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 본문 : 계 20 장, 요 5 장 Ⅰ 고린 15 장, 요 11 : 25 ~ 27)
부활은 어떤 것일까? 부활은 '다시 사는 것 "을 말하는 것이며, 부활은 세 가지이다. 하나는 살아있는 사람 속에있는 영이 죽어 그 영혼이 다시 사는 것을 말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육체와 영혼이 죽은 사람 속에있는 영이 다시 사는 것을 말 것이며, 다른 하나는 고기가 죽은 사람이 다시 사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이것은 세상에서 기업이 죽고 (부서져) 다시 원래처럼 생긴 때 "부활했다 '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세상에 빛으로 오신 예수님은 자신을 부활 이요 생명이라고 하셨다 (요 11:25 , 12:46 , 14 : 6 ). 그리고 죽은 나사로를 살려 (요 11 장) 그 제자들도 죽은자를 살리신 (마 10 : 5-8 , 사 20 : 7 ~ 12 참고).
뿐만 아니라 하나님은 사람의 두뇌와 화학에서는 할 수없는 일을했다. 모세 때의 다양한異蹟과 (출 8-12 장) 이스라엘 백성이 물과 만나를 먹이신 사건 (출 15 , 16 장) 등이며, 예수님 때의 빵 다섯 개와 두 마리의 물고기의 기적 (요 6; 5 ~ 13 ) 등이다. 이것은 하나님 만이 할 수있는 것, 믿는 자에게 일어나게된다.
생기 (생기)를 받아 생령 (살아있는 것)가 된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음으로써 생령이 죽었다. 자신 스스로를 하나님이라고 자칭 한 덮는 번째 그룹 (겔 28 : 12 ~ 19 문어 번역 참고) 인 뱀이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으면 죽지 않고 하나님처럼된다."고 속이는 것으로, 하와는 영육이 모두 죽었다 (창 3 장, 창 5 : 4-5 ).
사람은 누구나 원죄와 유전 죄와 자범죄가이 죄의 원자가에 의해 영육이 죽어왔다. 이 죄로 말미암아 죽게 된 사람에게 부활이 있다고 말한 것이다. 참 더 부활은 아담이 범죄 이전 생령 시대에 다시 돌아 오는 일이다. 아담이 영원히 사는 생명 나무의 열매 만 먹고 죽음의 열매 (선악과)를 먹지 않았 더라면 영육이 죽은 것인가? 아담의 세계가 죄를 범하게 따라하고 몸이되었을 때 (창 6 : 1 ~ 3 ) 사람의 수명을 처음으로 120 년에 정한 것이다. 이처럼 죄를 짓는 것에 의해 죽게 된 사람이 죄를 용서했을 때, 죄로 인해 죽을 수 있을까? 죄있는 사람이 선악과가 아니라 생명의 열매를 먹게 될 때 (계 2 : 7 ) 죽음이 있을까? 길이 요 진리 요 생명 이신 예수님이 (요 14 : 6 ) "나는 부활 이요 생명 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아 살아 믿는자는 영원히 죽음 을 맛볼 수 없다. "라고이 말을들은 제자들은 믿는다 고 말했다 (요 11 : 25 ~ 27 ). 그러나 뱀의 성분을 가진 유대인들은 반문하고 "아브라함과 선지자들도 죽었는데 당신은 죽은 아브라함보다 위대한 것인가?"라며 예수님의 말씀에 반발 했다.
이처럼 오늘날 기독교 목자들과 성도들도 유대인들처럼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다. 당시의 제자들과 유대인들과 오늘의 목자들 중 누가 예수님의 말씀에 손을 올린 것일까? 그리고 예수님은 죽은 지 4 일이나 지난 나사로를 무덤에서 살아 나온했기 때문에, 즉 부활이었다. 또한 하늘의 계시를받은 사도 바울은 고린도 전서 15 장에서 증언 "예수 그리스도가 다시 사는 일이 없다면, 예수님의 죽음도 우리의 신앙도 낭비되지만, 그리스도 께서 다시 살아지는 것에 의해서 믿음의 본보기가되었다. 또한 우리가 입는 것은 세상의 형태가 아니라 하늘의 모양이다. "라며"고기 몸이 있듯이, 하늘 신령된다 (성령의) 몸도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죽어 썩을 것은 썩지 아니함을 상속 할 수 없기 때문에 사는 것은 하늘의 신령되는 형태라고 말했다. 그리고 죽은 자의 부활과 살아있는 사람의 부활에 대하여 그 비밀을 말했다. 마지막 일곱째 나팔 (계 10 : 7 , 11:15 )을 불 때, 고기가 죽은 것은 신령되는 몸으로 살아 우리 육체가 살아있는 사람은 변화되어 죽을 것이 죽지 않고 썩을 것이 썩지 않게되기 때문에 생명이 죽음 승리 한 때라고 말했다.
이에 보면 사람이 죄에서 해방되어 아담이 범죄 이전의 세계에 부활하는 것이다. 예수님은 요한 복음 5 장에 죽음에서 생명으로 옮겨지는 것에 대한 말씀을 말해, 무덤 속에있는자가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들을 때가 지금이라고 말하고 듣는 사람 생명의 부활로 나오라고했다. 이것은 무엇을 말한 것인가? 이것은 육체가 죽은자를 말한 것은 아니다. 영이 죽은 무덤은 흙으로 된 육체를 말하는 것이고, 영이 죽은 사람들이 모인 교회 공동 묘지 즉 무덤라고 말한 것이다. 이 무덤에있는 자들이 죽음이며, 여기에있는 자 たちが子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깨닫고 예수님 께 나오는 사람이 생명의 부활로 나올 것이었다.
또한 "죽은 자들이 죽은 자들을 장사하게하라"고 말한 것도 (마 8 : 21 ~ 22 ) 육체가 죽은자를 영이 죽은 육체들에 장사하고 제자는 예수님 따라 오라고 말한 것이다.
계시록 20 장에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이있다. 그들은 해고 된 영혼들과 그리고 계시록 13 장의 짐승에 표를받지 않고 경배 않았다들, 즉 계시록 14 장 12 지파 14 만 4 천명의 첫 열매 인 인 맞은 자들이 하나가되어 천년 동안 왕이되기 첫째 부활 자들이다. 그들은 신약의 피로 창조 된 새로운 피조물이며, 거듭난 자 들이며 인 맞은 자들로 계시록 5 : 9 ~ 10에서 예수님의 피로 죄를 용서 된 자들이다. 그들의 첫째 부활은 본래 (창조 본래의 모습)대로 부활 한 것이고 순교 한 영들은 열두 지파 (14 만 4 천명)을 입고, 열두 지파는 순교 한 영혼을 입고, 아담이 범죄 이전의 모습이다 생령 (살아있는 것)에 부활 한 것이다. 그들은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땅에 왕이된다.
결론은 고기가 죽은 자의 부활은 신령되는 몸으로 부활하고 육체 속에 죽은 영혼은 죄를 용서 받고 계시의 생명의 말씀을 받고, 죽은 영이 다시 사는 일 (부활)이다 (요 11:25 , Ⅰ 고린 15 : 51 ~ 54 ). 육과 영이 함께 사는 것은 신천지 열두 지파 완성과 주님의 강림으로 영원히 함께 살 것이다 (계 21 : 1-7 참고). 이것이 천년 성의 첫째 부활이다 (계 20 : 4-6 ). 아멘! !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