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혹과 승리의 신앙
사람은 누구나 감각이 있고, 듣고,보고, 생각한다. 그리고 육적 세계에 진짜와 가짜가있는 것처럼 영적 세계에도 진짜와 가짜가있다. 미혹 시도 거짓 등은 육적 인 세계보다 영적 세계에 더 많다. 돌팔이이나 거짓도 영적 세계에 많다. 이러한 것은 자신이 바로 세우고 않음으로써 일어나게된다.
마태 복음 24 장에 제자들이 예수님 께 종말에 대해 묻자, 예수님은 처음에 "사람에 현혹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라고 대답 할 수 말세, 즉 종말이되면 많은 사람들이 미혹에 빠져 시도를받는다고 말했다. 또한 계시록 3:10이 때는 "전 세계에 임할 시험의 때"라고 말했다. 주기도문에도 예수님은 "시험을 보지 않고 악에서 구원하지 것이다下前"라고기도하라고 하셨다 (마 6:13 ).
아담과 하와는 천지 만물을 상속 한 자 였지만, 사탄의 유혹에 빠져 자신을 만든 천지 창조주 위배 배교를했다.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뱀의 유혹에 승리하지 못하고, 많은 것을 잃었다. 여기에서 아담과 하와의 잘못을 논의하기 전에 먼저 우리는 어떻게되는지, 자신을 되돌아 봐야한다.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알고 있으면서도 지키지 못하고 아담은 한 몸 하와의 타락되어 의심도하지 않고 선악과를 먹었다. 하와를 너무 믿었 기 때문 일까? 하와가 뱀의 말, 즉 뱀의 씨를 받아 뱀이되고, 뱀의 행동으로 남편 아담에게 그 열매 곧 뱀의 말 (뱀 종) 인 독을 넣은 것이다 (계 20 : 1 ~ 2 , 마 23:33 , 신 32 : 31 ~ 33 , 눅 8:11 ).
예수님은 세상에 불을 던지기 위해 왔다고 말씀이 불이 있으면,이 불, 즉 말씀으로 가족이 서로 다투는 때문에 가족 다섯 명은 세 사람이 두 사람, 두 사람이 세 사람에 대 항하여 갈라지게된다고했다 (눅 12 : 49 ~ 53 ). 왜 싸우는 것인가? 불, 즉 성령의 불을 가진 신 (영)과는 다른 하나님 (성령)이 몇몇에 들어 있기 때문에 다툼이있게된다. 왜 악과 선이 함께 살 수 있을까?
부부 사이도 부자간도 형제 사이도 또한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도 서로 미워 죽을 곳 (사탄의 집단)에 데리고 가서 말씀으로받은 은혜를 토출시킨다. 하와가 아담에게 한 것처럼 자신의 소속 하나님을 믿게 성령을 믿게한다. 이 단어는 신약에서 예수님이 주신주의 말씀이다. 아담 때 미혹하여 만국을 점령 한 악신이 사람들에게 참 하나님을 믿게하고, 그 말씀을 듣지 않고 하나님 께 갈 수 없다. 그래서 다툼이 일어난다.
아무리 정통을 주장해도, 이전 것은 실수가 새로운 것은 참이다. 악마는 예언을 전하는 자보다 실상을 전하는 것으로 그 전하는 사람을 더 두려워한다. 6000 년의 역사에서 이전의 것이 사탄의 것이되지 않았던 것이 없다. 주님이 다시 오실 이유는 이전의 것이 잘못 되었기 때문이고 예언을 이루려고 오신 것이다. 예언이 이루어진 때는 주님이 세상에 오셨다는 증거이다. 이 같은 증언을하기 때문에 하나님 께 속하지 않는 가족이 반발한다. 도둑 용맹스러운은이 일로 참 말하는 사람을 이단 마귀와 저주하고있다. 그리고 믿음이 잘못 며 자신의 소속 목자 억지로 끌고 가서 개종 교육을받을 것. 이 행위는 자신의 가족을 지옥에 보내는 큰 죄를 미혹 행위이다. 아버지와 아들, 부부, 형제 사이도 지옥 또는 천국으로 나뉜다. 이것이 종교의 결과이다.
아버지가 죄가되는 일을했다면 아버지 만이 지옥에 가게됩니다 아이가 의로운을했다면 자식 만 천국에 갈 수 성서에서 알려 말씀이다. 에스겔 18 장에 "아버지 고파 포도를 먹었다 고 말하는 아이의 이빨 이 뜨는 것일까? "라고 말한 것과 같다 (겔 18 : 2-4 ). 천사와 예수님 또는 선정 된 약속의 목자의 참된 진리의 말씀을 듣고 자신의 가족에 가서 전하면 그 가족은 그 말씀이 자신의 목자의 말과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이단시한다. 이 일로 가족은 다투게된다. 누구나 약속의 말씀을 지키는자가 저장된다. 카인과 아벨, 야곱과에서 중誰がま이며, 구원받은 것인가? 누구나 계시를 받아야 참 하나님도 성취 된 실상도 약속의 목자도 모른 채 박해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신천지는 성경을 통달하고 육하원칙에 따라 계시 된 실상을 증거하고있다. 이를 미워하는 사람은 악마의 신 (성령)이 그를 주관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핍박하는 자들의 행위를 보면 사람처럼 아니라 짐승 같은 악행이었다. 하나님의 계시의 역사를 넘어 뜨리려고 수천의 거짓 박해의 말을 인터넷 카페에 싣고있다. 그 거짓 말씀을 읽고 자신의 교도들이 진리의 말씀을 찾아라 않도록 한 것이다. 이 거짓을 사실 생각 신천지를 핍박하면, 그 사람은 자신의 목자에 현혹 된 것이다. 또한 그 교도가 그 미혹의 거짓 말을 믿는다면 그 역시 미혹 된 사람이된다. 심판의 때,이 사실이 광명 천지에 나타냈다되게 될 때, 말이 있을까?
글을 쓰는이 사람도 예수님처럼 모든 사람이 거짓에 현혹되지 성서에 들어 신앙을하는 것을기도하고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