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과 염소의 신앙
( 본문 : 히 3:18 ~ 19 (히 11:33 ~ 39 ))
이 말씀은 믿는 우리에게 큰 경고 할 수있다.
예수님은 재림 때 일곱 사자를 이용하여 작동 된 (계 1:12 ~ 16 , 2 : 1 ). 예수님의 오른쪽 손으로 일한 일곱 사자가 계시록 2 , 3 장과 같은 믿음 (우상의 제물을 먹고 사탄 · 니골라의 교훈을 보호 음행하는)에서 버려지는 것을 계시록 6 장에서 보았다.
오늘날 신천지 성도는 6 천 년 하나님의 역사 중 가장 큰 진리와 계시를보고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옛 습관에 젖어 부패하여 반역 한 버릇을 버리지 않고 말로만 믿음 피상적 신앙, 형식적인 신앙을하는 사람이있다.
이러한 행동은 무엇 때문 일까? 주님이 자신의 죄로 인해 십자가에서 죽으도 감각이없고, 그 고마운 은혜를 진심 몰라서 것이다. 정말 주님의 그 크신 은혜를 느낀다면 자신도 목숨을 바쳐 주님을 위해 일할 것이다. 십자가가 무엇인지 주님의 죽음이 자신과 관계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죽은 상태의 신앙을하는 사람들은 깨닫지도 변화하는 일도없이 그냥 말로만 형식적인 신앙 만족하고있다.
사도 바울 당시 히브리인들의 신앙과 노력과 그 사정을 히브리서 11:33 ~ 39 절을 통해 알아 보자.
그들은 구원 오늘의 우리를 위해 예수님처럼 얼마나 고생을했는지보십시오. 양심이 있고, 마음이 있고, 참된 믿음이 있다면보고 느낀 것이다. 직접 약속을받는 오늘 우리가 그들보다 열 배나 더 큰 역할을해야하는 것이 아닐까? 깨달음과 반성과 회개와 치유하기 위하여 자신의 정신에 대한 교육에도 견딜 수 없다면 지옥 불에 얼마나 견딜 수 있을까? 지금의 노력과 믿음과 순종이 지옥 불보다 쉬운 것이 아닐까? 내가 죽고 다시 태어나에만 믿음과 순종이있다. 왜 예수님 만이 죽어야하지 않을까? 왜 복음을 전해 주신 예언의 사도들만이 죽어야하지 않을까? 우리가 무엇 때문에 ....
하나님과 예수님과 내가 (이긴쟈)는 최고의 진리의 말씀과 실상을 보여주고 믿어 순종 케했다. 그래도 믿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사람은 신천지에서 나가게해야한다. 일하지 않는 사람이 일하지 않고 먹는 것만한다면, 왜 있어야한다 아닐까? 외부는 신앙인 같지만 그 안에는 참된 믿음도없고 의미도없는 사람이다. 온갖 생각을 다해 일하지 않는자는 자발적으로 나가라. 성경은 협력하여 선을 이루겠다고 하셨다 (롬 8:28 ).
말뿐인 믿음, 안일 한 신앙은 일하는 성도들에게 지장이되고, 오히려 그러한 믿음에 물드는 않을까 걱정된다. 선교사 회의 감상문에서 "일하자 목사님의 전화 번호를 바랍니다."라는 말을 들었다. 이 말은 일없이, 일 실시이다. 아직도 그 때를 밀면 않고 그 때가 그대로 남아있는 증거이다.
우리는 목사님, 선교사의 이름으로 천국에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행위에 따라 천국과 지옥에 갈 것이다. 나는 진리 마을 (성읍) 최강의 국가 공의 공도의 성군을 희망한다. 부패하여 반역 한 자, 이전 행위, 염소와 같은 믿음은 부수어 버리고 주님과 함께 의로운 천국을 위해 생사 고락을 같이하는 사람이 천국을 건설하려고한다. 이것을 믿는 사람은이 일을 함께하는 것이다.
시작할 때의이 마음이 끝날 때까지 변함이 없다.
하늘 이여, 천사 들아, 순교의 영혼들이여!
6 천년의 깊은 사정 천국의 영원한 노래가 될 것이다.
일을 모두 마친 그날 안식의 낙원 영육간에 불러요.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