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9月29日火曜日

新天地、天国と悔い改め

천국과 회개
( 본문 : 마 15:14 , 요 5 : 24 ~ 29)


2 천년 전에 세례 요한은 광야에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마 3 : 1-2 ). "며"이미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여있다 (마 3:10 ). "고 말했다. 예수님도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 (마 4:17 ) "고 말씀 하셨다.
이때 이스라엘 사람들이 자신들을 거룩한 선민이라고 생각하는 순간이고, 모세의 율법을 지키고있을 때가 또한 구약대로 하나님 께서 오셨을 때였다. 자칭 선민 인 이스라엘은 율법은 믿는다, 구약의 선지자들의 예언은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있고, 하나님이 언제 누구에 오실 것인가, 오는 목적이 어떤 일인지 몰랐다. 육적 이스라엘이 모세의 율법 だけがま 것이며, 최우선으로 생각하는이 때, 그들은 예수님이 오셔서 하나님의 복음의 씨앗을 뿌리는 것에 대해서는 생각도하지 못하고 있었다 . 그 이유는 그들이 모세의 율법 만 믿고 있었기 때문이다.
요한과 예수님은 왜 이런 선민에게 회개라고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 있다고 말한 것인가? "회개하라"고 말하는 것은 죄인에게 말하는 말씀이다. 죄를 회개라는 것은 기록 된 바와 같이 "의인은 없다. 한 사람도 없다 (시 14 : 1-3 , 롬 3:10 )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참 선민이며, 율법에 따라 거룩한 민족 이었다면 예수님이 오셔서 그들에게 회개 이유가 없을 것이다. 사람들이 죄로 인해 아담 안에서 죽음 (롬 5:12 ) 율법으로 죄 사함을하지 않았다면 (히 10 : 1 ~ 4 , 11 ) 그들은 죽은 자요, 죄인이므로 있고, 선민으로 될 수없는 것이다.
이런 세상에 하나님과 예수님이 오셔서 죄인들의 죄 사함을 위해 죄인의 십자가를 죄없는 예수님이 대신 지신 피를 흘리는 것으로, 주님을 믿는 죄인들은 죄가 없어지는 것이다 (히 10 : 5 ~ 14 ). 이것은 빚 한 사람의 빚을 대신 반환했기 때문에 그 사람에게 빚이 없어지는 것과 같다.
고린도 전서 15 20 ~ 24 절에 말한대로 아담 죄가 들어 와서이 죄로 인해 죽음에 이르기이며, 이와 반대로 예수님에 의해 생명이 들어 오게했다 . 이 생명은 각각 자기 차례대로된다고 말했기 때문에 죄에서 죽은 인생이 순서대로 생명의 부활로 나오게 될 것이다. 이때 주님의 강림하실 때에 주로 속한 자들이 생명의 부활로 살게된다.
이로 보아 주님의 강림이 아니라 '구원받은 정통이다.'라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맞지 않는 거짓이다. 그들이 성경의 약속을 믿는 사람 이었다면 그런 이야기는하지 않았을 것이다.
예수님의 초림 때 예수님을 통해 계시를 받음으로써 하나님과 예수님을 아는 (마 11:27 )하게 된 것처럼, 신약도 마찬가지이다 (계시록의 계시).
예수님이 하나님의 봉한 책을 열어 선택한 목자주게 계시 책을 받아 먹은 목자는 지시대로 계시의 말씀을 초림 때와 같이 전달 하게된다. 이때 계시를받은 목자의 계시의 말씀을받은자가 오늘 하나님과 보낸자를 알게된다 (요 17 : 3 참고). 계시록을 받기 전에는 아담 안에서 죽은 자이며, 그 심령이 어두움의 밤 인 것이다. "알다시피, 정통이다, 구원했다."는 말은 거짓이며, 교만 불과하다. 초림 예수님 때 모세의 율법과 그 율법을 가르치는 목자가 끝나고 엔딩되었다 (마 11 : 12 ~ 13 , 눅 16:16 ) 같이, 오늘날 재림 때 도 예수님의 구약의 성취와 신약의 예언을 가르치는 목자가 끝나는 종말이다. 끝난 목자들은 다시 태어나 기 전에 구원 않는다. 이것이 신약이며, 예수님의 약속이다. 목자도도도 신학교도 신약 성경의 뜻도 모르기 때문에 하나님의 예언이 성취되어 있어도 노아의 때와 같이 알 리가 없다. 한 시대가 끝나는 것은 교법과 교리와 목자가 함께 끝나는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교회와 목자가 창조된다.
오늘날 도시에 자신들끼리 연합 한 목자들이있다. 이 목자들은 연합하여 하나의 길, 하나의 의지로 실시하고있다. 그들이 주장하는 교리는 거룩한 것에 반대하여 적의 같이 생각한다. 교회 (교단)이 "이 도시 성지 화한다."고 말했다. 이 말을들은이 도시의 목자들이 시민 연대를 조직하여이 도시 성지 화라는 말로 그 교회를 추방하기 위해 신문에 공고하고, 현수막까지 만들어 벽에 걸었다.
이러한 행위는 거룩한 아버지, 거룩한 아들과 성령, 성경, 성지 등 거룩함에 반대하는 것이므로이 목자들은 하나님의 소속 일까 악마의 소속 일까? 이 목자들의 소속 단체는 한기총 소속이며,이 목자들의 말과 행동 모든 시민이보고 들었다. 이것이 한기총을 비롯한 한국 교단의 한탄 현실이다.
예수님은 마태 복음 7 장에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고 하셨다. 왜이 목자들이 거룩한 하나님의 목자라고 말할 수 있을까? 그들에게 속한 성도들이 구원받을 수 있을까? 예수님은 마태 복음 15 장에 "맹인이 맹인을 안내한다면 두 사람 모두 구멍 (지옥)에 떨어질"고 말했다.
이사야 19 장에 "장님은 묵시적 책 (성경)을 알 수 없다."며이 장님은 목자라고 말했다. 이 장님이 된 목자 배우는 것은 사람의 계명이며, 사람의 계명으로 배운 사람은 입으로는 "주여, 주여"라고 주로 가까이 하나 그들의 마음은 주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왜 그들이 구원받을 수 있을까?
오늘 위에서 말한 도시의 목자들이 맹인 않으면 성경을보고, 그 의미를 알게 된 것이고, 신앙을 목적으로했다면, 거룩한 아버지, 거룩한 아들과 성령, 성경, 성지에 반대하지 않을 것이다. 이 도시 연합회의 목자들이 성령의 목자 일까? 성지 화에 반대하는 행위가 거룩 있을까 악 일까? 거룩한 것을 반대하는 연합회의 목자들에게 순종도들의 신앙을 하나님이 인정되는 것인가? 거룩한 것을 반대하는 목자들에게 순종도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을까? 거룩한 것을 반대하는 목자와 신자들이 거룩한 성 천국에 들어갈 것인가? 하나님이 인정되는 믿음이 또한 천국에 들어 가려고하면 거룩한 것을 싫어 나쁜 일 (악 지역)을 선호 목자 교회에서 나와서 거룩한 곳에 와서 만 구원 가있는 것은 아닐까? 교회와 목자가 종말에 직면하는 곳에서 생명의 부활로 나오고에만 구원이있다.
우리 신천지는 신약의 거룩한 아버지, 거룩한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와서 참 빛으로 와서 하나님의 6 천년의 역사 속에 최고의 진리를 예수님으로부터 받고 (요 16:13 ~ 15 참조) 영생의 양식 (숨겨진 마나) 심판 권 (흰 돌) 방콕의 통치권 (철장)을 받고, 거룩한 아버지, 거룩한 아들과 성령을 모시고 거룩한 성 천국에 함께있는 곳이다 (계 2 , 3 장). 이것은 거짓이 아니라 약속 (약속 된 것)을받은 것이다. 오늘은 성도가 신약에서 무엇을 알아야하는지,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를 깊이 생각하여 마태 복음 7 : 7 ~ 8 의 말씀을 기억하고, 약속의 말씀대로 할 때가 있다.
여기 신천지는 거짓을 만들어 내고 성도를 이단으로 만들어내는 곳이 아니라 가뭄이 계속되면서 메마른 이때 새로운 사도 행전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믿음과 순종의 살아있는 교육에서 10 만명의 성도의 회개 역사와 성령의 파도가 일하고있다. 와서 보라! 순종한다면 죄를 용서하고 흰 옷을 입을 것이며, 숨겨진 영생의 음식, 즉 하늘로부터 오는 만나를 먹을 것이다. 거절하여 배반한다면 영 칼에 삼켜지는 것이다.

지옥과 천국과 심판을 알고 신천지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쉬지 않고기도하고있다. 아멘!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