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인 물과 빛과 불
1 . 물과 빛
하나님은 생명의 말씀을 물과 빛으로 상징되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물이 없으면 동물도 식물도 그 모두 살 수 없으며, 빛이 없어도 동물도 식물도 모두 살 수 없다. 그러므로 물과 빛은 사물의 생명의 근원이다.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 하시고 말씀에 의하지 않고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고 요한 복음 1 장 3 절에 기록되어있다. 이런 이유로, 만물의 창조주, 즉 말씀이며,이 말씀은 곧 하나님 이시다 ( 요 1:1) . 하나님은 만물의 주 되신 하나님 이시다 ( 창 1 장, 요 4:24) . 또한 기록 된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물이라고도 ( 아모 8:11 ~ 13) 빛이라고도했다 ( 요 1:4) .
물과 빛이 없으면 만물이 살 수없는 것처럼 사람도 생명 이신 하나님 ( 요 1:4) 없이는 살 수 없다. 이처럼 하나님의 말씀이 사람들의 영혼의 생명임을 인식시키기 위해 생명의 말씀을 물과 빛과에 비유 한 것이다 ( 신 32:1 ~ 2 , 사 55 : 1 ~ 3 , 아모 8:11 , 요 1:1 ~ 4) .
는 물과 빛 이신 하나님을 어떻게 받아 들일 수 있을까?
처음에 있던 말씀은 하나님이며, 하나님은 처음이었다이 말씀과 함께 계셨다 ( 요 1:1 ~ 2) . 이 때문에 생명 되시는 하나님을 자신의 마음에했습니다 요법은 그 말씀을 내 마음에두기위한 것이다 ( 히 8:10 참고 ) . 말씀이 하나님의 종이며 ( 눅 8:11) 하나님이므로 말씀을받은자는 하나님의 하나님의 아들이다 ( 요 10:35 , 행 5:29
참고 ) . 또한 빛과 생명 이신 말과 함께있는 자에게는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 즉이 처음에 있던 말씀이 내 안에 있어야 하나님을 자신의 마음에 맞는 것은 없으며, 자신의 마음 속에 있으면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 요 3:31 ~ 34 참고 ) .
2 . 불
세례 요한은 예수님을 "성령과 불로 세례를 하사 편이다."라고 ( 마 3:11) 예수님은 "내가 온 것은 땅에 불을 던진다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불이 불타고 으면 아무리 바라고있는 것입니다. "라고했다 ( 눅 12:49) . 또한 예레미야 5 장 14 절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불로 그 사람을 장작으로 불이 그들을 소멸 하셨다. 그리고 계시록 11 장 5 절에는 두 증인의 입에서 불이 나와 그 원수를 소멸 하셨다. 앞에서 검토 한 바와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불 고 말했다.
이 불은 어떤 역할을하는 것일까? 은혜도되지만, 심판도된다. 사랑으로 말하는 때는 은혜가되지만, 진노의 말씀이다 때는 심판이된다. 죄와 악을 소멸하는 것이 바로 세례 인 것이다 ( 마 3:11) . 그리고 예수님이 " 그 불이 불타고 으면 아무리 바라고있는 것입니다. "고 말한 것은 불 같은 성령의 말씀이 사람들 속으로 들어가 불처럼 타 라고 죄의 용서와 은혜되면, 또한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인정하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는 뜻이다. 말씀을 듣고 마음이 뜨거워 질도 ( 눅 24:32
추천 ) , 불 같은 말씀의 은혜를 받았다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말씀의 불 은혜도되고, 죄를 씻는 세례도되고 심판의 불이나된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