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10月30日金曜日

新天地、新天地と既成教 20140218

신천지와 기성 교회
 ( 본문 : 마태 22:29 (막 10:14 ))


예수님 당시의 유대인들에게 "성경을 몰라서 크게 오해 한 (마 22:23 ~ 29 ). "고 말해, '천국의 비밀 종에 대한 비유를 모르면 죄를 용서되지 않고, 외국인과 같다 (막 4:10 ~ 13 ). "고 말했다. 당시 육적 이스라엘은 모세의 율법은 알아 가고 있었지만, 하나님의 뜻, 즉 선지자의 문서에 대해 그 의미를 몰랐기 때문에 성경을 모르고 크게 오해했다고 말어진 것이다.뿐만 아니라 이방인의 하나님 을 섬기는 것에 의해 이스라엘이 멸망되었지만, 그러한 자신을 몰라 육적 인 안식일을 지키고 자신들이 선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오해 한 것이다라고했다.


이처럼 오늘날 영적 이스라엘 즉 회심 교회가 예수님이 구약을 이룬 것과 하늘 복음의 씨를 뿌리 것은 알고 있지만 일제 시대에 이방 신에게 경배 한 사건과 신약 (새 언약)에 예언 된 성경과 그 계시에 대해 모르기 때문에 신천지에 대한 오해하고있다.
회심 교회 아는 것은 예수님이 구약을 이루신 일까지이다. 예수님 께서 약속하신 것은 신약이며,이 신약은 달성 할 때 믿을하라는 것이고 (요 14:29 ), 이루어진 것이 계시이다.

육적 이스라엘이 율법 그로 인해 구원된다고 생각하고 믿는 것처럼, 오늘날 영적 이스라엘이 구약을 이룬 그것으로 구원된다고 생각하고 믿고있다. 모세의 율법도 구약을 이룬 것도, 길의 첫 걸음이며, 몽학 선생과 같다. 하나님 과 예수님의 사역은 지난날의 그것과는 완전히 다르다. 바울은 "부분적으로 알고 부분적으로 예언했지만 완전한 것이 올 때에는 부분적으로 한 것, 즉 예언도 방언도 끝나고, 그때는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볼 (Ⅰ 고린 13 : 8 ~ 12 ). "하였으니 어찌 초림의 작용으로 모두 끝 날까?

구약의 봉한 책이 개봉되기 전에이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예언대로 이루어지는 것에 의해서 그 실상이 드러나게되었다. 이처럼 신약도 책이 일곱 인으로 봉해져 있었으므로, 이루신 일이 왜 나타난 것일까?
구약의 봉한 책을 예수님이 개봉되기 전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모세의 율법 만 믿고 온 것처럼, 오늘 회심 기독교 신앙인들도 계시록의 일곱 인으로 봉한 한 책이 개봉되기 전에 구약이 이루어진 것만 믿고왔다.
"구약의 율법"고 예수님이 개봉 한 '계시'가 왜 같을까요? 또한 구약을 이룬 '초보의 믿음 "과 오늘의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을 개봉 한'계시 '가 어떻게 비교 될까?
회심 교회는 구약의 예언을 성취 한 것에 대해 지금까지 2 천년 동안 하늘 복음의 씨를 뿌리고왔다. 오늘날 신천지는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을 열어 이룬 계시의 말씀으로 씨를 뿌린 밭에 가서 수확하고 도장을 찍어 하나님의 나라 열두 지파를 창설하기 때문에, 왜 씨앗을 뿌린 것과 비교 될 수 있을까? 모세의 율법도 구약을 이룬 것도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것도 신약도 하나님 나라의 창조를위한 것임을을 왜 모르는 것일까?

회심 교회는 구약의 계시를 전한 것이며, 신천지는 신약의 계시를 전달하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것이다. 구약을 이룬 계시 신약을 이룩하기위한 것이며, 신약을 이룬 계시가 약속의 나라 신천지 열두 지파를 창조하기위한 것이다.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뜻도 성경도 모르기 때문에 약속의 나라 신천지를 몰라 크게 오해 한 것이다. 그래서 핍박하는 것이다.

성경도 구약 (예언)도 신약 (예언)도 잃어버린 하나님 나라의 창조를위한 것이며, 하나님 께서도이를 위해 6 천년의 긴 세월을 일하고 온 것이다. 이 나라가 바로 계시록 열두 지파이며, 열두 지파가 신천지이다. 천국과 하나님과 예수님도이긴 쟈 국가, 즉 뜻을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이 땅에 이룬 여기에 계시기 때문에 만국이 와서 경배 할 곳도 여기 것이고, 만민이 입고 배워야 할 것도 여기에 새 노래 계시의 말씀이다.
계시록 2,3 장 약속, 즉 영원한 생명의 양식 '마나'도 심판의 권위 '흰 돌'도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도 여기에만 있기 때문에 만국이 구원 곳도 찾아야 곳도 바로 이곳이다.

세상으로 사는 것보다 죽음을 각오하고 먼저 회개. 천국이이긴 쟈의 장막에 온 (계 3:12 ).이긴 쟈가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도착하여 선택된 자들을 기다리고있다. 신약의 계시를 믿고 하늘 백성 이 될 것이다.기도하고있다. 아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