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3月2日日曜日

新天地、新しく生まれた天国の民

새롭게 태어난 천국 백성

 하늘 씨앗과 땅의 종류가 하늘에서 출생 한 자와 땅에서 난자가있다. 하늘에서 온자는 하늘에서보고들은 것을 말하고, 땅에서 온자는 땅에서보고들은 것을 말한다 (요 3:31 ~ 34 ). 이것이 성령으로 태어난 자와 고기에서 태어난 사람의 차이이다.

 성도가 예수를 믿고 거듭나는 것은 하나님의 종과 하나님의 성령으로 태어난다는 것이다 (요 3:5-6 , Ⅰ 베드로 1:23 ). 거듭나 못한자는 믿음을했다고해도 세상, 즉 땅에서 태어난 육체 뿐이다. 고기의 생각은 성령의 일 을 모르는 (롬 8:5 ~ 11 ).

 불교도들은 신앙 때문에 세상의 속세 떨어져 머리를 말아 성전에 들어가 모여기도 생활을하고 석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천주교 신부들과 수녀들도 세상의 속세를 떠나 수도원에 들어가 세상과 벽을 만들고, 단지 가톨릭에서기도하고 길을 닦는. 이것은 믿음으로 새로운 삶, 즉 석가, 또는 천주에 가서 새로 태어난 삶을 사는 것이다. 그들의 행동이 하늘의 하나님이 원하는 믿음이라면 하늘의 하나님은 그들 가운데 계시고,이 사람들은 하늘의 하나님 안에있는있게되는 것이다.

 주님 께서 청년 70 명을 두 명씩 짜게 복음 전도에 가자 (눅 10:1 ~ 2 )이 70 명이 돌아와 "주여,주의 이름으로하겠습니다하면 악령까지 우리에게 복종합니다. "라고 말했을 때 예수님은"성령이 너희에게 복종하는 것을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 된 것을 기뻐하라. " 라고 (눅 10:17 ~ 20 ). 또한 예수 께서 "너희가 세상에서 나온 것이었다면, 세상은 너희를 자기 것으로 사랑한 것이다. 그러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다. 오히려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택 하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는 것이다 (요 15:19 ) "고 말씀 하셨다. 당시 예수님을 하나님과 천국과 천사들이 임 때문에 (마 13:24 , 마 3:16 , 눅 3:22 ) 예수님 께가는 일은 천국에 갈 것이고 아버지로 가기 일이었다 (요 14:6 ). 신약 성경에도 이와 같이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단지 승리자에 임하고 오는 (계 3:12 ) 고 말씀했기 때문에 재림 때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 가려고하면 누구이면 이동이 천국의 하나님에 가게 될 것인지, 성경을 믿는 성도는 판단하고 믿어야한다.

 오늘의 개신교, 불교, 유교, 천주교와 신흥 종교를 '이단, 이단'이라고하지 않고 자신의 성경 지식과 행동이 그들보다 좋은지 나쁜지 스스로 판단해야한다.

 앞에서 보았 듯이 참 신앙인은 세상의 속세를 마음에서 떨어져 천국의 주님 안에 들어가야한다. 세상을 벗하는 것은 하나님에敵する것이라고 말했다 (야고보 4:4 ). 세상의 말이 아니라 하늘의 계시를받은 바울과 사도 요한처럼 행하는 사람이되어야한다. 악마가 원하는 박해와 계산 비판과 저주와 욕설과 영적 살인과 거짓과 속임수와 비진리와 불법을 끊어해야한다. 다만 주님의 공의 공도로 사랑과 용서와 믿음과 겸손과 사랑으로 계시와 진리에서 모든 사람들의 빛이되어 봉사하고 축복하는 사람이 인정하는 신앙인이되어야한다.

 불교도들보다 천주교 신부들과 수녀보다 나쁜 행동을하면서 그들이 이단 말하고, 저주의 말을한다면 하늘의 하나님 께서 어떻게 생각하시는 것인가 ? 인터넷에 들어가 보면 진리의 말씀보다 다른 사람을 비방하고 저주하고 비판하고 박해하는 말이 채워진다. 이것이 왜 의로운 말씀이며 주님 께서 가르친 교훈의 말씀이 될 것인가?
 
 저주와 핍박보다 의롭다 고 축복의 말을해야하는 것이 아닌가? 진리와의에 관하여 알아야 배워야한다, 모르면 물어 보면한다. 자신이 완전 없는데 왜 다른 사람의 일을 말할 수 있을까? 모든 것이 러를 확인도하지 않고 판단하지 않고 자신의 통치자보다 하나님의 통치자와 성경적인 기준으로 판단해야한다.


참 신앙인은 주님의 뜻대로 말씀과 성령으로 거듭나 천국 시민이 세상의 속세를 떠나 주님 안에서 살고, 주님의 일을하는 사람이되어야 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