신이 있고, 천국과 지옥이있게되었다. 또한 생명과 죽음이 하나님과 용이있는 것입니다 생명 나무와 선악 나무가있게되고, 진리와 비진리가있게되고, 영적 낮 (빛)과 밤 (어둠 )이있게되고, 참 목자와 거짓 목자가있는 것처럼되었다. 두 존재의 소속이있게되고, 두 나라가있게 됨으로써 서로 사이에 전쟁이있게되었다.
성경은이 두 존재를 알려 주신있다. 성경을 알면이 두 존재를 알게된다. 두 존재는 품성과 행실이 각각 다르다.
천국과 지옥은 어디에, 어떻게 가는지?
천국은 하나님과 그 소속 영혼들이 있고 지옥은 마귀 (사탄)과 그 소속 영들과 육체들이있다. 현재 천국은 영혼들만이 있고, 몸은 때까지 천국에 갈 수 없다. 고기가 죽으면 선량한 영혼이가는 곳이 천국이다. 지옥은 어디인가? 지구촌이다. 여기에는 하나님이 계시지 않고 마귀가 있고, 죽음이 있기 때문에 지옥이다. 하나님의 소속이 마귀 (용)와 싸워 승리하여 용을 무저갱에 잡아 가두 고 (계 20 : 1 ~ 3 ) 생명의 하나님이 계시고, 지구촌을 본래와 같이 새로 회복되면 본래의 천국이된다. 죽음의 존재 악마가있는 곳은 지옥이고, 생명의 하나님이있는 곳은 천국이다. 하나님이 오실 때는 주 안에서 죽은 영혼들을 데려 올 수 있으므로 (Ⅰ 살전 4:14 ) 천국의 영들과 함께 오는. 하나님 께서 다시 오실이 땅의 천국에는 육체들 (사단 · 짐승의 무리와 싸워 승리 한 사람들) 껍데기라고, 오는 영들은이 땅의 육체들과 함께 살게되기 때문에 이것이 첫째 부활이다 (계 20 : 4 ~ 6 ). 하나님과 예수님은 죽은 사람도 살려 (요 5:21 ) 만물들도 순종했다 (마 8:27 ). 여기가 낙원이고 천국이며, 영원히 살 희망의 나라이다. 마귀에게 속한자는 예나 지금이나 죽는 것을 주장하고있다 (요 8 장).
하나님은 죽음을 바라지 않고, 살아나는 분 이시다. 성경 곧 하나님의 말씀을 믿으 려. 죽은자가 다시 살지 않으면 우리의 육체가 바뀐 것이 없으면 왜 성경과 하나님을 믿느냐? 믿는 사람이 죽는 것은 약속 한 시간에 걸쳐 않았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오신다면이 일시과 다르다는 것을 성경에서 믿고 소망에 들어 가자. 지구촌의 주인이 바뀌고 세상이 새롭게되어 하나님의 종과 성령으로 거듭나해서 새로운 피조물이 된 우리가 하나님과 예수님과 하나 된 가족이 왜 죽음을 믿느냐? 이것은 마귀가 원하는 것이고 하나님이 원하는 것은 영원히 살 것이다 (계 22 : 1 ~ 5 ). 천국을 모두 준다고해도 내 목숨을 잃으면 무슨 이득이 있을까? 죽음 (악마)가 없어 졌는데, 죽을 수 있을까?
우리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영생을 믿자. 두 존재 중 악, 즉, 용의 존재가 없어지고, 생명의 하나의 존재, 하나님 만이있는 것입니다 통치되기 때문에 우리는 그 속에서 영원히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