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와 신앙
종교의 주인은 오직 이신 하나님이다. 하나님의 연대는 없다. "스스로"계시는 분 [ 자존 자 ] 이시다.
천지 만물은 종교의 주인 이신 하나님이 창조 하시고 창조는 하나님의 말씀으로되었다. 말씀 속에 생명과 힘이 있고, 이에 따라 창조 된 것이다.
하나님의 신 ( 성령 ) 은有体이며, 지적이기도하다. 죄인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 하나님은 거룩 우박, 사랑과 생명 이시다. 하나님 ( 성령 ) 의 세계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하나님 ( 성령 ) 의 세계처럼 육의 세계 (육계)를 창조했다. 하나님 ( 성령 ) 의 세계 하나님과 그 소속은 창조 한 육계 속에 계셨다.
피조물 인 네 생물, 즉 첫 번째 그룹 (겔 1 장, 10 장 참고) 중 하나의 첫 번째 그룹 (천사장)이 신 ( 영 ) 세계에서 이탈 한 (겔 28 장 참고 ) . 이 첫 번째 그룹은 많은 천사들을 거느리고 있었다. 천사들의 1 / 4 이다. 이때 하나님은 배교 한 첫 번째 그룹이 하나님이 창조 된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는 것이라고 아시고 아담과 하와에게 그 첫 번째 그룹의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 첫 번째 그룹이 교활한 뱀처럼 하나님이 육계에 창조 된 아담과 하와를 미혹했다. 하나님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아담과 하와는 뱀에게 미혹되어 그 첫 번째 그룹이주는 선악과를 먹게되었다 (창 3 장). 이때부터 하나님은 인간의 세상과 분리되어 갈되어 (창 6 : 1 ~ 6 ) 죽음의 권위자 인 뱀 곧 배교 한 첫 번째 그룹이 아담에서 육계를 주관하게되었다 ( 눅 4 : 5-6 참고).
이 후, 창조주 하나님은 잃어버린 세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아를 세워지고 모세를 세우신. 그러나 죄는 없어지지 않고 인간 세계는 회복하지 못했다. 이것은 악의 신 (영)이 자신의 정신과 사상을 사람들에게 깊이 심어 놓았 기 때문이었다.
하나님은 노아와 모세 때와는 다른 새로운 방법으로 사람들을 죄와 마귀에게서 구출되는 것을 구약의 선지자들을 통해 약속 된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이 땅에 보내 주셨다. 보내신 예수님은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셨고 (요 5:43 ) 예수님을이 땅에 보내신 하나님이 예수님 께 임하신 예수님 안에 계셨기 하나님과 예수님은 하나 이십니다 (마 3:16 , 요 10:30 , 38 ).
예수님의 길 [= 가르침]의 뿌리는 6 천 년이되었지만 그 근본은 영원 전부터였다. 석가와 공자는 하나님 께서 약속에 의해 보내신 것이 아니라, 그 길 [= 가르침]의 뿌리는 2500 ~ 2600 년이되지만, 스스로 선택한 길이었다. 그들이 말한 내용의 안쪽에있는 것은 성경에서 말하고있는 것과 일치하지만 신약이 아니라 예수가 오는 것을 알렸다 때문에 구약의 일부였다.
하나님이 약속대로 예수님에 오셨으니 예수님은 하나님을 섬기고 구약을 다 이루어졌다. 또한 예수님은 신약에 약속되어 다시 오셔서 신약을 이룰 수있는 것을 약속 이룰 때보고 믿고 구원하라고했다.
는 예수님의 승천 후 지상 예수교의 상황은 어떨까?
예수님의 제자들은 마가의 다락방에서 성령을 받고 근무 (행 12:12 참고, 요 20 : 19 ~ 23 , 행 2 장) 유대교에서 추방되어 (요 9:22 참고) 터키, 그리스, 로마 등으로 가게되고, 곳곳에 지하 성전을 건축하고 예배 드리고 전도를하고왔다.
카톨릭은 로마의 박해를 피하고있는 동안 예수님의 말씀대로 베드로의 무덤 위에 바티칸 성전을 건축하고 (마 16:18 참고) 오늘 이름을 천주교 (카톨릭교 : 예수교)했다. 교권이있게되고, 교회와 성도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교권의 남용과 부패가 생기고 분열이 일어나고, 개신교가 일어났다. 이 개신교도 교권을 붙들기 위하여 분열이 일어나게 되었으니 수백 개의 교단이 일어나게되었다. 지금의 상황은 어떨까? 오히려 개신교에서 가톨릭으로 돌아가는 성도가 많다. 그 이유는 개신교의 부패 때문이다. "오늘의 교회와 목회자가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보다 교권과 명예와 돈을 위해 목회를하는 형태로 직업 화되고있다."고 사회는 말하고있다.
심지어 목자가 거룩한 곳 (성지 성전)를 싫어하는 것도 있다고한다. 세상의 정치는 교회의 단체를 포섭하고, 교회는 세상의 권세를 얻어 세상 화되어 가고있다. 이것은 성령으로 시작된 기독교가 고기에 돌아온 증거이며,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세상의 육체가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세상의 끝이 아니라 기독교의 종말이 아닌가?
우리는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 죽은 사람이다. 죽음에서 생명의 부활로 나올 수 있을까? 스스로에게 물어 보자.
주님의 재림 약속의 천국이 가까이왔다. 회개. 새로운 사도 행전의 성령의 역사로 회개의 물결이 전국 신천지 교회에서 일어나고있다. 밤과 어둠 속의 죽은 사람들은 이것을 모르는 것이지만, 재림의 약속이다 수확의 역사가 곳곳에서 일어나고있는 것을 들었다 것이다.
깨어 수확되어 가야한다. 수확되어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예수님이 싫어하는 사람이며, 그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다. 수확 갈 수없는 목자와도 악마의 조종을 받고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다. 때도 모르고 자신도 모르게 하나님도 그 말씀 인 계약의 약속도 모르는 것은 자신의 영혼이 죽어 있기 때문이다.
신천지의 계시의 말씀 인 생명의 물을 마시면 생명의 부활로 다시 살게된다. "진리의 꽃 밝고 피는 하늘 나라 내 고향 시온 산 증거 장막 기뻐합니다. 계시의 말씀의 설교 음성, 감동에 젖어 승리의 노래를 불러 주신 잊을 수없는 야스 스승 해요. "
지옥과 천국의 갈림길에서 새 노래 계시의 말씀을 모든 명심한다. 하나님의 마지막 일하고 계시의 성취 증거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들어 봐 믿고, 아름다운 천국의 자녀가 될 것이다. 약속의 목자는 흐느껴 운다. 주님은 신천지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신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