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마나 (빵)
본문 : 요한 복음 6 장, 누가 복음 22 장
이것은 요한 복음 6 장과 누가 복음 22 장 요약 설명이다.
예수님 께서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5 천명에게 먹이고, 더 남은 것으로 열두 바구니가 가득했다. 또한 예수님은 자신을 찾으러 온 사람들에게 "너희가 나를 찾고있는 것은 표적을 보았 기 때문이 아니라 빵을 먹고 배부른 까닭 이로다입니다. 없어지는 음식을 위하여가 아니라 언제 까지나 유지 영생에 이르는 음식을 위해 일하라. 그야말로 사람의 아들이 너희에게 줄 것입니다.이 사람의 아들을 아버지 즉 하나님이 인증 된 때문입니다. "고 말했다. 이때 그들이 예수님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예수님 께서 대답 하셨다. "너희가 하나님 께서 보내신이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입니다."또한 그들이 말했다. "우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습니다."그는 그들에게 하늘에서 빵을주고 먹게했다 "고 써있는대로입니다."예수님은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모세가 너희에게 하늘로부터 빵을 준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내 아버지 께서 너희에게 하늘로부터 참된 빵을 제공합니다. 모세가 준 그 빵 먹고 도 죽게되었지만, 내가 줄 빵은 먹으면 죽지 않고 영원히 살아 있습니다. "또한 예수님이 빵이 예수님 자신이라고 말하고 자신은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이며, 사람들이 먹고 영원히 사는 빵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고, 마지막 날에 그 사람을 부활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므로, 그것을 먹지 않는 사람에게는 영생이 없다는 것이다 . 이 말을 듣고 자들이 중얼 거리고있을 때, 예수님은 "생명을주는 것은 영입니다. 고기는 아무 유익도 가져 오지 않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한 말은 영 이요, 또한 생명입니다. "고 말했다. 이 말 우연히들은 떨어져 베드로는 "주여 우리가 누구에게로 갈까요? 당신은 영원한 생명의 말씀을 가지고 계십니다."고 말했다. < 요 6 장>
전술 한 바와 같이, 마나 (빵)은 예수님이며, 마나, 즉 예수님을 먹으면 영원히 살 말씀이다. 이 예수님을 어떻게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을까? 하나님은 말씀 이요 (요 1 : 1 ) 예수님도 말씀이다 (Ⅰ 요 1 : 1 ). 그러므로 예수님의 피와 살을 먹는 것은 우유이다 음식, 즉 예수님의 말씀을 먹게된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생명이다 (요 1 : 1 ~ 4 ). 당시 예수님 주어진 자신의 피와 살은 아무도 몰랐다 묵시적 즉 계시의 말씀이며 (사 29 : 9 ~ 14 ) 이것은 단지 예수님 만이 주시는의 가능한 것이었다 (마 11:27 , 요 17 : 8 ).
또한 예수님은 누가 복음 22 장에서 자신의 피와 살 곧 포도 나무 (요 15 : 1 )에서있는 것 (포도주, 즉 생명의 말씀)은 아버지의 나라가 임할 때 먹는 새로운 계약 (신약)을 체결했다. 이것은 예수님이 십자가를 짊어지고 세상이되었다하여 다시 예수님으로부터 받아 먹을 수 없게되었지만, 아버지의 나라의 재림 때에 오신 그것을 다시 먹을된다는 계약 있다.
다시 오실 때 누가 어디서 어떻게 먹게 될까? 새 언약, 즉 새로운 암시이다 계시록 5 장 동봉하는 계시의 말씀, 이것은 약속 한 요한 계시록이며, 약속 한 묵시를 예수님이 오셔서 계시 될 때 성도들은 이것을 먹기 된다.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본다. 유월절 날 밤 제자들과 새 언약에서 약속 된대로 하나님의 인 맞은 창조하신 아버지의 나라 12 지파가 시온 산에서 (계 7 장, 14 장) 예수님의 피로 구속 된 나라와 제사장들 (계 1 : 5 ~ 6 , 계 5 : 9 ~ 10 )과 예수님의 피로 죄의 옷을 씻은 흰 무리가 그의 피로 구원받은 국가와 백성이된다. 그들은 예수님 께서 죄인을 위해 십자가에서 흘려 주신 피를 믿음으로 죄 사함을 받고 의인이되어, 상속자, 여기에 예수님이 오셔서 함께 먹게된다.
우리는 죄로 인해 죽고 우리 안에 예수님이 살아 계신다. 즉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대속 져서 십자가를 지신 후 믿는 우리의 마음을 성전으로 영으로 우리 안에 계시는 (롬 8 : 9 ~ 11 갈라 2:20 ). 이것은 하나님이 죄없는 예수님 안에 계신 것과 마찬가지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며, 예수님이 십자가를 짊어진 이유이며, 계시의 믿음을 가지고 우리의 희망이다.
동봉 책 계시록은 오늘 (주님의 재림의 때) 예수님이 열린 (계 1 : 1 , 계 6 장, 계 8 : 1 ) 새 요한에게 주어진 (계 10 장). 이것이 바로 계시록 2 장 "숨겨진 마나"이다. 이것은 유월절 날 밤 맺어진 새 언약의 말씀처럼 약 2 천년 만에 열린 보여주는 것이다. 계시록 1 장 1 절처럼 하나님 께서 종들 ( 12 지파 14 만 4 천명, 계 7 : 3 ~ 4 )에게 보여주기 위하여 예수님에게 주어진 열려 천사를 통해 계시록 10 장의 새로운 요한을 통해 종들에게 증거되기 때문에 하단들은 기록 된 말씀 (계 1 ~ 22 장)을 지켜야한다. "숨겨진 마나"는 계시록 5 장의 일곱으로 봉한 책의 말씀이며, 유월절 날 밤, 새 언약의 피로 약속 된 "숨겨둔 하늘의 마나"에서 있다. 이것이 오늘 하늘에서 내려온 영생의 빵이다.
우리 신천지는 하나님의 뜻이다 성경을 통달하고 단지 그 뜻대로 이루고있는 것을 전 세계에 알리고있다. 믿는자는 숨겨진 마나의 계시를 받게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