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1月15日金曜日

新天地、新天地イエス教証拠幕屋聖殿の教理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의 교리
(본문 : 요 16 : 13 ~ 15)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 (약칭 '신천지')가 믿고 배우고 가르치는 것은 성경 그대로이다. 자의적으로 해석 한 주석이나 또는 칼빈 개인이 만든 칼빈 교의 교리가 아니다. 그래서 예수교 (신천지 예수교)라고 말한 것이다. 신천지의 창조도 모세와 예수님과 같이 약속하신 성경대로 또한보고들은대로 창조 한 것이다. 즉 성경을 가감하지 않았던 것이다.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 (계 21 : 1 ) "의"새로운 (신) "라는 말은 옛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말하고있다. 예수님이 베드로의 질문에 "세상이 새롭게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도착할 때, 나를 따르는 너희가 (열두 제자)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다스리고 심판하는 (마 19 : 27 ~ 38 ). "라고하신 말씀처럼,"세상이 새로 워진 것 "을 말하고있다. 이 새로운 것은 예언 한 계시록대로 창조 된 열두 지파를 말합니다 이전에 한번도 이루지 못했던,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의 실상과 계시 된 말씀, 새 노래 말 것이다 (계 5 장, 계 6 장, 계 8 : 1 , 계 10 장, 14 장 참고). 이것은 약속대로 시온 산 열두 지파가있는 신천지에서만들을 수 노래 할 수있다. 이것이 예수님이 피 흘려 약속 된 계약 (눅 22:20 ) 이루어 낸 새로운 것이다. 사람들이 믿는다 고 말하지만, 그 뜻을 모르기 때문에, 즉 자신도 하나님도 몰라 이룰도 이루어진 것도 믿기도 모르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씨앗이 뿌려 만 싹이 나오고 열매가되도록, 종류, 즉 말씀이 마음 밭에 뿌려해야하는데, 다른 것만이 마음 밭 에 뿌려 그 (말씀 이외의 다른 것)만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신천지와 기성 교회의 차이는 어떤 것일까?
이것은 데살로니가 전서 5 장처럼 낮과 밤의 차이라고 할 수 있겠다. 사람의 마음에 선이 있으면 선이 나오고, 악이 있으면 악이 나온다. 이에 대해 예수님은 "독사의 자식 들아 너희 나쁜 사람에게 어떻게 선한 것을 말할합시다. (마 12:34 ) "고 말씀 하셨다. 영적 차원에서 볼 때, 말씀이 생명의 빛이기 때문에 말씀이 있으면, 빛, 즉 낮이고 말씀이 없으면, 암흑, 즉 밤이라고 말할 수있을 것이다 (요 1 : 1 1-5 참고). 구약 시대의 노아와 초림 때 예수님이 그토록 외쳤지 만, 당시의 사람들이 듣지 않았다는 것은 그들 가운데에 가득 가라지 (마귀의 씨)의 탓이며, 그 가라지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갈 곳이 없었다. 오늘도 그러하다. 오늘날 한기총이 어떤 집단에 됐는지는 그들의 열매로 알게된다 (마 7 : 15-20 ). 이것을보고도 깨닫지 않으면 그 영혼은 이미 죽은 것이다.

예수님이 신약의 계시록에 종말을 예언되어 영적 새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창조하는 것을 예언 된 것은 영적 이스라엘 (기독교 세계)이 부패하는 것을 아시고 예언 된 것이며,이 때 (재림 때)을 가리켜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말한 것은 (눅 17 : 26 ~ 30 ) 이때의 부패를 알 시키려고 한 것이다. 이러한 세상의 교회 시대를 끝내고 새로운 시대, 즉 신천지의 시대, 영적 새 이스라엘을 세우는 것을 알렸다이며,이를 믿으라고 말한 것이다. 노아 때 롯 때와 같이 부패한 것을보고도 깨닫지 않으면 짐승과 무엇이 다른 것일까? 만국이 미혹되어 비진리 쓰러져 하나님의 영이 아니라 다른 영혼이 결합 된 것이 아니라면 왜 계시록 18 장에 만국이 음행의 포도주에 쓰러져 마귀와 결혼했다고 말했다 것인가?

자신이 지옥에 가도 말이없는 것은 약속을 믿지 않는 실책이다. 약속의 실체를 믿는다면 앨런만큼의 목소리를 박해하고 오히려 죽이려 잘못을 스스로 알 수있을 것이다. 안티 ( Anti ) 세력과 그 목자들은 누구의 소속인가? 한기총이 아닌가? 그 핍박이 하나님의 사랑인가? 계명인가? 죄인을 구하려고 피를 흘리신 예수님의 사랑과 뜻은 갈 곳도없는 그 행동은 악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을까?
시대마다 하나님 께서 보내신 사자들을 죽인 자들은 불신자도 다른 종교인도 아니고, 하나님을 잘 믿는다는 목자이며, 지금도 그러하다. 이런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목자 일까?

하나님과 예수님이 증거되었다. 그들이 악을 행하는 박해를한다해도 우리 신천지는 하나님처럼 그들을 진리로 다시 태어나게주고 싶다. 신천지 않으면, 그들은 구원 길이 없다. 그들은 악을 선으로 생각하고 비진리를 진리로 생각하면서도 신천지를 이단이라고 말하고, 자신은 거룩라며 다가와도 않는 사람들이다 (사 65 : 5 1-6 참고).
수확이 끝나면 문이 닫혀진다. 용은 무저갱에 갇혀 악인은 불못에 간다. 신천지는 새 하늘 낙원에 들어간다. 깨달은자는 생명의 한 달리는 것이다. 쉬지 않고기도하자.

신천지 성도들의 합심기도는 참으로 아름다웠다. 천사가 향로에기도를 넣어 하나님 께 立ち上ら 해 주신 (향상). 천주 감사 더욱 감사를 드려라입니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