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3月15日土曜日

新天地、比喩した山の獣と家の犬と豚(イザ56:9~12)

비유 한 산의 짐승과 집 개와 돼지 (사 56:9 ~ 12 )

하나님 께서 들짐승과 숲속에있는 짐승, 짖는 수없는 벙어리 개를 와서 먹어라라고했다. 그리고이 개들을 ​​깨달을 수없는 목자라고 하셨다 (사 56:9 ~ 11 ). 장님이며, 말씀의 지식이없고, 깨닫지 못하고 자신의 임무를 완수 할 수없는 목자를 짐승이 와도 양을 지키지 못하는 벙어리 개에 비유 한 것이다.

는 개와 돼지는 어떤 사람을 가리켜 말한 말씀인지 성경에 따라 자세히 알아 보자.

예수님은 마태 복음 7 장 6 절에 "거룩한 것을 개에게주지 마십시오. 또한 돼지 앞에 진주를 던지지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발로 짓밟고 주변에 돌았 당신 너희를 찢어 테니. "고 말했다. 또한 빌립보서 서 3 장 2 절에서는 여하튼 개 조심하십시오라고했다. 그리고 계시록 22 장 15 절에서는 개는 거룩한 도시에 넣지 않고, 도시 밖으로 노출되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유다서에서 자신의 지위와 접혀 야 위치 km 떨어진 적 그리스도를 "가인의 길에 행하였으며 삯을 위하여 발람의 어에 빠져 고라의를 거역 멸망했습니다 (유 1:11 ) "고 말했다. 요한 일서 3:12에 보면 가인은 악한 자에서 나오고, 그 동생을 죽인 사람이라고 말하고 발람 내용은 벧후에서 "의의 길을 알고 있으면서 자신에게 전해지고 그 거룩한 명령을 거역보다는 그것을 몰랐던 것이 그들에게는 좋았습니다. 그들에게 일어난 것은 "개는 자기가 토한로 돌아 가기"라든지, "돼지는 몸을 씻고 또한 진흙 속에 구른다. "라고하는 속담대로입니다"라고 말했다 (Ⅱ 베드로 2:21 ~ 22 ).

예수님과 그 제자들의 말씀을 보았는데, 개와 돼지는 '더러운 교회 목자에서 받아 먹은 것을 모두 토해내 더러운 곳 (교회​​)에서 떨어져 거룩한 예수님 와서 의로운 길을 주신 후 다시 이전의 그 더러운 구멍 (교회)의 토 해낸 것 (옛 목자의 비진리)에 돌아갔다 자 '를 비유 한 말씀이다 . 즉, 개와 돼지는 깨달을 수없는 목자, 배도 한 목자를 말한다.

오늘 미혹 된 더러운 곳에서 그 더러운 것을 내뿜고, 나와 의의 참 진리를 배운 후 다시 옛 토한 그 더러운 곳에 돌아갔다자는 발람과 가인과 같은, 개와 돼지 같은 행위를 한 것이다.

부패한 개신교에서 신천지에 와서 씻고 나서 다시 부패한 개신교로 돌아갔다자가 그 내뱉었다 것을 다시 먹고, 구멍에 다시 구르는 개와 돼지 같은 것이 아닐까? 어떻게 벧후 2 장 말씀을 벗어날 수 있겠는가? 배신자는 생각 해요.

개와 돼지가 배도 한 목자라면 짐승 (들짐승과 산 짐승)는 무엇 일까? 짐승은 귀가 날카 롭고도 사람의 말을 알아들을 수 없다. 잠언 30:2 ~ 3, 거룩하게 그 말씀을 아는 지식이없는 사람을 짐승에 비유했다. 또한 요한 복음 10:12 ~ 13에서 "목자 없으며, 양의 소유자가 아닌 삯꾼은 늑대가 오는 것을 보면 양을 놔두고 도망갑니다. 그래서 늑대 양을 빼앗아 또한 낭비입니다. "고 말했다.

이에 미루어 보면 성경에 비유 한 짐승은 하나님과 그 말씀을 모르는 이방 목자 또는 성도들을 멸망시키는 이방 목자를 말한다.

성경 (요 10:35 )을 어찌 부인 있을까? 믿지 않는다는 것은 신앙인이 아니라는 것이다. 요한 복음 12 장 48 절에 예수님 께서 말씀하신 그 말씀이 심판 것으로 알려져 계시록 20 장 12 절에서는 누구든지 자기의 행위대로 책에 기록 된대로 심판을받는다고 했다. 참 신앙인이라면이 말씀을 부인하지 않겠이고이 말씀을 믿는다면 방어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