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인 천지 창조
하나님은 창세기 1 장 1 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 하셨다"고 말했다. 이때 천지가 없어 창조되는 것이 아니라 벌써 천지가 있었다. 그러면 창조 된 천지는 무엇일까?
약속 된 천지 창조 ( 창 1:1) 이전 천지 곧 하늘과 땅이 있었으므로, 즉 혼돈 된 땅과 흑암의 하늘이 있고, 물위, 즉 물이 있었다 ( 창 1:2) . 하나님이 물에서 빛을 찾아서 [ 창조의 첫째 날 ] 빛을 찾은 후이 물과 물 사이에 궁창 곧 하늘을 창조 [ 둘째 날 ] 하늘 아래의 물 이 한 곳에 모이면 뭍 ( 땅 ) 가 나타났다 [ 셋째 날 ] ( 창 1:3 ~ 9) . 첫째 날의 땅과 하늘은 혼란 땅과 흑암의 천국이며, 둘째 날의 하늘 위의 물과 아래의 물과 구분이있게 된 것이며, 셋째 날의 땅은 풀과 식물과 씨가 든 열매를 맺는 나무가 생기는 일이었다
( 창 1:1 ~ 13) .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된다고 천지는 첫째 날의 천지가 아닌 둘째 날과 셋째 날의 천지였다. 이것을 계시록 21 장에서 보았는데 이전 하늘과 땅 바다가 없어지고, 새 하늘과 새 땅이 있다고했기 때문에, 처음 것은 오래된되고 년을 거쳐 오래된 것은 빨리 사라져 가고 새로운 것이 창조되는 것을 알게 말씀이었다.
창세기 1 장의 창조의 첫째 날에 땅이 혼돈으로 하늘이 어둠 이었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예레미야 4 장에도 같은 내용의 말씀이있다. 하나님의 선민 국가 적에 의해 멸망 된 상태를 땅이 혼돈으로 하늘이 흑암에서 빛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첫째 데살로니가 5 장에서도 멸망의 자식들을 밤과 어둠 며 빛 이신 예수님 ( 요 8:12) 에 의해 건축 된 성도들을 낮과 빛 말했다. 이 때문에 창세기의 첫째 날 혼란 땅과 흑암이다 하늘과 둘째 날과 셋째 날의 천지와는 다르다. 즉 옛것 ( 이전의 하늘과 땅 ) 와 현재 ( 새 하늘과 새 땅 ) 을 나타내고있는 것이며, 천지의 재창조를 알리고있는 말씀 인 것이다.
첫째 날의 혼돈 된 땅과 흑암이다 하늘이 없어지는 것은 계시록 6 장 하늘과 태양, 달, 별들과 땅이 심판 없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새로 창조되는 하늘과 땅은 계시록 7 장에서 다시 하나님의 나라 12 지파를 창조하는 것과 같다. 창세기 1 장의 창조는 하나님의 선민 인 아담의 세계가 멸망되었으므로 재창조하는 과정을 자연의 창조에 비유 비유 된 말씀이다. 하나님이 선천 세계가 혼돈으로 어둠 일 때, 물 위, 즉 세상에서 빛을 찾았다 때문에 빛 이신 예수님을 강구 한 것이다 ( 요 8:12 , 12:46
참고 ) . 그리고 야곱의 가족이 태양, 달, 별 하였으니 ( 창 37:9 ~ 11) , 가족의 거주지가, 즉 태양, 달, 별의 천국이다 것과 같이, 12 제자가 예수님 이 곧 하늘이며, 하늘에서 땅은 흙으로 된 육체이다 ( 창 2:7) . 다시 말하면, 천국은 하나님의 장막 ( 성전 ) 이며 ( 계 13:6) , 땅은 흙으로 창조 된 사람들이다.
첫째 날의 창조 ( 창 1:1 ~ 5) 는 처음 것이 침해되고 혼돈으로 흑암했기 때문에 다시 창조되는 것을 설명했다 비유의 말씀이다. 계시록 13 장 3 절 온 땅은 그 짐승에 따라 짐승에게 경배한다고 말합니다 계시록 16 장에는 분노를 땅에 쏟아 말했다 때문에, 땅, 즉 육체이며, 계시록 13 장 6 절에 선민 장막을 하늘이라 말하기 때문에, 혼란 땅과 흑암의 하늘도 물과 물 사이에 창조 한 하늘과 물에서 나온 땅도 성막과 사람을 가리키는 말씀하신 말씀이다.
예수님은 옛날부터 수수께끼를 ( 창
1 장 ) 비유 말씀 ( 시 78:2 , 마 13:34 ~ 35) 이 비유에서 말씀하신 것을 약속 시간이되어 실상을 명확하게 알리는 것이다 ( 요 16:25) . 성경을 믿는자는 말씀을 믿는 것이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