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과 악령에 대한 구분
( 본문 : Ⅰ 요 4 장)
성령은 거룩한 영을 말하기 때문에 하나님을 말하는 것이며, 악령은 악한 영을 말하기 때문에 마귀를 가리켜 말하는 단어이다.
왜 거룩한 며 나쁜 거냐? 하나님은 생명 (생명의 나무)에서 우박, 악마는 죽음 (선악 나무)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생명을 살려 마귀는 생명을 죽이기 때문에 성령과 악령과 구분하여 말하고있다. 성령은 하늘의 깊은 곳까지 이르러 (Ⅰ 고린 2:10 ) 마귀는 태양 · 달 · 별의 빛을 어둡게하고 깨달음을 없애야하고 어둡게하는 것이다 (Ⅰ 살전 5 장 참고).
인류는 6 천년 동안 마귀, 즉 죽음 속에서 죽어왔다. 이러한 죽음에서 하나님은 예수님에 오셔서 죽음에서 다시 살리는 역할을하고 오셨다 (요 5:24 ~ 29 ). 하나님은 빛 속에서 행해지고, 악마는 밤 귀신 발동, 즉 밤에 행한다. 어두워지면 무서워지는 것은 흑암 마귀가 움직이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죄를 지으면 마귀에게 속하게되므로 숨기는하게되고, 거짓 단어를 말할 수있게된다. 이것이 악마의 본성이다. 세상에 빛이 진리가 나타나는한다면 마귀에게 속한자는 그 행동이 밝혀진다. 그 이유는 악마의 실수가 밝혀지기 때문이다.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것이 "그 심판이라는 것은 이렇게이다. 빛이 세상에 와서 있는데, 사람들은 빛보다もやみ을 사랑했다. 그 행실이 나빴다 때문이다. 나쁜 일을 사람은 빛을 미워하고 그 행위가 밝혀 나오는 것을 두려워 빛쪽으로 오지 않는다. 그러나 진리를 행하는자는 빛쪽으로 온다. 그 행위가 하나님 안에서 이루어진 것이 계시 된 때문이다. "고 하셨다 (요 3:19 ~ 21 ).
성령과 진리가 오기 전에 자신들의 실수를 아는자가 없기 때문에, 악마는 조용하다. 그러나 영 (성령)이 자신들의 소속 영이 아니라 진리가 자신들의 말과 다르므로, 악마가 발동하는 것이다. 그래서 핍박하고 죽이고 욕하고 저주하는 등 피곤 아프게된다.
성령 께서 선지자를 선택하여 미래에 성취 될 것을 예언한다. 이 역시 악마가 볼 때 자신들에게 재앙이 다가오는 내용이다. 그래서 예언을 할 수 없게 만드는 핍박과 살인을하게된다. 예언 한 선지자를 이렇게 미워하기 때문에 그 예언을 이룰 때는 더욱 박해를 강화하는 것은 애매한 여지도 없다.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난 자, 하나님의 소속 성도들은 마귀의 사상과 역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귀의 사상에서 승리 할 수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처음 생명의 말씀 이요 (요 1 : 1 ~ 4 , Ⅰ 요 1 : 1 )이 말씀이 하나님의 종 (눅 8:11 )이 씨로 난 자 이 유업을 계승 하나님의 아들이다. 뿐만 아니라 말씀을받은자가 하나님이라면 (요 10:35 )이 하나님은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난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에 (행 17:29 ) 썩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의 씨앗 로 거듭난 자이다 (Ⅰ 베드로 1:23 ).
말씀과 하나님은 생명의 빛이며,이 빛의 씨로 난 사람도 빛이다. 생명의 빛에서 태어난 예수님이 자신은 빛으로 세상에 왔기 때문에 자신을 믿는자는 어두움 (악마)에 미안하다고 하셨다 (요 12:46 ). 또한 처음의 말씀 이신 예수님이 자신은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이므로, 자신의 살과 피를 먹는자는 생명이 있고 먹지 않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다고 말씀 하셨다 (요 6:51 ~ 57 ). 야고보서 1 장 18 절에는 우리를 열매하기 위해 우리를 진리의 말씀으로 낳았다 고 말씀 하셨다. 예수님이 먼저 말씀 이시므로 예수님을 먹는 것은 예수님의 처음 말씀을 먹을 것이고,이 말씀에서 태어난 사람이 열매이며, 예수님은 생명의 말씀 기간이다 생명 나무이며 (요 14 : 6 , 15 : 1 , 5 ) 여기에서 태어난 열매는 생명의 열매이다. 이 생명의 열매를 먹는 사람은 영원히 살 것이라고 말했다 (창 3:22 ~ 24 ).
악마의 씨 (말씀)에 태어난 사람은 마귀의 자녀가되고, 선에서 악이 선악의 열매가 하나님의 종 (말씀)에 태어난 사람은 하나님의 자녀가되어 생명의 열매가된다. 이 열매를 먹으면 영원히 살 것이다.
악마는 빛과 생명 이신 하나님이없는 어둠 속에서 6 천년 동안 마귀의 씨를 뿌리고 생명을 죽여왔다. 오늘 하나님은 신약의 약속대로 다시 오실되므로 흑암이 빛에 부활, 즉 광복이되어 잃어버린 생명이 다시있게된다.
예수님과 요한은 영계의 나라 천국에 가서 오셨다. 이 천국은 동서남북 어디 있을까? 얼마나 먼 것인가? 성령 께서 가르쳐 주시지 않으면 알 길이 없다. 예수님은 "천국 (하늘 나라)은 여기있다 저기 있다고 말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너희 가운데있다."고 하셨다 (눅 17:21 ). 또한 하나님과 예수님은 말씀과 함께 계신다. 즉 성경 말씀 속에 계시기 때문에 성경 말씀이 내 안에있게되면 말씀 체되어 걷는 성서가 하나님도 말씀과 함께 내 안에 계신 그래서 내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람이된다. 이 때문에 말씀으로 거듭나 하나님과 예수님과 하나되어 만 영생을 얻게된다. 하나님 께서 아들 예수님을 사랑한 것 같이 예수님도 우리를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도 서로 사랑하라고 말씀 하셨다 (요 15 : 9 ~ 12 ).
은혜로 보호하는 스승 인 보혜사는 하나님처럼, 예수님처럼, 신천지와 성도들을 한시도 잊지 않고 마음에두고 눈동자 않도록주의하여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주로 쉬지 않고기도하고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성도들 천지를 전체 준다고해도 왜 갈음 할 수 있을까? 신천지의 가족보다 더 귀한 것은 없다. 나의 기쁨이다 사랑은 신천지이다. 신천지의 그릇에 담은 가족들은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피와 내 생명이다. 영원히 사랑하자. 신천지와 신천지 사람들을 위해 계속기도하고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