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에 대한 기준과 잣대
이 설명은 성도들의 성경 지식과 올바른 신앙과 판단을 위해 증거하는 것이다.
이단은 어떤 것이며, 누가 무엇에 의해 결정 것인가? 그 답은 하나님과 성경에있다. 그리고 하나님이 심판의 권위를 맡은 약속의 목자이다 (요 5:22 , 계 2:17 ).
아담과 하와가 죄를 범한 후 세상에 죄가 들어오고,이를 통해 하나님은 떨어져 갔다 (창 3 장, 6:1 ~ 3 ). 죄가 인간 세상에 들어왔다는 말은 곧 마귀가 들어왔다는 말이다. 세상은 가인과 아벨 때부터 예배 및 제사를 드리고 (창 4:1 ~ 4 ), 아벨이 죽은 후 죄인 가인과 그 자손들이 세상에 살게되었다 (창 4 장). 이러한 죄악 세상에 하나님은 신구약 성경에서 본 그대로 대언의 사자, 즉 예언의 사도들을 파견되었지만, 그때마다 하나님을 잘 믿는다는 목자들이 그 사람 들을 이단 죄인 취급하고 모두 죽였다 (마 23:30 ~ 35 , 눅 20:9 ~ 15 ). 전통 목자들의 말 그대로, 예언의 사도들과 예수님이 정말 이단 이었는가? 그리고 주 재림 때도 그 때와 같은 것으로 알려져 믿음을 볼 수 있을까?라고했다. (눅 18:8 , 계 11:8 ) 주님의 재림 때의 전통 목자들은 누구인가? 초림 때도 재림 때도 하나님이 보내신 목자는 오직 한 사람뿐임을 성경은 증명하고있다.
성경에서 본 진짜 이단은 하나님이 보내신자를 이단이라고 핍박하는 그들이 진짜 이단이며, 시대마다 이단이라고 핍박을받는 그 사람이 진짜 정통이었다. 지금도 인터넷 커뮤니티, 블로그, 홈페이지 등 여러 곳에 인신 공격 및 핍박과 저주의 글 수천 개를 싣고있다. 누가 이런 일을 한 것일까? 이것은 초림 때의 목자들처럼 오늘날도 마귀의 영을받은 자들의 소행이 아닌가? 하나님은 자신처럼 예수님처럼 용서하고 사랑하고 축복하라고 하셨다 (마 5 장, 18 장). 앞으로 보면 하나는 마귀의 소속 행동이고, 다른 하나는 하나님 소속의 행동이다. 선인의 행동과 악인의 행동이 같을 리 없다. 저주와 핍박의 글을 봐도 구분하지 못하면 그 사람은 그 영이 죽은 때문이다. 하나님은 세상을 사랑하여 독생자를 주셨다 (요 3:16 ), 그 아들 이신 예수께서는 자신의 생명까지 죄인들을 들었다. 그리고 죄인들과 함께 먹고 자고, 고락을 같이 한 (마 9 ~ 11 장). 이것은 죄를 용서하여 사랑하는 일이었다. 이것이 구원이었다. 자신들 만이 의인이고 정통이라는 자들은 저주와 욕설과 핍박의 글을 인터넷 커뮤니티 등 여러 곳에 싣고있다. 이단이라고 지적되고있는 신천지 성도는 용서와 사랑과 축복의 문장과 성경 말씀을 잘 설명하여 실었다. 어느 쪽이 악인, 어느 쪽이 좋은 사람인가?
선악을 구분하는 잣대는 사람의 판단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해야한다 (Ⅰ 열 3:9 , 사 8:20 , 행 17:11 ).
하나님의 말씀은 계시의 말씀을받은 약속의 목자에만있다. 신약의 장래 것이다 천국의 비밀은 비유로 말씀하고 (마 13:10 ~ 11 , 34 ~ 35 ), 시간 전에 모르겠어요. 성취의 때가되면 비록이 말하지 않고 실상으로 증거한다 (요 16:25 ). 하나님의 책이다 계시록의 예언과 실상은 천상 천하에 그 누구도 알자가 없다고 하셨다 (계 5:3 ~ 4 ). 단,이 책의 계시의 말씀을 받고,이 사건을 본 사람 만이 알고 (계 2:17 ) 증거 할 수 있으며 그 증거가 참이다.
우리 신천지는 계시의 말씀을 받고 그 실상을보고 증거하고있다. 실상을보고 들어도 알지 않고, 또한 계시를받지 않은 자들이 '아 다 이렇다 "라는 주석의 말은 믿을 수가 없다. 그 내용이 맞지 않는 것이, 즉 이단이며, 그러한 사람의 판단은 거짓 잣대임을 깨달아야한다. 자신이 있다면 공개 토론으로 결론을 눌러야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