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구원과 종결
(본문 : 계 21 : 6 (계 22:16 ~ 19 , 1 : 1 ~ 8 ))
자존하시는 하나님이 천지 만물을 창조 하시고 아담을 생기 (생기)에 의해 창조되었다. 그리고 천지 만물을 아담에게 주어 다스리게되었다. 그러나 아담은 하나님의 언약을 지키지 못하고 뱀 (마귀, 사탄, 용)의 말을 믿고 선악과를 먹고 범죄를 저질렀다.
이 일을 통해 하나님은 아담의 세계에서 벗어날 수 아담의 9 대째 후손 노아에 오셔서 아담의 세계를 심판 된 (창 6 , 7 장). 노아의 세계도 햄과 가나안이 아담처럼 이방 신을 섬기는 죄를 짓는 것으로, 하나님 께서 노아의 10 대 후손 아브라함과 미래를 약속 (창 15 장), 6 대째 (이스라엘 백성이 이집트에 들어서는 4 대째) 모세에 오신 출애굽시켜 (도 자 세에 이어 여호수아를 통해) 가나안을 심판되었다 (요 1 장). 가나안 땅에 들어간 이스라엘 백성들은 이방 신을 섬기고 않고 오직 여호와 만 섬기와 계약을했다 (요 24 장). 그러나 이스라엘은 솔로몬 때 아담처럼 이방 신을 섬기는 것에 의해 (Ⅰ 열 11 장) 이방의 포로가되었다.
육적 이스라엘에서 떨어진 하나님은 구약의 선지자들과 약속 (예언)되고 약속 된 아들 예수님에 오셔서 죄를 범한 이스라엘을 심판되어 종결되었다. 예수님이 오신 하나님은 구약의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약속 하셨기. 이 약속은 새로운 것과, 씨 뿌리는 일과 새 언약이다 (렘 31:22 , 27 , 31 ). 새로운 일을 할 수있게 된 이유는 죄를 범한 아담의 유전자로 태어난 사람 모두가 아담처럼, 결국은 배도했기 때문이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세 가지 약속을 다 이루어졌고 (요 19:30 ). 첫째는 아담이 죄를 지은 고기의 유전 종류가 아니라 하나님의 종으로 여자 (마리아 누가 1:26 ~ 35 )가 남자 (예수)를 낳고 품은 것이다. 둘째는 예수님이 하나님의 씨를 유다의 집과 이스라엘 집에 뿌린 것이다 (마 13:24 ). 세 번째는 육적 이스라엘이 하나님과의 언약 (출 19 : 5 ~ 6 )을 지키지 않기 때문에 (렘 31:31 ~ 34 ) 예수님를 이용하여 새로운 계약을 세우신 것이다 (눅 22 : 20 ).
예수님은 열두 제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씨를 뿌려됨에 따라 구약 (렘 31:27 ) 하셨기. 그리고 육적 이스라엘을 청산 한 (눅 16:16 ) 하나님은 성령으로 태어난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의 씨를 뿌리고, 영적 이스라엘 12 지파를 창설 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새로운 것이다. 새로운 계약은 뿌린 씨의 열매를 추수에 다시 오신다는 것과 (마 13:30 , 38 ~ 43 ), 수확 한 열매로 하나님의 영적 새 이스라엘을 발견하는 것이다 (눅 22 : 16 ~ 20 ).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물어 본 일을 땅 끝까지 전하라 알려져 (행 1 장) 땅 끝까지 전하는한다면, 그러면 끝이 온다고했다 ( 마 24:14 ). 세상의 끝은 종교의 끝을 말한 것이며, 초림 때와 같이 교회와 목자가 끝나는 것을 말한 것이다. 여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보자.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는 전쟁이며,이 전쟁은 하나님의 교회와 악마의 교회와의 전쟁이다. 이 전쟁에서 영적 이스라엘 교회가 찢어 멸망시킨 적이 거룩한 성전에 서게된다 (마 24 장). 이것이 재림의 징조이며, 교회의 종말이다. 이는 초림 때도 그랬던 (마 23 장 참고). 이것을 비유로 말한 적이 하늘에 속한 태양 · 달 · 별이 (창 37 : 9 ~ 11 참조) 어두워지고 모든 떨어 졌다고 말했다 것이다 (마 24 : 29 ). 이 일이 있은 후 예수님이 천사와 함께 강림되어 수확을하는 (마 24:30 ~ 31 ).
어떻게 수확 할 수 있을까? 도둑처럼 몰래하는 (마 24:40 , Ⅰ 살전 5 : 2 ~ 4 참조). 어디 가서 할까? 씨를 뿌린 밭 (교회)에 가서하는 (마 13:24 ~ 30 ). 뿌려있는 두 가지 종류 중 좋은 씨앗의 열매, 즉 하나님의 자녀를 데려가 마귀의 자녀 가라지는 그 밭에 넣어 (마 13:37 ~ 39 ). 이 때,이 밭의 목자가 수확되어 가자 않도록 초림 때 (마 23:13 )처럼 막는. 수확되어 가자 않도록 막는 목자는 누구에게 속한 목자 일까? 판단하라. 예수님의이 말씀을 믿지 않는 사람도 예수님을 믿는자는 것인가? 자신을 아십시오.
곡물을 수확하고 데려가는 곳은 어디 일까? 거기에는 하나님의 보좌가있는 영적 시온 산이다 (계 14 : 1 ~ 5 ). 그 증거가 있는가? 이곳은 말씀으로 거듭나 수확되어 온 열매들로 구성되어 있고 (야고보 1:18 참고), 여기서 만 새로운 노래이다 계시의 말씀을 배울 수 하나님의 보좌 때 24 장로와 네 생물이 있고, 표를 눌렀을 12 지파가있다. 이것이 영적 새 이스라엘, 즉 약속의 하나님의 나라 인 증거이다. 이것은 성경의 약속대로 이루어진 것이다.
이것이 6000 년 하늘의 씨를 뿌린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이며, 전면 세상에서 새 언약의 하나님의 나라 영적 새 이스라엘의 창조이다.
신약의 예언은 이전의 하늘과 이전의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과 새 땅이 창조되는 것이다 (계 21 : 1 ). 태양 · 달 · 별은 선민 이스라엘이며 (창 37 : 9 ~ 11 참조) 하늘은 태양 · 달 · 별의 장막이다. 이전의 하늘은 영적 이스라엘의 성막 곧 성전이며, 이전의 땅이 성전의 육체들이다. 그들은 계시록 13 장과 16 장에서 본 하늘과 땅이다.
새 하늘과 새 땅은 무엇일까? 이전의 하늘과 이전의 땅이 없어진 이유는 적에 의해 멸망 된 때문이다. 이때 이전의 하늘과 이전의 땅, 즉 첫째 장막을 멸망시킨 원수 용의 무리와 싸워이긴 자들이 (계 12 , 15 장) 하나님의 새 나라 12 지파를 창설했기 때문에 그들의 장막이 새 하늘이며,이 성막의 12 지파 (민)가 새로운 땅이다. 이 새 하늘과 새 땅에 하나님과 예수님과 영계의 천국이 계시록 3 : 12 의 약속대로 임하신하여 이긴쟈는 약속 통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도착해서, 세이지을 같이 (계 3 : 21 ). 竜がいず하나님이 함께하시는이 천국이 멸망 할까? 이 땅에서 신앙하는 모든 성도들이 원하는 곳이 새로 창조되는 약속의 나라 12 지파, 즉 새 하늘과 새 땅 여기에 있지 않을까? 약속대로 이루어 기댄 국가에 수확되어 가고 이야말로 영원히 주님과 함께 살 수있다.
2 천 년간 믿어 온 기독교인들이 종말을 맞이하게 되었기 때문에, 지금이 그 때이다.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박해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으로부터 인정되지 않는, 그것은이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 행위에 따라 성경에 기록 된대로 심판을 받는다 (계 20:12 ).
오늘날 기독교에서 가장 큰 병은 말씀이없는 것이다. 말씀이 없다는 것은 믿음에서 떨어진 것이고 하나님이 그 안에 없다는 것이다. 말씀을 믿는 것이 하나님을 믿는 것이니, 말씀을 믿음으로 그분의 마음, 새 언약을 알고 지킬 수있다. "찾을 수 있고 두드리면"고 말했다 (마 7 : 7 ~ 8 ) 하나님보다 하나님의 말씀보다 목자가 그 목자의 말을 더 믿고 있기 때문에, 왜 하나님 께 구원 것인가?
오늘의 신천지가 전하는 말 (증거)를 듣지 못했다고 변명 할 수없는 것이다. 심판대 앞에서. 예수님의 약속의 문서도 믿지 않는데 왜이 증거를 믿 겠는가? 초림 때 하나님 께서 자기의 나라, 그분의 백성에 오신했지만 맞이 않았다 (요 1:10 ~ 11 ). 하나님 께서 육적 이스라엘에서 떨어져 갈 때,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를 거두어 하나님 나라의 열매 맺는 국민에게 주어집니다."라고 말씀 하셨다 (마 21:41 ~ 43 ) . 그 약속의 나라가 오늘 매월 12 열매를 맺을 신천지 예수교 열두 지파이다 (계 22 : 1 ~ 2 ). 오늘 예수님의 이름으로 보내신 (계 22:16 , 요 14:26 , 계 10 장) 목자가 왔는데 초림 때 (요 1:10 ~ 11 )처럼 맞이 교회 (영적 이스라엘)가 없다. 초림 때와 같이 박해 박해를 거듭 때문에 왜 그들이 하나님의 소속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반역하여 오래된 이방인의 한 지점이 된 것이 아닐까 (렘 2:21 참고).
그래도 쉬지 않고 임무를 완수 신천지 인의 열정은 뜨거운 상태이다. 그들을 위해기도하고있다.
예수님의 초림의 선천 시대가 끝나고, 예수님의 재림의 후천 시대를 맞이한 지상의 성도들이여! 피 흘려 십자가에 달려 주신 예수님의 심정을 알 수 있을까? 아담으로부터 모세의 세계까지 하나님의 언약을 지키지 못하고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될 수 없었다 (창 2:17 , 3 장, 출 19 : 5 ~ 6 , 렘 31:31 ~ 32 ). 오늘 우리는 예수님의 새 언약 (신약)을 지킴으로써 (계 1 : 3 , 5 ~ 6 ) 약속을 받게된다. 이 새 언약은 예수님 께서 신약에 말씀하신 예언이다. 이 예언은 곧 계시록이다. 계시록은 선천성이 멸망 자 (용의 무리 짐승, 거짓 목자)에 멸망 된 결과로, 하나님의 소속이 용의 목자와 싸워 이김으로 새로운 시대, 즉 하나님의 나라 과 제사장과 흰 무리 (백성), 열두 지파가 창조되는 것을 말한 것이다.
새 언약을 지키는 것은 수확되어 하나님의 나라 열두 지파에 소속되는 것이다. 그들 만이 하나님의 나라이며, 약속의 민족 선민이되어 구원을 받고 소망을 이룬 사람이다. 신학교도 목자도 성도들도 예수님의 새 언약을 지키지 않으면 구원이없고, 수확시 수확 깍는 손의 말을 듣는 것이 곧 예수님의 말씀을 듣고 밖으로 믿고 지키는 자이다.
신약 (새로운 약속)을 믿고 지켜 구원받는 사람이되기를기도하고있다. 아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