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6月24日火曜日

新天地、神様の御座の形

하나님의 보좌의 형태
 하나님과 성경은 우리에게 무엇을 일깨워 된 것일까? 우리는 하나님과 성경의 의미를 알고 그 뜻대로하여야한다. 하나님은 우상을 만들어 안되고, 하늘에있는 것이라도, 땅에있는 것도, 땅 아래 물 속에있는 것이라도, 어떤 형태도 만들고는한다라고 그들을 경배 는 안된다고 말씀 하셨다 (출 20:3 ~ 5 , 출 34:14 , 요 23:7 ).
 그러나 사람들은 하나님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하나님 대신에 하나님의 형상을 건축하고 하나님을 섬기고 있다는 표시로 한 것이었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습을 건설하고 그들을 경배하고 예물을 바치고 축복을 바라는 것을 참 하나님이 오셔서보실 때 그 기분은 어떨까?
 모세와 솔로몬은 하늘 (보좌)에있는 것을보고이 땅에 그 사본과 그림자를 만들었으나 (히 8:5 , 히 10:1 ) 예수님 께서 새 언약을 한 후 그 이 필요 없게되었다. 영계의 하늘 보좌와 계열이 사람의 죄에 의해 떨어져 가고 (창 3 장, 창 6:1 ~ 3 ) 하나님 께서 사람들과 함께있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사본과 그림자를 하늘의 것 (보좌와 계열)의 대안으로 기억하게했다. 초림 예수님은 사람들의 죄를 대속하기 위하여 혈액에서 새로운 계약을 맺으면서 "아버지의 나라에서 새 포도주를 함께 마신다"라고 약속 하셨다 (마 26:26 ~ 29 ). 이것은 "하나님의 율법 (새 포도주)을 생각 속에 넣어 마음에書きつける사람을 하나님의 백성으로하는 (히 8:10 , 10:16 ~ 17 ) "고 말씀 하셨다뿐만 아니라 이다. 재림 때는 하늘 (영계)과 땅 (육계)가 하나가되어서 영계의 하늘 보좌의 실체와 우리가 하나가되어 살게되기 때문에, 그 사본과 그림자는 필요 없어진다.
 모세 때 일곱 등불과 십이 개의 빵 (진설병)을 바치고 경배 바다와 열두 마리의 소와 동서남북의 네 생물을 건축했다 (출 25 장 ~ 27 장 레위 24 장 Ⅰ 열 7 장)이도 마찬가지로 하늘에있는 것들의 사본이며, 진정한 양식이 아니었다. 계시록 성취 때이다 재림 때 예수님의 피로 죄를 용서 받고 또한 계시의 말씀을 생각 속에 넣어 마음에 부 자들을 그 피로 속죄 제사長とし그 피로 씻어 백성에게 해 주신다. 하늘에있는 것들의 진정한 양식 인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과 천국이이 땅에 임하게되기 때문에 (계 21 장) 더이상 사본도 그림자도 필요 없게된다. 하늘의 영과 땅의 고기가 결혼 뭉친 (Ⅱ 코리 5:1 ~ 4 , 계 20:4 ~ 6 ) 신인 경우 일체가 바로 모세와 솔로몬이이 땅에 건설 한 사본의 실체이다.
 하늘의 하나님과 그 가족도 땅에서 하나님의 약속을 믿는 사람들도 진정한 양식 인 하나님과 그 가족과 하나되어 사는 것을 기다려 왔던 것이다 (롬 8:19 ​​~ 23 ) . 더 이상 진정한 형태가 나타났기 때문에, 복제의 우상이있는 이유도 가치도 없다.

 우리 신천지의 세계는 하나님이 계시고 ​​그 소속 계열이 함께있는 곳이다 (계 4 장, 계 7 장, 계 21 장). 열두 빵도 일곱 촛대도 있고, 동서남북의 네 생물 (사자와 황소와 독수리와 인간)에게 각각의 권위도있어, 바다 (유리 바다)도 12 마리의 암소도 있다. 이것은 영육이 하나 된 실체이다. 바오로는이를 가리켜 우리가 하나님의 밭이며 집이며 성전이며, 그릇하다고 말했기 때문에 (Ⅰ 코리 3:9 , 16 , 롬 9:21 ~ 24 )이 하나님이 바라고 원하시는 된 것이며, 천지 경우 일체 (반신 반인 경우 일체)으로 거듭났다天民이다. 이것을 믿고 구원과 영생을 얻기를 바라는 사람은 신천지 하나님 께 올 것이다.

新天地、神様の所属と悪魔の所属

神様の所属と悪魔の所属
 世、すなわち、地から出る者は地のことばを話し、天から来る方は天で見て聞いた神様の御言葉を話されるので、御霊を無限に与えられる(ヨハ3:3134)。また、世に属する者は世のことばに耳を傾け、神様に属する者は神様の御言葉に耳を傾ける。世に属する者は神様の御言葉に耳を傾けないので、真理の霊と惑わしの霊を、これによって見分けることができる(Ⅰヨハ4:56)。また、神様は愛であられるので、愛する者は神様に属するのであり、愛のない者は神様に属せず、悪魔に属した証拠である(Ⅰヨハ4:7816 参考)。
 ヨハネの福音書151819節のイエス様の御言葉に、「世に属している者たちが神様に属している者たちを憎む」と言われ、マタイの福音書51012節の御言葉には、「迫害する者がいて、迫害される者がいる。義のために迫害される者たちは、昔の預言者のように迫害されるが、天において大きな報いがある」と言われた。なぜ、迫害をするのか、その理由が何だろうか?迫害する者たちは、昔であれ、今日であれ、悪魔に属しているからである。
 神様は「赦しなさい、愛しなさい、祝福しなさい」と言われた(マタ18章、Ⅰヨハ4章)。神様は罪人たちのためにひとり子をお与えになり(ヨハ3:16)、ひとり子は罪人たちのために命までお与えになった(ヨハ1:29、Ⅰテモ1:15 参考)。また、敵を愛し、敵が飢えていれば食べさせ、彼のために祈りなさいと言われた(マタ5:44、ロマ12:20)。一ミリオン行けと強いるような者とは、一緒に二ミリオン行きなさいと言われた(マタ5:41)。そして、憎む事は、すなわち、人殺しだと言われ(マタ5:2122、Ⅰヨハ2:113:15)、偽りを言う者は悪魔だと言われた(ヨハ8:44 参考)。これがまさに、主の戒めである。

 聖書は廃棄されるものではなく(ヨハ10:35)、審判は、記録されている聖書の御言葉によって受けるようになる(啓20:12)。神様の所属になり、救いに至る聖徒になる事を祈る。

新天地、迫害する理由

迫害する理由
 信仰人の中に自分たちと違う教団や教徒たちを聖書的な根拠もなく迫害する働きがある。迫害する理由は、妬みや嫉妬によって教権と奢った勢力を行使しようとするからである。彼らが迫害するのは、自分たちが知らないことを相手(迫害される側)が知って行なっているからであり、また自分たちの無識と無知と偽りと行いが現れてしまい、それを悔い改めるより憎んで嫉妬して、害を与えてなくそうとする心を持つようになったためである。このような心は悪魔の霊が与えたものであり、神様が与えられたものではない。
 過ちを悔い改めて、神様に心から切に求めるならば、死者が生き返ったように、神様は喜んで赦して祝福して下さるだろう。しかし、わたしの民は知識がないので滅ぼされる(ホセ4:6)と言われたように、聖書的な知識がないので、悪魔の行いをしながらも自分の行為の過ちとその結果を考えないのである。
 非真理を蒔くのは悪魔の種を蒔くことである(マタ13:2529 参考)。迫害をするのも悪魔の行いをすることである。改宗牧師たちが他の教団の聖徒に改宗教育をさせようと、その家族をして強引に口に絆創膏を貼らせ、手首に手錠を掛けて引っ張り出して監禁させた。また彼らは、たくさんの金(教育費)をもらって偽りの教法を教え、聞き入れなければ精神病院にむりやり連れて行って監禁したり、むりやり離婚をさせたり、教育期間中には休学と休職を強要したり、それでも聞き入れなければ、家族に殴り殺させるまでしてでもその罪を他人に押し付ける行為をする。これがどうして神様の善なる行いと御言葉だと言えるだろうか?これは悪魔の強権の行いである。
 これを見ても神様の所属と悪魔の所属が区分できない者は、その霊が死んでいる者である。神様の御言葉がその中になければ、このような悪行に対して勝つことはできない。聖書の御言葉で勝たなければならない。勝利を得る者は神様の子となり、天国の民となる(7章、啓15:25、啓21:7 参考)

 救いと永遠のいのちを願う聖徒は、真理の御言葉で神様のすべての武具を身につけ、サタンの惑わしを撃退し、勝利しなければならない(エペ6:1017,ロマ12:21 参考)

新天地、天地創造と再創造

천지 창조와 재창조
 성경 ( 창세기 ) 에서 보았 듯이 하나님은 여섯째 날까지 천지를 창조 하시고 일곱째 날에 안식되고 일곱째 날에 축복 해 주신 ( 1:1 ~ 2:3) .
 창조에는 육적 창조와 영적 창조가있다. 그리고 재창조가있다. 영적 창조와 재창조의 순리는 다음과 같다.
 1 . 목자 선택 2 . 성막 창조 3 . 계약 4 . 계약 배교 5 . 이방의 멸망
 6 . 새 목자 선택 7 . 배도자와 멸망 자 심판 8 . 선민의 구원 9 . 재창조
 10 . 새로운 계약 11 . 안식과 축복
 모세가 기록한 창세기 1 장은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 후 (창 2 장) 약 2,500 년 후에 모세에게 창조의 경위를 배웠다이며, 기록 내용은 자연계의 창조를 비유 영적 재창조를 비유로 말씀하신 것이다. 이에 대한 증거는 예레미야 4 장과 데살로니가 전서 5 장과 요한 복음 8 장, 12 장과 계시록 21 장의 말씀을 통해 깨달을 수있다.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하신 후에 재창조의 역사를 보면 다음과 같다. 하나님이 시대마다 선정 된 자 (목자)은 노아, 아브라함과 모세와 여호수아 초림 예수님과 재림 예수님이다.
 초림 때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안 숨 날짜에 일했기 때문에 율법을 범했다고 말하고 예수님은 "아버지가 일하고 계시기 때문에 나도 일한다"고 말하고, 또한 "아버지 께서하시는 것을보고 자신 ( 자식 ) 도 마찬가지로하겠다 "고 하셨다 (요 5:17 ~ 19 ). 예수님과 유대인 중 누구의 말이 옳은이며, 또한 그 증거는 무엇일까? 창세기 2 장에서 하나님 께서 창조를 마치고 일곱째 날에 안식한다고 모세도 일곱째 날에 안식하는 것을 법으로 정한 (출 16:21 ~ 30 , 20:8 ~ 11 ).
 에서는 예수님은 일곱째 날에 왜 작동 한 것인가? 유대인들은 하나님의 뜻도 성경도 잘 몰랐기 때문에, 오해를 한 것이었다 (마 22:29 ). 하나님은 당연히 창조 사역이 끝났으니 안식되었다. 그러나 창조 한 아담의 세계가 죄를 범했기 때문에 다시 창조해야 없게되었다. 그 창조가 아담 이후 노아, 모세 등 세계였다. 만약 첫 번째 언약이 결여없는 것이었다면, 뒤의 것이 필요할 여지가 없었다 겠지만 (에 브 8:7 ) 처음 물건을 위반했기 때문에 다시 창조하지 않을 수 없게 했다. 히브리서 4 장에 사도 바울이 성경에서 하나님은 일곱째 날에 모든 역사를 마치고 쉬신 (안식)라고 이야기하고 있지만, 그들이 순종하지 않고 죄를 범 하였으 매 다시 어느 날을 안식일에 정하여 「오늘」라고 미리 말해 졌으므로 우리는 안식일이 지나간 것이 아니라, 도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재창조와 안식은 계시록 사건이 끝날 때 (계 21:6 ) 나타난다.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성취된다. 계시록을 예언하고 약 2 천년이지나 오늘날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고있다. 오늘 종교 세계는, 롯 때와 노아의 때와 같이 어두워 져 (눅 17:26 ~ 30 참조) 우리 시대의 사람들이 노아의 때와 롯 때 사람들처럼이를 믿지 않고 제 고집대로를 치고 살아있다. 나중에 결산일 (계 20:12 ) 오늘이 복음을 듣고도 믿지 않는 자들이 노아의 때 죽은 사람들이 원망처럼 우리를 원망 할까?

 신앙인은 신약의 계시 된 믿음이 올 때까지 예언에 갇혀있는 것이며,이 예언은 계시 된 실체지도 양육 담당이다 (갈 3:23 ~ 25 ). 계시 된 실상을 믿지 불과 성신으로 침례를받은 사람이라면, 불교인 겠지만, 유교 인 것이지만, 불신자 것이지만, 주님 안에서 하나의 몸이다. 또 이전의 피조물이 아니라 하나님의 종과 영으로 거듭난 새로운 피조물이 된 것이다 (Ⅱ 코리 5:17 , Ⅰ 베드로 1:23 ). 우리는 같은 형제이기 때문에 하나님과 예수님처럼 서로 사랑하자. 우리는 하나님의 가족이며, 새로운 나라와 새로운 제사장이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을 사랑하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 인 사명이다 (Ⅰ 코리 13:1 ~ 13 , Ⅰ 요 4:7 ~ 8 ).

新天地、死者に対する復活と永遠のいのち

사망자에 대한 부활과 영생
 성경이 말하는 죽음은 두 종류가있다. 하나는 육신이 죽은 것을 말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육체 속에있는 영이 죽은 것을 말하는 것이다. 사자는 누가 무엇 죽이고,이 사자를 무엇 소생시키는 지 아래의 말씀으로 알아 보자.
● 영이 죽은 사람의 부활
<본문 : 겔 37:1 ~ 14 ( 예언 ) >
 에스겔 37 장을 보면 하나님의 영이 사람의 아들 임 인자를 데려 가고 협곡에 배치되었지만, 거기에는 뼈가 채워졌다. 그 뼈는 매우 많고, 심하게 말라 붙어 있었다. 하나님 께서 사람의 아들 "이 뼈들이 살아날 수 있겠 느냐?"고 말씀 하셨다, 사람의 아들은 "하나님 이여 당신이 알고 있습니다."고 답했다 (1 ~ 3 ) . 또한 하나님 께서 사람의 아들 대언하기 때문에, 인자가 대언 할 때에 소리가 나고 뼈와 뼈가 서로 연결되어, 그 위에 근육이 다 살이 생겨 피부가 그 위를 완전히 넣었다. 그러나 그 안에 숨 없었다 (4 ~ 8 ) . 하나님은 또한 사람의 아들 숨 대해 대언 시키면 숨이 사방에서 불어 와서이 살해당한들에게 불어 그들은 살아 자신의 발로 일어 섰다. 많은 집단이었다 (9 ~ 10 ) . 또한 하나님은 사람의 아들 예언한다. "내 백성 ​​( 이스라엘 백성 ) 아, 내가 너희 무덤을 열고 너희를 무덤에서 끌어 내 영혼을 너희 속에 넣어 너희를 소생시키기 (11 ~ 14 ) . "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의 아들이 대언 할 때 들었다들의 뼈가 움직임, 근육과 고기가 다 숨이 들어 소생 그들이 무덤을 열고 나와서 하나님의 영을 살아 다른 사람 안에 넣어 소생시켰다. 이것이 인자가 대언 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덤의 사자들이 부활 한 사건이다.
 그러나 이것은 미래에 이렇게 달성 예언이다. 이 일을 어떻게 이룰 것인가? 예수님의 말씀 곧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 보자.
● 에스겔의 예언의 성취
<본문 : 요 5:24 ~ 29 ( 성취 ) >
 예수님은 아버지가 계시는 것을보고, 자신도 그대로 이루어졌다 ( 5:19) . 또한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대언자이며 ( 14:24 , 요 17 장 참고 ) ,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말도 대변 주셨으므로, 대언 해 주신 예수님은 우리의 대언자이며, 보혜사 (구주)였다 ( Ⅰ 디모데 2:5 , Ⅰ 요 2:1) .
 예수님이 참 말씀 "대언자 이신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보내신 아버지를 믿는자는 심판을 만날 수없고, 사망에서 생명 ( 영생 ) 에 옮겨 있다. 아버지 께서 자신 안에 생명을 가지고 계신 것처럼, 아이에게도 자신 안에 생명을 갖게 해 주셨고 아들은 사람의 아들이기 때문에 심판의 권한을 자식에 주어진 무덤 속에있는 모든 사람이 아들의 음성을 듣고 나올 시간이오고, 선을 행한자는 부활하여 생명을 받고 악을 행한자는 심판을받는 "고 말했다 ( 5:24 ~ 29) .
 첫臨当때 죽음은 뱀 곧 선악 나무가있는 예루살렘이며 ( 23 ) , 생명은 하나님의 대언자 이신 예수님이었다 ( 14:6) . 하나님이 가지고 계신 생명을 예수님 께 주셨 기 때문에 예수님이 생명이었다 ( 5:26) . 그러므로 죽음에서 생명으로 옮겨했다는 것은 예루살렘에서 예수님에 옮겼다는 것이었다. 무덤은 예루살렘 이었기 때문에 무덤에있는 모든 사람은 예루살렘에있는 자 들이며, 무덤 속에있는 죽은 사람들은 무덤처럼 예루살렘에서 영이 죽은 자들의 것을 의미한다 .

 이 죽은 사람들의 영혼이 하나님의 아들 사람의 아들 대언의 말씀 곧 생명의 숨의 말씀을 듣고 그 영이 살아난 것이다. 살아있는 영혼이 무덤, 즉 예루살렘에서 나올 수 무덤에서 부활 나올 것이다. 그들에게 하나님의 영, 즉 성령을주고 되살린 때문에 에스겔 37 장의 예언이 예수님 때 이루어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