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어디에 계시는가
(본문 : 계 21 ~ 22 장 (요 1 : 1 ~ 4 , Ⅰ 요 1 : 1 ))
요한 복음 1 장에 하나님은 '말씀'이며, 말씀과 함께 계시고,이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했다.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난 예수님도 요한 일서 1 장에 "말씀"이며, 하나님은 말씀 이신 예수님 안에 계시고 하나되지되었다.
예수님은 요한 복음 14 장에 약속 된 "그날, 즉 내가 다시 올 그 날, 아버지 께서 내 안에 계신 것처럼, 내가 너희 안에있는 것을 당신이 다른 사람이 알 것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이 내 안에있을 때 하나님도 예수님도 내 안에 계신하게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나라가 내 안에있다 (눅 17:21 ) 하나님의 성전이 내 마음에 하나님은 내 마음의 성전에 계신 (Ⅰ 고전 3 : 9 , 16 ). 하나님은 거룩하신 분 이시다 거룩한 성전에 계신 (Ⅰ 고린 3:17 ). 이것은 말씀 수 잘되기 때문에 (요 17:17 ) 말씀이 먼저 그 속에 있어야한다.
로마서 8 : 9 ~ 11 에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 인은 아니다"라고 예수님은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하나님의 영이 내 안에있는 당신은 죽은 몸도 산다. "고 말했다.
여기에서 묻는다. "이 말씀을 믿는거야?」 「그렇다면 (믿는다면) 하나님과 예수님을 내 마음에 맞는 조건은 무엇일까?"그것은 바로 그 말씀이다. 이 말씀이 생명이고 빛으로 하나님 이시다 (요 1 : 1 ~ 4 ). 말씀으로 인 맞은 사람은 말씀이 성경대로 마음에 찍히고있는 사람이다. 말씀없이 왜 말씀 이신 하나님과 예수님을 알 수 있을까? 그리고 그분이되는 것을 알 수 있을까?
요한 복음 10:35 에서 예수님은 "말씀을받은자를 하나님"라고 사도 행전 17 : 27 ~ 29 에는 "하나님의 자녀"라고 말했다.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난 자요 하나님의 씨로 난 자이다. 하나님의 종은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에 (눅 8:11 ) 말씀을받지 않아도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난 하나님의 자녀는 없다. 하나님이없는 교회와 목자 다시 태어나는 것이 있을까? 하나님이없는 신학교에서 무엇을 배울 것인가? 거기에는 사람의 말만이다. 세상의 어떤 교육에도 생명이없이 하나님이 없다.
오직 하나님은 자신의 말씀과 함께 계신다. "하나님이 어디 계시 느냐"고 찾는 사람은 하나님은 성경에 계시므로 성경에서 찾아야한다. 그러면 하나님은 성경에서 답을 주시는 것이다. 나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모습도보고, 그 조직의 천사들도보고, 내 몸 속에있는 내 영체도 보았다. 그리고 그 하나님과 그 영들은 성경에 있었다. 멀리있는 하나님을 찾지 않고, 성경 안에있는 하나님, 내 속에있는 하나님을 만날 수 용이 가까운 것이다.
세상에는 사람도 많고, 신앙인들도 많다. 그러나 하나님은 말씀을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고, 말씀을 주시고 함께 계신다. 누구에게나 말씀을주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하나님 께서 창세기 3 장에 죄를 범한 아담에게 "손을 내밀어 생명의 열매를 먹고, 영원히 살 수도있다라고 몰아 내고 첫 번째 그룹과 화염의 검으로 길 를 지켰다. "고 말했다. 그리고 예수님도 "천국의 비밀을 너희에게는주고 있지만, 외국인은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말씀은 하나님 이시고 생명 이시며 창조하기 때문에 이보다 더 큰 것이 어디 있을까?
시대마다 하나님의 사람, 즉 사자가 올 때마다 말씀이없는 사람들은 박해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하나님의 사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져오고 대언하기 때문이다.
계시록 세상의 종말, 즉 새로운 시대가 창조 될 때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자들이 천하의 사탄의 무리, 왕, 즉 목자들을 하나님 께서 오실 곳에 모을라고 한 (계 16 장). 그렇다면, 전 세계의 마귀가 하나님이 계신 곳에 집결하게 여기이 점점 나빠져 박해가 심해진다. 이 때문에이 시대에 전쟁이 일어나게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시간과 장소를 그 누가 알 수 있을까? 계시를받는 자 외에는라는 것이다.
이때 하나님이 선정됐다 목자 만이 여기와 사건의 실물을 알고 하나님의 약속 한 일을 할 수있게된다. 만약 예언 된 성경 말씀이 없으면 무지한 사람들에게 무엇으로 하나님과 그 예언이 이루어지고 나타난 진상을 알릴 것인가?
초림 때와 오늘 본대로, 말씀이없는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박해하고있는 것은 아닐까? 우리는 약속의 말씀 속에서 하나님과 하늘의 가족들과 함께 살게된다.
하나님은 악한 자에게도 새 하늘 민의 착하고 좋은 일을보고 깨닫고 회개 때문에, 다시 태어나기를 바란다.
천하의 심판은 하늘의 12 영 (군대)보다 더 많은 영들 (천군) 껍데기라고, 한꺼번에 쓸어 수있다. 이것은 하나님이되는 것이다.
생명의 빛, 말씀으로 하나님을 섬기고 천국의 낙원에서 영원히 함께 살 소망이 우리를 기다리고있다.
목적을 달성하여 그 안식에 들어 가자. 아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