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10月30日金曜日

新天地、神様の遺業を受ける息子

하나님의 유업을받을 아들
 ( 본문 : 창 1 장, 계 21 : 7 , 마 11:27 , 갈 4 : 1 ~ 7)


하나님의 유업을받을 수있는 조건은 "승리해야한다는 것"이​​다.

유업을 논의하기 전에 먼저 하나님의 입장과 현실을 깨달아야한다. 사탄은 하나님의 창작물 (천지 만물과 사람)를 6 천 년간 빼앗아 주관 해오고 지금도 그러하다. 사탄이 자신의 소유로 한 지구상를 내미는 것이 아니라 올린다는 약관도 없다.

유업을주기 위하여는 먼저 하나님 잃은 지구상에 악마에서 복구 찾아야한다. 오늘 사탄을 무저갱에 가두는 약속이 있었다고 사탄이 무저갱에 스스로 들어가는 것도 아니다. 이것을 큰 쇠사슬로 잡아 가두해야한다는 것이다 (계 20 : 1 ~ 3 ). 사탄을 잡으려고하면 어느 쪽도 전쟁이 일어나야하지 않으며 전쟁에서 승리해야한다. 예수님이 공중 (하늘)에서 공중의 권세를 가지고있는 사탄과 (엡 2 : 2 ) 싸워이긴해도이 땅에서 하나님의 목자가 사단의 목자와 싸워 승리 할 수 없으면, 지구상는 사단의 목자의 소유가 될 것이다. 이 때문에,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처럼이 땅에서도 승리 만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울 수 빼앗긴 지구 위를 모두 찾을 수있다 (계 12 장) .

지구 위를 되찾았다 때 하나님의 약속대로 승리 한자가 하나님의 아들이되고, 아들 때문에 유업을 받게된다 (계 21 : 7 ). 유업을받을자가 모든 것의 주인이라해도 어릴 때 하단 조금도 타가 않고 관리자 아래에 있었지만, 때가되면 하나님 께서 아들의 영을 그 마음 속에 보내 라고, 아버지라고하고 아들이기 때문에 유업을 이을자가되기 (갈 4 : 1 ~ 7 ).
이러므로 하나님이되는 일이 있었다. 그 하나는 지구 위를 되 찾아야한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우리 속에 죄를 꺾이는 것이고 그 다음에 아들의 영을 우리 안에 넣어 아버지 아들이되어 유업을 이어받을 하나님의 가족 [天民]와 국가가되도록하는 것이다. 이것이 구원이며, 우리의 희망이다.

이 때문에 전쟁이 일어나게되고, 심판이있게 될 것이다. 하나님 께서 사탄과의 전쟁에서 이김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있다고 하였으니 (계 12 장) 승리 할 상속 할 수있는 조건이다.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씀으로이 전쟁에서 승리하고 (계 12 장), 피로 구속하여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되고 (계 5 : 9 ~ 10 ) 피에 씻어 밖으로 흰 무리 인 백성된다 (계 7 : 9 ~ 14 ). 즉 예수님의 피로 나라와 민족이있게 된 것이다. 예수님의 피는 약속의 말씀 (마 26:26 ~ 28 ) 거리 계시록 성취 때 아버지의 나라 열두 지파의 창조를 위해 사용했기 때문에 그 피로 하나님의 나라 열두 지파를 세운 이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가 언제 누구를 위해 흘리신 것인가 계시록에서 그 답을 말씀하신 것이다 (계 21 : 6 ).
頑是없는 어린 아이와 같은 믿음의 시대에는 "예수님을 믿는 만하면 무조건 구원받은 은혜를받은 천국에 가서 영원히 사는 축복 된 상속을받는 자에게 되었다. "고 말했지만, 성숙한 사람이되어 하나님의 입장과 현실을 알고 보면 예수님의 약속의 피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되어 영생과 구원을 얻을 된다는 사실이 매우 중요한 것의 사이에 중요하다.

위와 같이 하나님을 참으로 아는 신앙인이라면 영육이 서로 협력하고 승리하여 하나님 나라의 창조에 마음을 다해야 할 것이다. 이김으로 마귀로부터 해방되어 예수님의 은혜의 피로 죄에서 해방되어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되고, 흰 무리 천국 백성이된다.

이를 좀 더 자세히 말하면 다음과 같다.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 하시고 아담에게 상속 시켰지만, 사람 (아담)가 뱀의 말을 믿고 죄를 짓는 것에 의해 (창 3 장) 하나님은 아담의 9 대째 후손 노아에게 갈 수있어 죄를 범한 아담의 세계를 심판하고, 노아의 세계를 세워졌다.
노아의 둘째 아들 함이 아담 때의 뱀처럼 노아가 벌거 이었음을 말하고 아담처럼 저주를 받아 그 아들 가나안은 아담처럼 이방 신을 섬긴 . 이때 하나님은 노아의 10 대 후손 아브라함에게 가서 "그 자손이 이방 이집트 땅에 들어가게 될 것과 그 4 다이고의 일을 알리고, 이스라엘 자손이 이집트 땅에 가서에서 4 대째 모세에게와 출애굽시켜 가나안 땅에 들어가게 후 죄를 범한 가나안을 심판하고, 율법을 주어 지키게했다.
이 율법을받은 이스라엘이 솔로몬 때 이방 신을 섬기는 죄를 짓는 것에 의해 (Ⅰ 열 11 장) 하나님은 구약의 선지자들을 통해 미래에 일어날 일을 예언되어 때가て약속의 목자 예수님이 오셨다. 예수님 이전의 모세의 율법과 죄를 범한 육적 이스라엘은 주님의 길 예비 자 세례 요한의 때까지 끝난 (눅 16:16 ).
예수님은 예레미야 31 장 예언대로 새로운 것을하는 데 오셔서 새로운 것은 하늘의 씨를 뿌릴와 새로운 계약이었다. 이 예언을 다 이루어 졌기 때문에 (요 19:30 )이 천국 복음의 씨앗이 전 세계에 증거되기 위하여 전파 됨으로써 뿌린 초림의 역사가 끝나고 (마 24:14 , 13:24 ~ 30,39 ) 재림의 수확이 시작된 것이었다.
모세의 율법은 계시 된 예수님의 믿음의 때까지이며, 율법은 오는 그리스도에지도 몽학 선생이며, 믿음이 온 후에는 율법 있지 말고 믿음 속 에있는되었다 (갈 3:23 ~ 27 ). 이 신앙은 신약에 대한 믿음이며, 신약을 달성 할 때 주님의 재림 때에 재림 때 예수님의 첫臨以후 2 천년기 종을 뿌려 온 교회의 종말이다. 그래서 추수 때를 말세라고 한 것이다 (마 13:37 ~ 39 ).

아담 때도 노아의 때도 모세 때도 끝이 이처럼 예수님의 초림 사역도 끝이 있었기 때문에 재림 때 선천 영적 이스라엘이 끝날 것이다 (마 24 장). 초림 때 예수님이 선지자와 율법을 폐하기 위해 온 것이 아니라 완전하게하기 위해서 오셨으니, 즉 씨앗을 뿌린 밭 (예수 교회)에서 수확하여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과天民를 창조하기 위해 온 것이다.
이것은 예고없이하는 것이 아니라, 2 천년기 알렸다 그것 (예언)을 이룰 것이다.

주님 께서 피를 흘리심으로도 사탄과 싸워 승리하기위한 것이며, 2 천 년 전 예수님이 피를 흘리신 목적도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의 나라의 창조 때문이다 ( 계 5 : 9 ~ 10 , 17:14 , 18 : 4 , 12:11 참고). 이것이 피 흘려 세우신 신약의 목적이며 완성이다. 하나님의 유업을 이어받을 수있는 조건은 사탄과 싸워 승리 할 것이고 이김으로 사탄을 잡아 가두 고 잃은 것 (천지 만물과 하나님의 나라)을 본래와 같이 전 거리에 찾는 것이고 찾아서 아들 (이긴쟈)에 유업을 줄 것이다. 유업 중 가장 큰 것은 영생과 천국이다. 이보다 더 큰 것은 하나님이며, 하나님의 가족이다.



위의 사실을 계시로 알려 참 하나님을 알게했다. 약속의 말씀에서 참 하나님과 그 뜻과받는 유업이 무엇인지, 또한받을 자격이 무엇인지 알게된다. 약속대로 승리하여 신약이 이루어질 때 믿고 지킴으로써 유업을 받게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